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구****님의 글

유플러스 알뜰폰 결합 문의

회원님의 사진
  • 구****
댓글 1
  • 조회 61

유플러스 인터넷+티비 새롭게 계약시작하였는데



유플러스 계열의 알뜰폰을 결합하고 싶습니다.



설치를 5월 15일날 하였는데,



결합할 수 있는 기한이 정해져있을까요??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반갑습니다. 백메가의 김가영이에요.
    소중한 시간 내주시어 문의 글도 남겨주시고 정말 감사합니다💛

    LG인터넷을 최근 가입하셨다는 말씀해
    혹, 백메가 통해 신청해주신 걸까 하고 살펴보니
    지난 5월에 가입한 내역이 확인되었습니다!ㅎㅎ

    LG인터넷에 알뜰폰을 결합하는 건 기간 제한이 없습니다👏
    언제든지 자유롭게 원하실 때 결합할 수 있어요.

    더불어 결합해 둔 알뜰폰을 타 사업자/요금제로 변경하더라도
    결합 가능 조건을 충족한다면 변경 후 다시 결합하는 게 가능합니다.
    결합 가능 사업자/요금제로 변경하셔도 알뜰폰을 바꾸셨기에
    결합은 유지되지 않고 해제되어요~!


    자..! 이미 알고 계시겠지만 알뜰폰을 결합하기 위해서는
    LG인터넷과 결합 가능 사업자, 요금제를 사용해 주셔야 한다는 점 잊지마세용~!
    혹, 결합 가능 사업자/요금제 목록이 필요하시다면 아래 링크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 유플러스 알뜰폰 결합 가능! ...그리고 (결합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24244
    따로 첨부되어 있는 링크 통해 사업자/요금제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알뜰폰 결합은 아쉽게도 백메가에서 해드릴 수 없기에
    LG고객센터(국번없이 101번)로 전화해 결합 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그래야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ㅎㅎ

    궁금증이 해소 되셨을까요?!
    또 다른 질문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백메가로 말씀해 주세요.
    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