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저님,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친절상담원(자칭..) 김가영입니다.
이렇게 문의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SK인터넷을 사용하고 계신데
약정 만료일이 도래해 통신사 이동을 염두에 두신 걸까요?!
혹시나 하는 마음에 여쭙습니다만..!
약정 만료일을 확인하지 않으셨다면 꼭 체크해 주세요🤔
약정 기간은 하루라도 남아 있다면 위약금이 청구되거든요.
우선 어떤 선택을 하시는 게 좋을지 결정하기 위해서는
김저님 상황을 조금 더 상세히 살펴봐야 합니다.
그래서 몇 가지 질문이 있어요✨
질문1) 이미 위에서 언급했는데요!
사용중인 SK인터넷은 약정 기간이 만료된 상태일까요~?!
질문2) 알뜰폰 사업자명과 요금제 명칭을 알려주세요.
현재 메이저 3사 통신사 모두 알뜰폰 결합이 가능한데
결합 가능 조건을 충족하는 사업자인지 여부를 체크해야 하거든요🙌
*예시답변: 리브모바일 LTE 71GB+(LGU+망) 사용합니다.
=> 예시와 같이 요금제의 정확한 명칭이 필요합니다.
질문3) 거주하고 계신 곳 주소를 알려주세요.
주소를 여쭙는 이유는 대칭, 비대칭 망 중 어떤 망으로 지원되는지 확인하기 위함이죠!
새로 가입하는 인터넷이 비대칭 망으로 지원된다면 인터넷 속도 느림, 끊김 문제로
인터넷을 사용하실 때마다 스트레스를 받게 될 것입니다ㅠ
아예 선택지에서 탈락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