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본가에 KT 인터넷을 오랫동안 쓰고 있는데 별다른 혜택이 없어 고민중입니다.
본가 인터넷 500MB + 모바일 2회선 인터넷뭉치면올레 결합으로 인터넷 요금 할인받아 5,500원 + 69,000 요금제 2회선 25% 선약 할인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 자취방에 인터넷을 본가의 자회선으로 연결해놓았습니다.
TV는 아파트에서 단체 가입한 CJ헬로비전으로 달에 6,000원 정도 납부하고 있습니다. (완전 기본 채널만 이용)
결국 본가의 인터넷과 티비는 월 11,500원 정도 납부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KT 인터넷은 2009년부터 사용하여 지금은 약정 이런건 없는 상태인데 재약정이라던지, TV도 KT로 바꾸고 결합을 바꾸던지 등 좀 괜찮은 방법으로 지금까지는 모르고 있던 혜택을 받고 싶습니다 ㅠㅠ 이때까지 이런거 전혀 모르고 사용하다가 이번에 자취방 개통하면서 혜택 이런걸 많이 알게 되었어요. 티비도 지금 아파트 공동으로 하는걸 들어놨는데 채널수도 부족하고 OTT 재생도 안되어서 월 납부 요금이 2만원대로 맞출 수 있다면 KT로 옮길 의향이 있습니다. 이번에 백메가 통해 자취방 인터넷 설치하면서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이번에도 혹시 좋은 방향이 있으면 추천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