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헤****님의 글

LGU+엘지유플러스 사용중

회원님의 사진
  • 헤****
댓글 3
  • 조회 92

무지무지 오랫만에 문의글 드립니다...^^;;;;;;


2019~2021

백메가를 통해 기존KT에서 LGU+로 간지2년 경과.

201995일 개통되어 (가입날짜? 모르겠습니다)

 

다시 2년 경과

2021~2023

 

2024~2025

다시 2년 경과.

 


23년부터 매년9월쯤 되면

약정기간이 종료되었습니다

약정 할인은 약정기간이 종료되어도 계속 할인받을수 있으며

.........해지 하셔도 약정할인 반환금은 청구되지 않습니다.

라고 문자가 오고 있긴 합니다. 

 

지금 어떻게 하는 것이 제일 이득일까요?

전체 댓글 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백메가 곽은정입니다 😁
    오? 저희 백메가와 오래 인연을 이어가고 계시군요!?
    잊지 않고 또다시 찾아주시고, 이렇게 믿고 문의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그나저나 최근 약정기간이 만료되었을 터라 통신상품을 재정비하기 좋은 시점인데요~
    어떤 선택이 이득일지 찾기 위해 조금 더 정보가 필요해요.
    통신상품을 재정비할 때 은근히 고려해야 할 사항들이 많거든요 ㅎㅎ

    하여 제가 먼저 몇 가지를 여쭙고자 하는데 괜찮으시지요!? 😊
    그래야 통신비를 아낄 방안을 딱! 찾아드릴 수 있습니다.


    1. 사용 중인 인터넷 요금제 명칭은 무엇인가요?
    TV도 사용 중이시면 TV요금제 명칭도 함께 알려주시겠어요?

    타사 가입 시 동급 상품 가입 기준으로 요금 편익을 비교해 드리기 위해 여쭈어요.


    2. 납부 중인 인터넷 또는 인터넷+TV 월요금은 얼마인가요?

    LG유플러스 상품을 아주 저렴하게 이용 중이시면 그대로 유지하는 편이 이득일 거예요 😁


    3. 결합 가능한 고객님, 직계가족 명의의 SK 또는 KT 휴대폰이 있나요?
    있다면 각각 통신사와 요금제 이름은 무엇인지요?

    오늘날에는 동급 상품 가입 기준으로 인터넷 월요금이 비슷해서요~!
    인터넷+휴대폰 결합으로 요금 할인받는 것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
     - 참고 링크: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33970


    4. 다른 곳에서 고객님이나 직계가족 명의로 사용 중인 SK 또는 KT 인터넷이 있나요?
    있다면 어떤 통신사의 인터넷을 사용 중이신가요?

    둘 중에 사용 중인 인터넷이 있다면 →
    패밀리 결합제도로 요금 할인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ㅎㅎ
    이는 같은 통신사의 인터넷+인터넷을 결합하여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결합 제도예요 😊
     - 참고 링크: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25468


    아이코야.. 답변드리다보니 오히려 제가 질문을 드리게 되었는데요 😅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통신사를 찾기 위해 아래 정보를 더 확인해 주시겠습니까~!?

    1) 사용 중인 인터넷 요금제 명칭은 무엇인가요?
    TV도 사용 중이시면 TV요금제 명칭도 함께 알려주시겠어요?

    2) 납부 중인 인터넷 또는 인터넷+TV 월요금은 얼마인가요?

    3) 결합 가능한 고객님, 직계가족 명의의 SK 또는 KT 휴대폰이 있나요?
    있다면 각각 통신사와 요금제 이름은 무엇인지요?

    4) 다른 곳에서 고객님이나 직계가족 명의로 사용 중인 SK 또는 KT 인터넷이 있나요?
    있다면 어떤 통신사의 인터넷을 사용 중이신가요?

    이렇게요 ㅎㅎ
    찬찬히 살펴보고 댓글로 말씀 남겨주시면 그 다음 단계로 이어 나가보겠습니다.
    그럼, 이번에는 제가 화답을 기다리고 있을게요 😍
  • 회원님의 사진 헤****
    음..
    이거저것 요금명칭도 모르고 지내다보니
    확인해볼것이 많쿤용
    한참 뒤적거려야할수도 ㅎㅎ

    그전에  짧은 질문
    위약금? 반환금? 없는 상태이니 해지 했다가
    잠깐 위약금 없는 회선으로 ..

    얼마나 오래 갔다가 오면..
    유플
     신규가입?. 이동가입?으로 인정되나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헤****아무래도 LG만 오래 이용 중이셔서 아무런 정보가 기억나지 않으실 거예요 😅
    요금제 이름과 월요금은 아래 경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① 당신의 U+ 앱에서 가입자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시고

    ② 우측 상단에 있는 三 모양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③ 마이페이지 > 가입 정보/사용량 > 가입 정보 조회/변경 클릭하시면 →
    기본으로 "인터넷" 정보가 보일 것이고요 ㅎㅎ
    요금제 명칭이 "와이파이기본_광랜안심" 이런 식으로 적혀있을 겁니다 😁

    혹시 TV도 함께 사용 중이실 경우,
    우측 상단의 三 모양 버튼 아래에 v 모양 버튼을 클릭 > IPTV 선택, 확인을 하시면 요금제 명칭에 "베이직" 이런 식으로 적혀있을 거예요~!

    그리고 아래에 요금 조회/납부 정보를 보시면 →
    9월 요금 38,500원 이런 식으로 보일 거예요.


    만약 LG로 신규가입을 하고자 하신다면
    1) 기존 상품을 해지하고
    2) 모든 임대 장비를 반납한 시점으로부터
    3) 3개월(93일)이 지난 후에 신규가입 신청을 할 수 있어요 😊

    혹시라도 헷갈리거나 더 궁금한 점이 있으면 무엇이든 편하게 말씀해 주세요~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