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운영하는데 유플러스 인터넷하고 맘카를 쓰고있어요
유플러스 핸드폰 2대 묶어서 인터넷은 무료로 쓰고있구요
맘카는 부가세포함 6600원 내고 있는데요
맘카가 금액에 비해서 쓸모가 없어서 해지신청을 했거든요
8개월밖에 안써서 위약금이 적게 나올줄 알았는데 13만이 나오네요
그래도 우선 해지신청을 했는데요
위약금을 적게 물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맘카 접속할때마다 이용자수가 많아서 접속어렵다고 재접속 하라고 안내창 나오는 경우도 많고 화면도 잘나오다가
갑자기 무지개색으로 나오는 경우가 많고..문제가 많더라구요
고객센터에 얘기했더니 기사님방문점검밖에 방법이 없다고하네요
문제제기로 인한 위약금 문제에 대한 방법이 있을까요?
집에서도 유플러스 인터넷쓰는데 그건 곧 약정 끝나서 여기서 신규가입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