•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문의용님의 글

안녕하세요 재약정 문의 드려요

회원님의 사진
  • 문의용
댓글 1
  • 조회 69

안녕하세요


현재 사용중인 KT인터넷 티비가 5월에 만료가 되었더라고요



사용중인 요금제


인터넷 베이직 (500메가)


티비 지니 TV 슬림


총액 결합 할인되어있고 저 포함 가족들 다 알뜰폰이고 동생만 KT폰이라 결합은 해두었는데 요금제를 몰라서 정확히는 모르겠습니다. 어머니는 헬로모바일 KT인데 적용이 가능하는지 모르겠네요.



매달 33,000 정도 내서 요금에는 크게 불만은 없습니다.


티비도 거의 기본 채널, 넷플릭스 보는 용이라 더 저렴한거 있으면 추천 부탁드려요



이대로 그냥 재약정해도 되는지 아니면 약정없이 그냥 써도 되는지 아니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부분이 있는지 부탁드려요!


통신사는 번거롭기도 하고 KT망이 편해서 이동할 생각은 없습니다.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아마 사용하시는 KT 인터넷+TV 상품의 약정만료일이 지난 것이 떠올라 겸사겸사 통신상품을 재정비하시려는 거겠지요? 😁
    일단 TV상품은 이미 저렴한 기본 요금제를 사용 중이셔서 변동없이 이용하면 되겠습니다.

    인터넷, TV는 휴대폰과 달리 약정기간이 만료되어도 약정할인이 쭈욱~ 적용되어 그대로 유지하셔도 되는데요 😁
    혹시 모르니 재약정 혜택을 한 번 확인해 보시기를 권유드려요~!
    이왕 KT를 더 유지하는 김에 재약정으로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면 좋으니까요.


    1. 다만 아쉽게도 현재 저희 백메가에선 KT 재약정이 불가합니다.
    KT 본사 고객센터로 재약정 혜택을 확인하셔야 해요.

    이를 위해 고객센터에 전화할 땐 "재약정 혜택이 궁금하오" 하고 바로 이야기하기보다 해지신공을 발휘해 보시겠습니까?

    💡 해지신공이란!?
    해지할 마음이 없어도 통신사 해지부서에 전화하여 "해지하려고 생각 중입니다" 하고 이야기하는건데요ㅎㅎ 아래 링크 글을 쓰윽~ 읽어보시면 어떤 의미인지 쏙쏙 이해될 겁니당
     - 참고 링크: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0942

    즉 KT 본사 고객센터(국번없이 100번)에 전화하여 아래와 같은 분위기를 뿜뿜(?) 뿜어주세요~!
    "약정기간이 만료되어 알아보니 LG에선 신규가입을 하면 사은품 47만원을 준다 하오.
    해서, 이번에 인터넷, TV, 휴대폰 모두 LG로 바꿔서 사은품과 요금 할인을 받을지 고민이니 나 좀 잡아주소~"
    하고 말이지요 ㅎㅎ
    그러면 KT 본사 상담원분이 이어서 소상하게 안내드릴 거예요.


    2. 그런데 말입니다..
    해지신공이 100% 통하는 건 아니고, 그때그때 본사 내규와 상담원 재량에 따라 달라집니다 😅

    내규라 함은 통신사 실적에 영향이 있어요.
    실적이 안 좋으면 가입자 이탈을 막기 위해 혜택을 어느 정도 드리겠다 할 것이고, 실적이 좋다면 드릴 수 있는 혜택이 없다고 할 수도 있지요ㅎㅎ
    즉 해지신공은 친구에게 선물받은 즉석복권을 긁어본다는 가벼운(?) 마음으로 시도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
    부디 고객님께선 잘 이야기되어 재약정으로 혜택을 안내 받으셨다는 기쁜 소식으로 만나뵐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요약해 드리면,
    1) 요금제는 그대로 유지하시고
    2) KT 본사로 재약정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를 권유드려요.
    3) 확인을 위해 전화할 땐 해지신공을 발휘하여 혜택을 끌어보는 것이 좋습니다.

    그밖에 궁금한 점이 있으면 편히 말씀해 주시고요~!
    추후 다른 곳에 인터넷이 필요할 때도 저희 백메가를 찾아주심 너무나 감사하겠습니다 😍😍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