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조미녀님의 글

kt 약정만료로 인한 재계약

회원님의 사진
  • 조미녀
  • 댓글: 1
  • 조회: 118

안녕하세요 ~ 3년전 백메가 통해서 인터넷/tv 가입 했었습니다 ! 


계약만료도 다가오고, 이사를 가게되어서 관련 상담 드리려구 메세지 남겨요 !! 


휴대폰을 계속 같은 통신사(kt)를 활용하고 있어서, 

그대로 재약정을 하는게 맞을까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조미녀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저희 백메가를 잊지 않고 또다시 먼 발걸음(?)해 주시고
    믿고 문의 남겨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

    아마 휴대폰 통신사는 KT를 그대로 이용할 계획이겠지요?
    그렇다면 인터넷+TV 역시 KT를 쭈욱~ 유지하는 게 이득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_+
    다만 약정만료일도 다가오고 있고 이사도 앞두고 있으니
    신규가입 조건에 문제가 없다면 신규가입을 하는 것이 유리해요 😁
    사은품 혜택을 낭낭하게 취할 수 있으니 말이지요.
    신규가입이 가능할지는 아래 상황이 관건입니다 😊😊


    1. 하여 먼저 여쭙습니다!
    KT 신규가입에 걸림돌이 될 사항이 있을까요?

    신규가입으로 인정 받으려면 아래 4가지 모두 문제 없어야 합니다ㅎㅎ

    ① 인터넷을 설치받을 장소가 달라져야 해요.
    즉 이사가는 상황이어야 합니다.

    ② 새로운 인터넷 가입 신청하고 설치받는 날과
    기존 인터넷을 해지하는 날이 같은 달에 이루어지면 안 됩니다.
    예를 들어, 4월에 새로운 인터넷을 신규가입 및 설치받을 경우 →
    5월에 기존 인터넷을 해지해야만 신규가입으로 인정받을 수 있어요~!

    ③ 기존 인터넷 해지를 위해 KT 본사에 전화할 때
    사은품 혜택을 받기 위해 신규가입을 하였으니
    기존 인터넷을 해지하는 거라는 뉘앙스(?)를 풍기면 절~~대 안돼유
    혹시라도 KT 측에서 해지 사유를 묻는다면
    인터넷이 전혀 필요치 않아 해지하려 한다고 딱 말씀하셔야 합니다.

    ④ 새로 KT 인터넷을 설치받을 댁에서
    해지한 임대 장비(모뎀, 공유기, 어댑터 등)를 반납하면 안되고
    따로 KT 측에 택배로 장비 반납을 하셔야 해요.

    1번은 전~~~혀 문제가 없지만 상황에 따라 2~4번 중 문제될 요소가 있을 수도 있겠지요? 😅


    2. 혹시 사용 중인 휴대폰 요금제 명칭은 무엇인가요?

    KT에 크게 2가지 결합상품이 있는데
    현재 어떤 요금제를 사용 중인지에 따라
    적합한 결합상품과 할인 요금이 달라집니다 +_+

    휴대폰 단말기 할부금이나 유료 부가서비스 사용, 약정할인 적용 여부와 무관하게
    오로지 요금제의 월정액 기준으로 할인이 주어지기 때문에
    정확한 휴대폰 요금제 명칭을 확인해 주시겠어요~? 😁


    3. 현재도 KT 패밀리 할인을 받고 있나요?
    KT 패밀리 할인을 받고 있는 회선은 조미녀님의 인터넷 뿐일까요?

    약 3년 전에 KT 인터넷을 사용하는 가족이 있어서
    패밀리 상품으로 가입한 것으로 확인되어요.

     # '패밀리'는!?

    본인 혹은 직계가족 명의의 모(母)회선 인터넷이 있는 경우에
    자(子)회선 인터넷 요금에서 할인받을 수 있는 좋은 제도입니다!
    인터넷+인터넷 결합으로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지요 😊
     - 참고 링크: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25468

    여전히 KT 인터넷을 사용하는 가족이 있어서
    1) 조미녀님 댁에서 패밀리 할인을 받고 있고
    2) 조미녀님 댁에서만 패밀리 할인을 받고 있다면
    새로 가입할 KT 상품에도 패밀리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1개의 모회선으로 → 최대 2개의 자회선 할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죠 +_+


    아이쿠야;; 답변드리다보니 오히려 제가 질문드리게 되었는데요^^;
    KT 신규가입이 가능할지, 정확한 요금과 혜택이 어떻게 될지 확인해 보기 위해
    아래 정보를 찬찬히 확인해 주시겠어요?

    1) KT 신규가입에 걸림돌이 될 사항이 있을까요?

    2) 혹시 사용 중인 휴대폰 요금제 명칭은 무엇인가요?

    3) 현재도 KT 패밀리 할인을 받고 있나요?
    KT 패밀리 할인을 받고 있는 회선은 조미녀님의 인터넷 뿐일까요?

    찬찬히 확인해 보고 댓글로 말씀 남겨주시면 그 다음 단계로 이어 나가보겠습니다 😍😍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