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하면 될지 조언 부탁드립니다..ㅠㅠ
[타임라인]
■ 7/25(목) 16:00 전화옴
- KT 인터넷 만료되셨는데 혜택없이 요금만 내고 있으니
35만원(상품권 13만원 금액에 포함) 받을 수 있도록 안내해준다고 함.
- 오늘이 마지막 날이고 다른 번호로 연락 안받아서 010 번호로 전화했다고 함.
- KT->SK로 변경 후, 6개월정도 후에 자기들이 위약금내고 다시 KT로 변경하는 것 도와준다고 함.
- KT회원 등급은 유지된다고 함.
- 주민번호 자리, 뒷자리(번호로 누름), 은행계좌 받아감.
- 02-1811로 시작하는 번호로 KT해지 연락 올거라고 함.
-----------------------------------------------
- SK로 보이는 곳에서 전화와서 가입완료. (02-1670-4957)
- 설치기사 연락와서 날짜정함 (02-6375-8673)
■ 7/27(토) 09:45
- 인터넷 기사가 집에 출장 방문해서 인터넷, 와이파이 설치완료.
- 문자로 10만원 상품권 링크 날라옴.(아직 수령 안함)
■ 7/29(월)-7/30(화)
- KT 해지하고, 상품 받으려고 전화함.
- 인터넷통합가입센터 담당자 전화, 문자 안받음. 대표번호도 안받음.
※ 현재상황
- KT만료. KT해지안함. SK 신규가입 됨.
- SK에서 문자로 준 상품권 링크 클릭도 안하고 수령 안함.
- 인터넷통합가입센터 조*영 이라는 사람 연락 안받음.
- 문자내용, 통화녹음 있음.
※ 특이사항
- 사기 당하신 분들 보면, 이중결제 되시는 경우가 많은 것 같은데
저는 KT가 실제로 만료된 상황임(사진참고)
어떻게 조치하면 될지 조언 부탁드립니다...ㅠㅠ
그리고 이 사람이 무엇을 얻기 위해 이러한 행동을 했는지도 궁금합니다..
SK에 가입시키고 자신이 얻는게 있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