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TV 재약정을 해야하는 타이밍이라 정보를 찾던 중 과거, 스치듯 방문하며 친절한 상담내용들이 인상적이었던 기억이 있어 문의 남깁니다.
다른 분들 답변 받으신 내역을 보니 가입내역과 할인내역을 알고있는것이 더 좋은 답변을 받을 수 있는 것 같아 취합해둔 내용 먼저 첨부하겠습니다.
0. 핸드폰 통신사는 옮기지 않을 예정입니다.
가족 4명이 5개 회선 모두 SKT에서 선택약정으로 할인받고 있으며 4명 모두 장기가입고객입니다(총 가입연수는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TV와 인터넷도 SK브로드밴드에 가입해 결합할인 받고있습니다.
1. 결합할인 금액이 적지않아 "(월통신비*36)-지원금+설치비"를 계산했을 때 48만원 가량의 혜택을 받아 타 통신사로 옮기는 것 보다 기존 통신사에서 재약정하고 결합할인을 받는 것이 유리하다 생각하는데, 어찌 생각하시는지 여쭙고 싶습니다.
2. 요즘가족결합이라는게 있던데 온가족플랜보다 그쪽이 더 나을까요? 요즘가족결합 시 워치도 포함해 총 5개회선으로 인정받는것이 가능할까요?
3. TV가 2대 입니다. All 요금제에서는 셋톱 임대료가 청구되고 있지 않은데 스탠다드 요금제에서는 청구되고 있습니다. 약정은 두개 모두 끝났는데 왜 하나만 임대료가 청구되고 있을까요...? 사실 이건 제가 114에 문의해봐야 할 것 같은데 혹시 아실까 해서 여쭤봅니다.
4. 재약정 시 셋톱박스와 무선공유기를 새 제품으로 교환받는다면 금액이 얼마나 들까요?사용에 불편함이 있지는 않지만, 연식이 오래되어 노파심에 교체하고 싶다는 생각이 있습니다. 금액이 크게 든다면 셋톱은 그냥 유지하고 공유기만 별도로 구매하려 합니다.
셋톱은 BKO-UH600, BKO-UH400 / 공유기는 H734G 제공받아 사용중입니다.
5. TV 두대 중 스탠다드 요금을 사용중인 회선에는 TB끼리 TV플러스 할인이 적용되고 있지 않습니다. 이를 어머니 명의로 명의이전을 하고 결합을 신청하면 어머니 핸드폰 요금과 TV요금 모두 일정부분 할인이 가능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런데, 프로모션 할인 금액이 적지 않은 것 같아 명의이전 중 할인이 증발하면 오히려 독이 될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서요,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각종 기획전이 많이 있던데 해당 내용들로 추가 할인받을 수 있는 부분이 있을까요?
적고보니 답을 해주시는데 수고가 많이 들겠다 생각이 듭니다. 긴 문의 글 읽으시느라 고생하셨고 미리 감사인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