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터넷 변경관련해서 문의드립니다.
짧게 설명드리자면, 약 한 달 전쯤에 LG U+ 500M 인터넷+IPTV 두대를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했습니다.
신청과정부터 원래 지급되기로 한 상품권보다 적은 금액이 들어와 여러 번 전화하고, 설치한 뒤에도 자꾸 인터넷이 끊겨 AS 기사님만 다섯 번도 넘게 방문해도 해결이 안 되어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해지할 거고 U+ 잘못이니까 위약금은 못 내겠다고 하니까 시설점검 해준다 해서 시설점검하고 다행히 문제인 부분 찾아서 지금은 문제가 없지만, 신청할 때부터 끊김이 해결되는 한 달 동안 고객센터 전화, 기사방문하는데 많은 시간을 썼고 상담원 분들도 어쩔 수 없으셨겠지만... 인터넷이 끊겨 밤마다 TV도 못 보고 있는데 U+ 에서는 자사 정책만 얘기하고 하는데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해서 U+는 더 이상 쓰고 싶지 않아 그냥 위약금을 내더라도 해지하고 옮기려고 합니다.
검색도 해보고 여러 업체 둘러보다 백메가가 믿을만 하고 상담도 잘 해주시는거 같아서 몇가지 문의드립니다!
1. SK, KT, LG U+ 중 저희 집에 대칭형 인터넷으로 들어오는 통신사를 알고 싶습니다.
(주소 : 대전 대덕구 대덕대로 ****번길 **, 한라아파트 *** 동)
2. 고객센터에 문의하니 해지하면 사은품으로 받은 상품권 30만 원+위약금 해서 약 38만 원 정도 나온다고 합니다. 다른 통신사로 옮겼을 때 위약금만큼의 현금 혹은 상품권을 받거나 위약금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3. 평소 인터넷 사용량이 IPTV 2대 시청 및 컴퓨터로는 주로 웹서핑 및 유튜브 시청 정도입니다. 아무래도 100M 인터넷이 더 저렴하다 보니.. 100M로도 충분할지 넉넉하게 500M로 가는 게 나을지와 둘의 가격차이가 어느 정도 나는지 궁금합니다!
4. 인터넷+IPTV 2대 사용 중이고, 가족 구성원 3명 중 두 명은 SKT 한 명은 알뜰폰 사용 중입니다!
이 조건으로는 월 요금 및 사은품 측면에서 어느 통신사가 유리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