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11월 4일에 100메가 통해서 SK 인터넷 가입했습니다.
와이프는 sk 34요금제이고 저는 sk LTE T끼리 맞춤형 45~54요금제입니다.
온가족프리로 2회선 결합되어있구요 매달 인터넷 33900원 나가고 있습니다.
인터넷 요금 20900,(세이퍼부가서비스포함) IPTV 11900, 유선전화 1100원입니다.
얼마전에 1년 해지신공 문의 드렷었는데요
오늘 LG에서 가입권유가 와서 문의드립니다
장황하게 설명하는데 요약하면 제가 가입했던 SK지점이 LG 지점으로 바꼈다
그래서 프로모션이 있는데 지금 SK에서 LG로 옮기면 위약금 전부 지원해주겠다.
그리고 1년뒤에 30만원 현금 지급해주겠다. 1년마다 약정하는거고 매년 주겠다.
그리고 현재 40000원 나가는 통신비를 5000원 깍아서 35000원에 해주겠다.
그리고 TV를 UHTV라고 셋톱박스 신형으로 바꿔주고 현재 보는 채널에서 한단게 업그레이드 해주겠다.
그리고 현재 인터넷 100메가짜리를 500메가로 바꿔주겠다고 합니다.
전체 댓글1개
백메가 상담원 김사라입니다~
작년 11월 4일에 백메가를 통해서 가입해주신 고객님이시군요 ^.^
이렇게 다시 찾아주셔서 반갑고, 또 감사드립니당~
헉... 그런데...
"위약금 대납"을 조건으로 인터넷을 변경하라는 전화를 많이 받으셨군요!
바로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절대로' 변경하시면 안됩니다~!!!
위약금 납입은 본인을 통해서만 가능하기 때문에, 대납 자체가 불가능합니다!
만약 이 대납이 가능하다고 안내를 받으셨다면
대납해준다는 업체에서 쟈니님의 개인정보를 구매했다는 것이 확실하구요!
개인식별의 행위 또한 도용당한 것과 진배없기에 아주 큰 형사처벌 대상이 됩니다..
요즘처럼 개인정보보호에 민감해진 상황에서는 심각한 범죄입니다 ㅠㅠ
보통 이렇게 위약금 대납으로 (혹은 페이백) 고객님들을 현혹하는 업체는
통상 폰지사기업체, 바지사장을 두고 유령사업장을 여는 곳이 많습니다!!
사업자 명의 자체를 바지사장을 두기 때문에(노숙자 등에게서 명의를 빌리는 것입니다)
사업장을 폐업해버리면 찾을 수가 없습니다 ^^;;;
찾더라도 명의가 다르기 때문에 보상을 받으시기가 매우 힘들죠 ㅠㅠ
게다가 요즘은 오래된 웹사이트 도메인 자체를 매입해서 (양도받아)
"우리가 오래된 업체다" 라고 하는 사례도 발견되고 있어 매우 신중하셔야 됩니다~!!!
따라서 '위약금 대납'의 대자만 꺼내도 해당 업체는 유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정상적인 업체라면 위약금 대납으로 고객님들을 현혹할리는 없으니까요~!
(그리고 고객님께 전화드리는다는 것 자체가
고객님의 정보를 어딘가에서 구매했다는 것이 증명되기 때문에
그런 괘씸한 업체에서는 절대 가입하시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ㅠㅠ)
참고로...
바로 저번 주만 하더라도 위약금 대납으로 사기를 당하신 고객님이 백메가를 찾아주셨죠!!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70615&page=2
다행스럽게도 위 고객님께서는 대처를 빨리 하셨기 때문에
보상을 받으실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
종합하면, 절대로 수락하시면 아니되는 건이고요~
보통 현금을 앞세우고 모두 책임지겠다는 논조로 이야기를 풀어가기 때문에
현혹되기 매우 쉬운 사례입니다 ^^;
아래 주요 피싱 및 말장난(?) 사례를 모아놓은 링크가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참고글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4944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백메가로 문의주세요~!
백메가 믿고 다시금 문의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