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슬앙님의 글

재약정 문의

회원님의 사진
  • 슬앙
  • 댓글: 1
  • 조회: 136
과거에 백메가로 가입해서 SK인터넷 사용중입니다.
핸드폰, 인터넷, TV 결합되어 있고..
약정 기간이 한참 전에 끝났는데 생각 없이 계속 사용하고 있었네요.
해지방어도 그렇고, 4년 넘게? 사용중이라 셋탑박스, 리모컨 같은것도 업그레이드 받고싶은데 가능할까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슬앙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저희 백메가를 잊지 않고 또다시 찾아주시고
    믿고 문의 남겨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

    아마 휴대폰 통신사를 SK로 쭉 유지할 예정이어서
    인터넷+TV도 SK를 그대로 유지하며
    재약정으로 혜택을 취하고자 하신 거겠지요~!? +_+


    1. 저희 백메가에 LG유플러스 재약정 정책은 있지만
    아쉽게도 SK 재약정은 본사에서만 가능합니다.
    하여 SK 본사로 재약정 혜택을 확인하셔야 하는데
    이를 위해 본사에 전화할 땐 "재약정 혜택이 궁금하오" 하고
    이야기하기보다 해지신공을 발휘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

     # '해지신공'이란?!

    이미 슬앙님께서도 잘 알고 계시겠지만
    해지할 마음이 없어도 통신사의 해지부서에 전화하여
    "해지하려고 생각 중입니다~" 하고 이야기하는 거예요ㅎㅎ
    아래 링크 글을 찬찬히 읽어보시면 더 쏙쏙 이해되실 겁니당
     - 참고 링크: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0942

    즉 SK 본사 고객센터에 전화하시어 아래와 같은 분위기를 풍겨주시겠어요~?!
    SK 통신사는 SKB와 SKT로 나뉘는데
    SKB 상품을 사용 중이시면 → 국번없이 106번,
    SKT 상품을 사용 중이시면 → 080-816-2000 번호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_+
    "한참 전에 약정만료일도 지나 알아보니 LG에서 신규가입하면 사은품 47만원을 준다 하오.
    SK를 쓴지 오래돼서 셋톱박스와 리모컨도 낡았고
    이번에는 몽땅 LG로 바꿀지 고민 중이니 나 좀 잡아주소~" 하고 말이지요ㅎㅎ
    그러면 SK 본사 상담원분이 이어서 소상하게 설명해 주실 겁니다.


    2. 그런데 말입니다..
    해지신공이 100% 통하는 건 아니고
    그때그때 본사 내규와 상담원 재량에 따라 달라져요^^;

    내규라 함은 통신사 실적에 영향이 있습니다.
    실적이 안 좋으면 가입자 이탈을 막기 위해
    혜택을 어느 정도 드리겠다고 할 것이고
    실적이 좋다면 드릴 수 있는 혜택이 없다고 할 수도 있지요;;
    따라서 해지신공은 친구에게 선물받은 즉석복권을 긁어본다는
    가벼운(?) 마음으로 시도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재약정 혜택으로 기기 무상 교체받기 힘든 편이긴 하지만...ㅠ
    부디 잘 이야기되어 기기 무상 교체도 받고
    추가 혜택도 받았다는 기쁜 소식으로 만나뵐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요약해 드리면
    1) SK를 쭉 유지하고자 하신다면 재약정으로 혜택받는 것이 좋습니다.
    2) 이를 위해 본사에 전화할 땐 해지신공을 발휘해 주시고
    3) 혹시나 본사에서 기기 무상 교체에 대해 언급하지 않으면 슬앙님께서 먼저 하셔도 좋아요 +_+

    그밖에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부~담없이 말씀해 주시고요,
    추후 인터넷 가입을 앞두고 고민하는 지인이 계실 때
    저희 백메가를 살짝 소개해 주시면 정말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