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에****님의 글

집중호우로 장비가 침수됐는데 위약금 없이 해지 가능한가요?

회원님의 사진
  • 에****
  • 조회 25

안녕하세요

이번 여름에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어서 문의드립니다


이번 비로 본가 부모님댁이 침수되었는데, 인터넷 장비(셋탑, 공유기, 모뎀)도 전부 물에 잠겨서 작동이 전혀 안 되고 있어요…

방도 한참 복구 중이라 당분간 거주도 어렵고, 인터넷도 사용이 불가능한 상황인데요

생각해보니 계속 요금이 나가는 상황인 것 같아서 여쭤봐요 


이럴 경우 해지하려면 위약금을 꼭 내야 하나요?

인터넷 약정이 1년 정도 남아 있어서 문의드려요

만약 필요한 서류나 절차가 있다면 자세히 안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 0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