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문답변
  • 1 페이지
  • 그****님의 글

인터넷 피싱전화를 받았습니다. 현 상황에서 문제될건없는건가요?

  • 그****
  • 조회 15

오늘 어디 설치했던 대리점에서 전화가와서

현재 사용하는 KT 인터넷 모듈에 문제가생겨

교체를 해야한다 이럴땐 재가입을 해야하는데

정책상 같은 KT는 10개월간 재가입이안되니

SK로 10개월 옮겼다 다시 KT로와야한다

위약금은 다 지원해주겠다 하더라구요 


업무중이라 뭐 알겠다했고

곧 해피콜올건데 받아달라해서 기다리니

sk 어디 대리점에서 전화가오더라구요

SK 가입 안내 전화였고 무슨 휴대폰인증이랑

개인정보 동의페이지까지 작성했습니다.


전화끊고 가만생각해보니 이상한거같아

KT 고객센터전화해보니 그런일 없고

뭐 제 명의로 따로 해지접수된건 없다하더라구요

SK에도 전화해보니 명의로 가입신청된건 없다합니다


맨처음 전화왔던 대리점에 전화해서 안한다고

취소해달라하니 확인해본다하고 또 전화와서

똑같은말 하시길래 내일 전화하자하고 차단해둔상태입니다.


사기는 맞는거같고 질문드리고싶은게

1. SK 고객센터에서 접수된거 없다고하는거면

아직 가입신청은 안된거겠지요?


2.혹시 가입신청이 되었다해도 기사가 방문해서

설치까지해야 가입 프로세스가 끝인걸로아는데

기사님이든 고객센터든 한번 전화가오면 그때 취소한다해도 무방하겠죠?


3. KT 해지에도 프로세스가 있을건데

EX ) 모뎀 수거 같은 , 이거도 전화왔을때

제가 취소의사를 밝히면 문제될건 없는거겠죠??



전체 댓글 0
  • 질문답변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