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통신사에서 전화를 받고 "괜찮은 제안일까?" 고민 끝에 저희에게 문의주신 고객님이 계셨습니다. 그분과 대화하다 보니, 예전에 봤던 방송 한 장면이 떠올랐어요.
한 방송인이 이사 후 새로 인터넷을 가입하려고 직접 통신사로 전화를 걸었습니다.
1. 상담원이 말했습니다.
"마침 연락을 잘 주셨다, 프로모션 기간이라 와이파이 공유기를 평생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다." → 사실은 예전부터 누구나 받을 수 있는 혜택이었죠.
2. 상담 도중에 인터넷 버퍼링에 대한 고민을 말하자 → 1기가 요금제를 권유 받았습니다.
3. 결과적으로 월 5만 원대의 비싼 요금제를 가입하셨죠.
하지만 이 방송인은 1인 가구였고, 문제가 생긴 건 더 넓은 집에 살았을 때의 일이며, 인터넷보다 TV 시청을 즐겨하는 분이었어요. 즉, 진짜 문제는 인터넷 속도가 아니라 와이파이 품질이었고, 해법은 1기가 업그레이드가 아니라 공유기 2대로 mesh 구성을 하는 것이었을 가능성이 큽니다. "아, 그때 이렇게 가입하셨다면 더 저렴한 요금으로 더 쾌적하게 쓰셨을 텐데.." 아쉬움이 남는 순간이었어요.
통신사를 먼저 찾는 이유는 대부분 비슷합니다.
그 안의 진실은..?
하지만 현실은 조금 달라요.
어차피 공장은 똑같습니다ㅎㅎ
통신상품은 구조가 복잡하고 정보 업데이트가 느립니다. 심지어 통신사에서도 잘 모르거나 놓치는 일이 있어서 가입 이후에 문제가 드러나기도 하죠.
그럴 때 백메가는
사후 A/S는 고객님과의 약속이자, 저희의 자부심입니다 ㅎㅎ
올해는 유독 개인정보 유출 사고가 잦았지요. 저희 백메가는 이 불안을 사후 대처가 아닌 사전 차단에 투자합니다.
백메가의 상담 시간은 길고 꼼꼼하기로 유명(?)합니다. "이만하면 되겠지" 라는 마음으로 상품을 권해드리지 않고, 혹시 놓친 부분은 없는지 끝까지 파고들거든요. 그래서 인터넷 가입과 무관한 질문도 자주 있고, 때로는 "이 정도까지 안내 드리는 게 맞는 길인가?" 고민이 될 때도 있습니다 😂
그럼에도 함께 고민을 하는 이유는,
그 답답함과 막막함을 잘 알고 있기에 그냥 넘어갈 수 없습니다.
할인 제도가 복잡해서 나도 모르게 놓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희는 그 부분까지 찾아내고, 받을 방법까지 고민해요.
어디서나 볼 수 있는 '복붙 약관' 대신, 실제로 지킬 수 있는 약속만 담은 백메가만의 약관을 약속합니다.
지킬 수 있는 약속을 드립니다!
한결같은 마음으로 상담해왔습니다. 불확실한 정보가 넘치는 세상에서 정확한 정보를 전하는 데 진심인 사람들이 모여 있다고 자신해요. 가입 이후까지 책임지는 곳을 찾으신다면 저희 백메가가 최고의 선택이 될 겁니다.
당장 가입하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작은 팁 하나쯤은 꼭 얻어가실 수 있을 거예요. 그러니 사소한 궁금증도 환영합니다. 언제든 편하게 문의주세요.
믿고 맡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