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티비. 인터넷 결합 해서 약정기간 3년 중
2년 정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늘 전화로 유플러스 티비. 인터넷 담당자한테
연락이 왔는데 "약정 기간 3년 중 2년 사용하고 계시는데 SK 브로드벤드로 1년 이동 하셨다가 유플러스로 변경하면 티비랑 인터넷 통신기기를 바꿔드릴려고 한다~~"
라고 하시면서 지원 명목으로 40만원을 드릴꺼다 라고 하셨거든요.. 현재 휴대폰이랑 티비. 인터넷 해서 결합으로 묶어서 사용 중이라니까. 결합은 유지 된다고 하시고.
1년 지나면 다시 SK 에서 유플로 이동할때 위약금 발생되는 위약금은 지원해주고. 이동을 도와드린다고 했는데..
이거 인터넷 이중계약 사기인가요??
아빅 인터넷이랑 티비 설치 받기 전인데
다음주 목요일에 받습니다.
설치 취소 요청을 하면 문제 없을 까요??
일단 B-World 어플로 온라인 상담 문의에 남겨두긴 했는데 아침되면 고객센터에 한번 더 전화를 해야 될까요?
그럼 어떤식으로 상담원분껜 인터넷이랑 티비 설치 예약잡혀있는데 이거 취소하고자 한다라고 말씀 두리면 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