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인터넷문의드려요

  • H****
  • 조회 11
부모님(2명) 휴대폰, 인터넷, tv 
온가족무료결합으로 10년전쯤 하신건진 기억이 안나시지만 
tb끼리 온가족무료로 되어있어요
(가입연수X 인걸 모르고 쓰심)
처음엔 가족4명 결합으로 쓰다가 회선빠짐과 다시 회선추가도 됐었던거 같은데 이젠 단종이라 안되나봐요ㅠ
2명빠져서 요금내시는건 인터넷:13500원 tv: 8800원
22년 6월까지 1년씩 재약정하면서 쓰셨는데
23년 6월에 기가라이트로 바꿔준다고 인터넷기사가 연락와서(원래 광랜100메가, btv이코노미였나 그랬던거같아요)
3년약정으로 기가라이트500메가,티비는 뭘바꾸는지는 
못들으신거같다고 
기사분 권유받고 아버지가 사은품받고 약정을 하셨는데 
장비교체x 당연히 해주시는줄 아셨나봐요ㅋ (아빠 요즘은 말안하면 안해줘..) 
기존 인터넷모뎀에 랜선교체..?이것도 짬빠식으로 선을 짜집혀놓고 설치되어서 그런지 자꾸 끊김발생했다고 하셨음
tv도 n_스마트? 보니까 뉴 스마트인가요?? 
채널수도 설명해주지않고 마음대로 할 수가 있는지;; 
저도 부모님댁에 인터넷은 당연히 잘되어있겠지란 안일한 
생각에ㅠㅠ불찰입니다
부모님은 ott 시청을 더 많이 하시는데
기사는 뭔 생각으로 셋톱교체를 말안한건지ㅡㅡ
랜선모뎀불은 원래 주황색인가요?????
 설렁설렁 넘어가고 속여먹는 기사들은 없어져야됩니다!!!!!!!
이제 약정 얼마 안남았으니 다시 제대로 설치 하자고 하셔서
as 부르지 않았어요(현재는 약정 만료일 3일남음)
정말 말이 길어졌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원래 기존 인터넷 재약정시엔 혜택 많이 없는거 알고 있어요
그래서 이동하시려다 휴대폰 선택약정이 걸려있으셔서..후

1. 재약정시 결합상품변경시 지금보다 할인률이 낮아질까요?(현재 기가라이트500 13500원,tv8800원 요금내시고
      가입명의자휴대폰 2200원할인)
2. 요즘가족결합으로 변경하는게 좋을까요?
-휴대폰 3회선 부모님요금제 t플랜33000원 
저는 5g베이직49000원인데 모두 선택약정할인중
3명모두 더 높은 요금제 변경될수도 있어요(폰구매때문에)
요즘가족결합은 회선 빠졌다가 추가도 상관없나요?
할인율이 요즘가족이 더 좋다면(휴대폰요금할인이되는거같아서) 온가족무료는 가입연수 포함도 안되고 혜택도 다른게 없는것 같아서  결합상품을 바꾸는게 더 좋을거 같은데 어떨지 몰라서요ㅠㅠ
-인터넷은 기가라이트500, 와이파이
-tv는 iptv n스마트는 뭔지..어떤채널요금을 선택해야할까요? 채널마다 할인율이 있는건가요?


3. 장비 전부 교체는 고객센터..
요금은 셋톱 와이파이 임대료가 올라갈수 있겠지만
인터넷 끊김이나 너무 신호 불안정해서요ㅠ
빌라는 망도 없고 건물 랜선혼잡때문인지
외부옥상에 있는 선이 어느집껀지도 몰라서
제대로 설치받고싶은데 이건 고객센터 문의 하면 되겠죠??
해지방어로 혜택같은것보다 설치나 제대로 해줫으면하는데
셋톱은 스마트3이면 지금보다 아주 괜찮겠죠.
고객센터에 가입명의자가 자녀와 얘기하라고 해도 될까요??

긴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전국 어디서나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