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여년째 백메가를 운영하면서 가~ 장 많이 받았던 질문 중 하나는,
"본사 고객센터로 가입하는 것 vs 백메가로 가입하는 것은 무슨 차이인지?" 였습니다.
이 글을 쓰는 저도 백메가에 근무하는 직원이니, 팔이 안으로(?) 굽을 수 있겠지만
최대한 객관적인 입장에서 시원솔직하게 밝혀보겠습니다.
불안한 일은 누구나 피하고 싶은 법.
인터넷 가입이 가능한 곳은 본사 vs 영업점으로 나뉩니다.
저희 백메가도 이 영업점 중 하나지요.
[ 실제 유통구조는 더 복잡하지만, 뭉뚱그려 본사 vs 영업점입니다! ]
그나저나 "본사에서 가입하면 좋은 이유"를 무엇이라 생각하나요? 🤔
막연하게 3가지를 떠올리실 겁니다.
1️⃣ 사기를 피할 수 있다
2️⃣ A/S를 우선적으로 받을 수 있다
3️⃣ 수수료를 떼지 않아 혜택이 더 많을 것이다
즉, 불안한 일은 되도록이면 피하고 싶다는 마음이, 본사를 선택하는 이유가 되겠지요.
그런데 진실은 좀 다릅니다 😅
1️⃣ 본사를 통해 가입하시면 → 불량 업체들의 사은품 사기를 피할 수 있긴 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건실한(?) 영업점에서 이런 일이 일어나긴 힘듭니다^^;
불량 · 사기 · 피싱의 대부분은 내 의지와 상관없이 연락오는 아웃바운드 업체에서 발생하는 일이거든요?
[저희 백메가 문의게시판에도... 매월 수십개의 아웃바운드 TM 사기 문의가 올라옵니다.. ]
2️⃣ A/S는 어떤 경로를 통해 인터넷을 가입하셔도 100% 동일하게 제공됩니다!
일처리 순위에서 차별 받는 일도 없습니다.
3️⃣ 무엇보다 영업점에서 떼는 수수료가 전혀 없습니다!
어차피 본사도 영업점도 동일한 수수료를 가지고 → 마진/인센티브 등을 지불하며 판매하기에, 영업점이라고 추가적인 수수료를 지불하진 않습니다.
오히려 영업점을 통해 가입하실 때 현금 사은품을 더 받을 수 있다는 건, 공공연한 사실이죠.
막상 정리해보니... 본사에서 가입하는 메리트가 영... 아쉽지요? 🫤
그러면 왜 백메가를 선택하는 걸까?
1️⃣ 어디보다 객관적인 설명을 해드립니다
그런데 만약 본사로 직접 문의하신다면, 본사 고객센터는 자사 서비스에 대해서만 영업하기 마련이지요.
KT 본사로 전화했는데 → KT 상담원이 LG유플러스(?)를 권유할 수는 없지 않습니까?
게다가 세일즈 과정에서 경쟁사 상품을 비방하거나, 잘못된 정보로 소비자 혼란을 가중시키는 일도 적지 않습니다.
[ 본사들은 서로 경쟁관계일 뿐입니다. 둘 다 섞은 혼종(?)은 존재하지 않아요 ]
백메가에서는 여러 통신사의 최신 정책을 빠삭하게 꿰뚫고 있고,
소비자가 처한 변수를 요리조리 조합할 수 있는 경험과 전문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심지어 저희 회사에 이익이 되지 않더라도, 소비자에게 이득이 되는 방법을 망설임 없이 찾아드립니다.
간혹 저희 백메가의 수익구조(?)를 진심으로 걱정해주시는 소비자분들도 계시지요 😊
2️⃣ 불필요한 서비스로 낚지 않습니다 🎣❌
본사에서는 매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높은 가격의 상품을 적극적(?)으로 영업합니다.
얼핏 들어보면 달콤해 보이는 제안이니... 덜컥 가입을 결정하는 경우가 많지요.
하지만 보통은 아래 3가지에 속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굳이 필요하지 않은 상품이었다
- 과한 스펙의 상품이었다 🐷
- 배보다 배꼽이 더 크다 (=추가 혜택보다 월 요금 부담이 더 크다)
심지어 "그런 상품까지는 딱히 필요하지 않다🙅♀️" 고 요구사항을 명확하게 밝혀도.. 상담원께서 끊임없이 권유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것이 회사방침이기 때문에....ㅠ
[ 가입은 쉽지만, 취소할 땐... ]
백메가는 필요없는 부가서비스나 상품을 절대 강요하지 않습니다.
오로지 고객님께 "현재 딱" 필요하신 상품만 안내합니다.
혹시나 좋은 조건으로 프로모션 중인 상품이 있다면 살포시 추천드리기는 합니다만... 절대 가입을 종용하는 일은 없습니다.
아예 대놓고 좋지 않은 상품은 "좋지 않다" 말씀드립니다.
최근 등장한 LG유플러스 요금제나 끼워팔기 수법 비평 등, 아닌 건 아니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
3️⃣ 다양하고 세세한 정보를 드립니다
본사로 직접 문의를 하더라도 내가 원하는 상품의 세세한 정보를 알기가 쉽지 않습니다.
심지어 모뎀 · 공유기 · 셋톱박스 같은 기기조차, 수박 겉핥기식 안내에 머물러 있는 경우가 태반입니다.
[ 본사 홈페이지조차 정보가 부족하고, 객관적인 비교가 불가능합니다 ]
백메가는 2008년 ~ 현재까지 인터넷 통신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왔고, 꽤(?) 유명한 편입니다.
어디서도 찾지 못 할 깊이 있는 내용들이고, 누리꾼의 참여도 왕성합니다.
[ 통신, 인터넷 정보 분야에서는 꽤 유명(?)합니다 ]
혹시나 "이건 쫌 아니다..." 싶은 상품들을 고객님께서 문의하신다면, 백메가에서 적극 말리고(?) 다른 상품으로 추천드립니다.
4️⃣ 사은품이 낭낭(?)합니다
통신사 본사에서는 사은품으로 → 상품권 · 현물(=가전제품) · 요금할인 중 하나를 제공합니다.
- 상품권은 아무래도 사용처가 정해져 있으니 활용도가 급격히 떨어지겠습니다 🔻👇
- 현물(=가전제품)의 대다수가... 가격에 비해 그닥 좋은 스펙이라 볼 수 없기에, 썩 추천드리기 애매합니다.
- 요금할인도 결국 현금 사은품을 받는 것과 별반 차이가 없는 혜택입니다.
백메가에서는 기본적으로 현금 사은품 (+일부는 상품권)을 드립니다.
당연히 기본 요금은 본사와 100% 동일하며,
요금할인을 제공받았다 해도 → 그 혜택금액 이상의 현금 사은품이 제공됩니다.
TMI입니다만, 백메가에서 인터넷을 가입하신 분들은 → 상품권을 저희 회사(?)로 다시 보내주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희가 상품권을 전액 현금으로 바꿔드리거든요? (별도 수수료 없이 처리해드리며, 발송하시는 택배비도 저희가 대신 지불해드립니다)
[ 현금에 진심입니다 💸 ]
5️⃣ 백메가가 완충제 역할을 해드립니다
어느날 인터넷 품질에 문제가 생기거나, 요금이나 서비스 자체에 불만이 생길 때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통신사 본사 ↔ 소비자가 갈등 관계(?)에 놓이는데요~
기업 vs 개인의 대결구도에서 개인(=소비자)은 상대적 약자인 경우가 대부분이죠.
본사에서는 규정 · 약관을 이유로 융통성 없는 대처를 하기도 하며, 자사에 유리한 방향으로만 해석하는 경우도 발생합니다.
때때로는 싸움을 벌이기도 전에, 소비자는 복잡한 의사소통 절차에 질려버리기도 합니다...
[ 클레임만 생기면.. 태도가 180도 돌변하는 경우가 더러 있지요 ]
즉 대왕고래와의 고독한 전투를, 소비자 혼자 벌여야 합니다 🐋🥊🦐
백메가에서는 소비자 홀로 힘든 상황에 처하지 않도록, 본사 ↔ 소비자 사이의 중재 역할을 수행합니다.
소비자의 입장에 서서, 1️⃣ 근본적 원인이 무엇인지, 2️⃣ 어떻게 문제를 해결하고 어필할 지,
3️⃣ 관련 규정과 방침이 무엇인지 찰떡같이 정리하여 소통을 돕습니다 👂
백메가를 통해 가입하신 소비자분들께는 문제의 과실 여부를 떠나,
"단 한푼이라도 손해본다는 느낌"이 들지 않도록 도의적인 부분까지 책임지고 있습니다.
통신상품은 여전히 어렵습니다
정보로 가득한 세상이지만, 통신상품은 누구에게나 어렵습니다.
백메가는 이 복잡한 통신시장에서 "너희가 추천하는 거라면, 믿고 할게!" 라 불릴 수 있는 업체가 되는 것이 꿈입니다.
사소한 것이라도 괜찮습니다. 통신과 관련된 것이라면 언제든지 백메가를 찾아, 편한 마음으로 문의 주세요.
회사 매출과 관련 없어도 도움 드립니다 🙈
전체 댓글26개
지금 KT를 쓰고 있는데 전에 가입을 도와줬다는 데라고 하면서 SK로 가입하라고 연락이 왔고, 기억에 KT에서 가입을 했기 때문에 KT가 SK 가입이 되나 의심하고 있습니다 3년 전에 KT 공식 대리점인가에서 핸드폰이랑 같이 가입했었고, 그때에는 KT만 가입된다 했었는데 지금은 바뀐건가 혼란스럽네요.. 이글을 읽어보면 KT가 SK 영업하는게 이상한데 사기전화라고 봐야할까요??
오우 말씀해 주신 상황으로 미루어보아 3년 전에 가입하신 업체는 KT 대리점을 맞을 것이고,
이번에 연락 온 업체는 아웃바운드 영업점일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_+
왜 그런고 하면!? 이는 아웃바운드 업체의 끈질긴(?) 레파토리이기 때문이에요.
어디선가 불법 루트로 잭젝님의 정보를 취득하여
"가입을 도와드렸던 업체입니다~" 이야기를 시작하고 →
"어? ㅇㅇㅇ인가요?" 하면 → "네, 맞습니다!" 라고 어물쩍 넘겨버리곤 한답니다 😅
즉 잭젝님께서 KT 공식 오프라인 대리점에서 가입하셨다면
이 꿀팁 글에서 잘 봐주신 거처럼 절대 SK 가입을 권유드릴 수 없습니다;;
결론적으로..!
연락 온 곳은 불법적으로 정보를 취득해서 아웃바운드 영업을 한 비양심 업체입니다 😢😢
아래 꿀팁 글도 함께 참고해 주시겠습니까~? 😊
- 참고 링크: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29844
그래도 전화가 와서 KT 약정이 끝난걸 알게됐는데 어디껄로 바꾸는게 좋을까요? 얼마전 핸폰이 망가지고 KT랑 LG 조건차가 커서 LG로 바꿨는데 인터넷도 LG가 낫겠죠? 상담사님은 무엇을 추천하시는지 부탁드립니다
또다시 인터넷+휴대폰 결합으로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신규가입으로 사은품까지 낭낭하게 받을 수 있기 때문이지요 👍
다만 그냥(?) LG유플러스 인터넷을 가입하시면 아니되고,
한 가지 먼저 확인해 보아야 하는 것이 있습니다.
그것이 무엇인고 하면,
댁에 LG유플러스 인터넷이 설치 가능한지와
가능하다면 대칭형 vs 비대칭형 중 어느 방식으로 제공되는지 살펴보아야 해요.
대칭형 방식으로 제공되면 큰 문제없이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지만
비대칭형 방식으로 제공되면 인터넷 속도 저하, 끊김과 같은 문제로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어서 거들떠도 봐선 안 되거든요ㅠ
혹시 대칭형 vs 비대칭형에 대해 잘 모르고 계셨다면
3분만 시간내어 아래 링크 글을 쓰윽~ 읽어주시겠습니까?
- 참고 링크: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1162
한데 안타깝게도 이 대칭형 vs 비대칭형 여부는
본사 홈페이지에서 조회해도 나오지 않아서요ㅠ
저에게 인터넷을 설치하실 댁의 정확한 주소지를 알려주세요~!
LG유플러스로 가입하셔도 괜찮을지 직접 확인해 보고 말씀드리겠습니다.
같은 지역, 심지어 같은 건물이어도
집집마다(호수마다) 깔려있는 망 상황이 다른 경우도 있기 때문에
주소지에 동/호수가 있다면 꼭 함께 알려주세용ㅎㅎ
그래야 더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답니다.
요약해 드리면,
1) 인터넷은 휴대폰 통신사를 따라가는 것이 진리입니다!
2) 다만 LG유플러스 인터넷이 설치 불가하거나 망 품질 문제가 있으면 난감한 상황이 되니
이를 확인해 보기 위해 댁의 정확한 주소지를 알려주세용
그럼, 저는 잭젝님의 댓글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주소는 경기 화성시 동탄산척로*길 ** 센트럴파크2차 ****-****인데 LG 대칭형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알려주신 주소지라면 다행히 LG유플러스 인터넷이 짱짱한 대칭형 방식으로 제공되고 있어서
품질과 요금, 두 마리 토끼를 다잡을 수 있는 LG유플러스 가입이 진리예요~!
1. 결합할인부터 짚어보면,
100메가 인터넷+휴대폰 1대 결합 시
인터넷 요금에서 매월 5,5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ㅎㅎ
2. 인터넷 요금제는 두 종류가 있고요~!
① 공유기 1대만 임대되는 "와이파이기본"
② 종합선물세트형의 "프리미엄 안심"
- 참고 링크: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31284
둘 중 와이파이기본 요금제 가입을 권유드립니다.
인터넷, 와이파이 공유기 외에 부가적인 것이 필요치 않으시면 이 요금제로 충분하답니다.
게다가 현재 와이파이기본과 프리미엄 안심 요금제의 사은품도 동일하기 때문에
프리미엄 안심 요금제를 선택할 이유가 더더욱 없어유 😍
3. 가장(?) 궁금하실 요금과 혜택도 살펴봐야겠쥬? +_+
휴대폰 1대 결합 시
100메가 와이파이기본은 22,000원에서 -5,500원 할인된
16,5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은품은 전액 현금으로 23만원이 지급되는데
기사님 출동비가 있어서 맨 첫 달 요금에
출동비(=설치비) 명목으로 27,500원이 합산 청구되어요ㅎㅎ
요약해 드리면
1) LG유플러스 가입이 진리! 😎
2) 인터넷 요금제는 와이파이기본을 추천드립니다.
혹시 더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편하게 말씀 남겨주시고요,
"LG유플러스 인터넷을 가입하겠소~" 하신다면 댓글로 잭젝님의 전화번호를 알려주시겠어용?
저희 전화 상담원을 통해 연락드려 촥촥 가입을 진행해 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전화번호는 010-12**-**** ← 이런식으로 번호 사이에 하이픈(-)을 넣어주시면
자동으로 일부 번호가 블라인드 처리가 되니 번호 노출은 전혀 걱정하지 말아주세유
한데 TV도 함께 가입하실 예정이라면 인터넷 요금제는 500메가 선택이 이득이에요!
휴대폰+인터넷+TV 결합 시 100메가와 500메가의 월요금이 5,500원 차이가 나는데요~
① 100메가 인터넷을 이용한다면 → 인터넷 요금에서 5,500원 할인을,
500메가 인터넷 이용한다면 → 더 든든한 9,900원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즉 100메가와 500메가 요금이 1,100원 차이 밖에 안 나지요ㅎㅎ
② 여기에서 끝이 아닙니다 😁
인터넷 요금제를 500메가로 선택하시면
100메가를 선택할 때보다 사은품이 무려 7만원이나 더 든든해요!
결국, 3년 동안 통장에서 빠져나갈 총 요금을 계산해 볼 때
500메가를 100메가보다 오히려 3만원 정도 저렴하게 이용하는 셈이지요 +_+b
저희 전화 상담원을 통해 연락드려 다시 한 번 소상하게 설명드리고,
인터넷과 TV 가입을 진행해 드리겠습니다~!
모든 상황을 숙지하자마자 연락드릴 것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용
다만... 상품권을 딴걸로 바꾸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변덕 죄송합니다 ㅎㅎ
가입 진행해 드린 담당 상담원 통해 곧 연락드려 변경해 드리겠습니다.
혹시 통화하시고 다른 궁금증이 떠오르면 무엇이든 편하게 말씀 남겨주세요^0^
불법 아웃바운드 업체로부터 피싱 사기를 당한 경험이 있다면
그 누구라도 선입견이 마구마구 생겼을 거예요.
마땅히 느끼실 감정입니다. 반성은 저 멀리 던져주세요 😣
지금이라도 이렇게 유튜브 알고리즘의 기회로(?)
푸른밤님을 만나 뵙게 되어 감사하고 또 다행일 따름입니다.
앞으로 보여드릴 영상이 산더미처럼 쌓여 있습니다~!
진작에 영상으로 풀어낼 생각을 했어야 했는데
부끄럽게도 내실을 다지는데 열과 성을 기울이느라 영상은 조금 뒷전이었지요 😅
지금 주신 소스는 제가 유튜브 팀에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살짝 염탐하고 왔는데 아마 다음 영상은 LG 셋톱박스가 아닐까 유추해 봅니다 ㅎㅎ
(책상에 LG 셋톱박스들이 즐비하게 늘어져 있었거든요~)
푸른밤님께서도 늦더위 건강 조심하시고, 하반기는 더욱더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인터넷 사용 중 궁금하신 점이 생기시면 언제든지 편한 마음으로 백메가를 찾아주세요 💚
좋은 글 감사합니다.
어디라고 말은 못하겠지만
안그래도 본사에서 타 회사 서비스에 대해 잘못된 안내를 들었습니다,,
스크를 장장 20년 사용했기 때문에 결합이나 서비스는 저도 웬만한건 다 알고 있는데-
모 인터넷 본사 직통으로 전화를 했더니 내가 결합한 유무선 결합이 별로라는 식으로 얘기를 하더군요..
아직까지도 현존하는 서비스 중에 가장 혜택이 좋은 것이거늘..,
그때부터 신뢰도며 의욕이 다 떨어져서 그냥 인터넷을 방치 중이었는데
우연히 백메가를 찾게되고 이런 좋은 정보를 얻어서 소비자로서 기쁜 마음입니다.
조만간에 전화상담으로 뵙겠습니다,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하구요~~!!>ㅂ<)//
꿀팁글에 관심 가져주시고 칭찬의 말씀도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아이구... 본사 상담이 만족스럽지 못하셨었군요~~?!
물론~~!! 이야기 나누셨던 상담원분 외에도
더욱 전문적이고 객관적인 상담원들도 많을 거예요!!
다만, 아무래도...!! 본사에서는 타사 상품과 비교하여
자세하고 정확하게 안내를 드리기는 어려울 테구요...;;;
또한 타사 상품 이용을 권유? 드리기도 어렵겠지요~~;;;
또한 만약 운 좋게 양질의 안내를 받게 되었더라도~~??
각 통신사 본사에 각각! 전화해서 상담을 받아보신 후
일일이 비교하시는 것은... 피곤하고 머리 아픈 일입니다;;;
★★
따라서~~!! 이제 저희 백메가에게 맡겨주세용!!^ㅁ^)//
그럼, 적어도... 앞으로 인터넷 가입/이용에 관해서는
피곤하게 정신과 시간을 소모하실 일이 없으실 테니~~!!
인생(?!)이 훨~~씬 쾌적해지실 거랍니다~~♡ 후후후
꼭 인터넷 가입까지 진행하지 않으셔도 괜찮으니까요!
(= 백메가에서 인터넷을 가입하시지 않는다고 해서,
절대! 삐치거나 안내가 소홀해지는 일도 없답니다~~!!)
언제든 최적의 맞춤 설계를 받아보시기 바랄게요~~♡
KT쓰고 있는데 인터넷이 만족스러워서 통신사 이동 생각이 없어서요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KT인터넷이 만족스러워 계약을 이어가고자 하시는 군요 ㅎㅎ
KT 재약정의 경우,
저희 백메가 통해서도 가능하고 KT본사를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KT본사쪽의 조건은 고객센터(국번없이 100)으로 문의해보시면 되는데,
두 곳의 조건과 비교하여 유리한 곳을 택하여 계약을 진행해주시면 되어요 +_+
다만,
1) 재약정시 지급되는 혜택은 어떤 인터넷/티비요금제를 쓰시는 지에 따라 달라지고!
2) 재약정시 지급되는 혜택은 일부 할인이 소멸하는 대가로 지급되기도 합니다ㅠ
예를 들면 장기가입자 혜택으로 할인받고 계신 게 있으시다거나
중간에 해지신공을 발휘해 얻으셨던 할인이 있다면 이 할인들이 모두 소멸하게 되어요
한마디로 뼈를 주고 살을 취한다(?) 라는 개념이죠😅
다행히 휴대폰 결합혜택은 그대로 유지하실 수 있는데
그밖에 다른 할인이 적용되있다면 얼마나 요금인상되는지 확인해봐야 합니다.
이는 전산으로 체크해볼 수 있는데
명의자분 성함과 생년월일, 성별을 말씀해주실 수 있을까요?
남겨주시는 개인정보는 급! 삭제하고 조회해서 정확한 재약정 조건을 확인해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시간되시면 KT고객센터로도 전화하셔서 조건을 확인해보고 와주세요!
허면 백메가와 객관적으로 비교하여 유리한 곳을 판가름내드리겠습니다🔥
*** / **.**.** / * 으로 조회해보시면 나올 거고 아직 kt랑 통화는 못해봤습니다.
조회해보시고 더 필요한 정보 있으시면 말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확인해보니 500메가 + 지니TV에센스 구성을 이용중이시더라고요~
여기에 특별히 적용된 장기가입자 혜택은 없는 걸로 보여서 재약정시 요금인상이 있진 않겠습니다 :)
자! 그럼 백메가측의 재약정 조건을 정리해드려보겠습니다.
500메가 + 지니TV에센스 구성의 경우
사은품은 총 29만원(현금22+상품권7)이 지급되고 있고요!
상품권은 아래 종류 중에 택1하실 수 있습니다.
- 모바일상품권: 농협, 이마트전용금액권, 홈플러스, 롯데, 다이소
- 등기(지류)상품권 : 농협, 롯데, 신세계
이 때 상품권 사용처가 마땅치 않으시면
저희 백메가 통해 전액 현금으로 교환 받아보실 수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어요
오래 전부터 백메가 가입자분들을 위한 작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거든요 :-)
- 관련링크: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29637
전산으로만 재약정을 진행하는 것이기에,
기사님 방문도 없고, 설치비 역시 발생하지 않습니다^ㅡ^
그럼 위 조건을 토대로 KT본사와도 한 번 통화해보고 와주시겠어요?!
두 곳의 조건을 모두 확인하고 비교해야 체키젠님에게 유리한 계약을 진행하실 수 있으니 말입니다. 후훗😍
이후 소식도 전해주시면 넘넘 감사드리겠습니다~!
백메가 통해 문의만 드리고 직접적인 계약을 체결하진 못해 송구스럽네요
내년에 사업장 인터넷 가입해야할 일 생기는데 그 때 꼭 연락드리겠습니다 ^^ 수고하세요
더 좋은 조건에 계약하셨다니 잘 되었습니다 ㅎㅎ
비록 저희 통해 계약을 도와드리진 못하게 되었지만 다음에라도 저희가 더 좋은 조건으로 모실 수 있다면 좋겠네요. 헤헷😍
이렇게 인사댓글까지 남겨주셔서 제가 더더더 감사드리고요~! >ㅅ<~!!
날이 꽤 추워졌는데 건강 조심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꾸벅)
감사합니다~!
이제까지 상담받아보면 빠르고 정확하고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고 (상담사 분들도 공부를 많이 하시나 봅니다.)
한분 한분 친절해요.
백메가 앞으로도 처음처럼 꾸준했으면 좋겠습니다
이렇게 백메가를 믿고 찾아주시니... 정말 감사드려요
게다가 이렇게 귀한 댓글까지!
사실은.. 맞습니다 ㅎㅎ
통신 서비스나 네트워크 등에 대해 다양하게 공부 하고 있어요
주말 같은 때에 시간도 내고요
앗 물론 자발적으로 기꺼이 즐기고 있답니다 ^~^
백메가를 찾아주시는 고객님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테니까요
앞으로도 다양하고 정확한 정보 전해드리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
지켜봐주세요 🥰🥰
통신 서비스들의 사은품 구조가 어떻게 되길래 본사로 다이렉트 가입하는 것보다 백메가 혜택이 좋은이 살짝 이해가 안됩니다ㅠ
혹시 무례하거나 민감한 대외비 질문일까요..?
어떤 질문이든 두 팔 벌려 환영하니 부담 없이 가벼운 마음으로 질문 던져(?)주세요!ㅎㅎ
자, 백메가와 같은 영업점 통해 가입을 하신다면 → 본사는 영업점에 유치수수료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영업점은 본사 통해 받은 수수료의 대부분을 가입자에게 사은품으로 지급해 드리는데
인터넷을 가입하면서 사은품 더 받을 수 있는 이유죠!
본사에서 제공하는 유치수수료가 많다면
영업점에서 가입자에게 지급할 수 있는 사은품이 많아지는데
이는 상품 구성에 따라, 가입하는 요금제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보통 통신사들은 인터넷만 가입하는 것보다 인터넷+TV 조합으로 가입하는 걸 더 좋아하더군요! 흐흐😬
조금이나마 궁금증이 해소 되셨을까요?ㅎㅎ
또 다른 질문 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댓글로 문의주세요.
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본사랑 비교하니 요금 차이 없고 사은품은 더 받을 수 있으니 백메가에서 가입하는 게 낫긴하겠네요.
예전에 사기 비슷하게 당했던 기억 때문에 영업점 통한 가입이 망설여졌거든요.
연말에 약정 종료되니 때에 맞춰 전화하겠습니다.
부디 그랬으면 좋겠습니다😄
올해 연말이라면 시간의 여유가 있으니 천천히 결정하시면 되고요~
약정 만료일이 도래했을 때 꼭 백메가를 찾아주세요.
어떻게 하시는 게 좋을지 민석이님께 알맞는 길로 설계해 드리겠습니다📝
그럼 다시 만나 뵐 수 있는 그날을 고대하며 물러가겠습니다.
행복한 오후 시간 보내세요💕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