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문답변
  • 1 페이지
  • 내눈****님의 글

인터넷 변경 전화

  • 내눈****
  • 조회 13
안녕하세요 
자세한 답변 늘 감사드리면서 질문 남깁니다 

살짝 정보들이 정확하지 않아서 죄송합니다 

오피스텔에 올해 5월 입주하면서 
LG회선의 인터넷을 가입했는데 
본가 인터넷+TV 요금제랑 같이 가입을 하면서 현금지원 혜택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오늘 인터넷 연결을 처음 해줬던 곳에서 전화가 오셔서 10개월마다 바꾸면서 현금지원혜택을 받을 수 있다 라고 하시면서 지금 SK로 변경하면 현금지원혜택이 또 있다라고 연락이 오셨습니다 

1. 실제로 10개월이 되지 않아서 말씀을 드렸는데, 변경이 가능하다 라고 말씀하신게 사실인지?

2. 처음에 계약기간이 확실하지는 않지만 이렇게 짧게 사용하고 변경하면서 위약금이 대부분 인터넷 요금제 또는 인터넷+TV 요금제에서 발생하지 않는지? 

3. 이렇게 짧게 이용하면서 갈아타면서 현금지원혜택을 받는 사용자분들이 있으신지? 

궁금해서 문의드립니다ㅠ 
피싱이 아닐까 염려되어서 
하겠다고 했다가 개인정보 인증 후 
나중에 취소해달라고 말씀드렸는데 
취소 또한 너무 쉽게 진행되어서 더 피싱이 아닌지 걱정되는 상태입니다 

전체 댓글 0
  • 질문답변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