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NEO21님의 글

여러가지 실망스러워서 적습니다.

회원님의 사진
  • NEO21
  • 댓글: 1
  • 조회: 284

이번에 kt로 옮기면서 전화상으로는 현금으로 혜택 준다고 하셨는데 일부 상품권으로 와서 당황스러웠습니다. 통화내역 다시 들어도 상품권으로 준다는 얘기는 없었거든요. 왜 미리 상품권 얘기는 안 해줬는지 모르겠습니다... 뭐 이건 그러려니 하겠지만...


그리고 kt전화도 같이 가입하면 월 6,500원으로 해주신다고 해서 그렇게 하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전화 개통과정에서 esim으로 개통 부탁했고 된다고 했는데 계속 지연되서 혹시 esim때문에 그러냐고 그러니 그제서야 그렇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그냥 유심으로 하겠다고 했습니다.

아니 제가 눈치채고 알아서 유심으로 해달라고 할때까지 esim이 어렵다고 왜 미리, 또는 중간에라도 말 안 해준지 모르겠네요.. 이것때문에 개통이 이틀 지연되고 전화도 여러번 했습니다. (전화할때마다 유심칩 도착했냐고 하시는데 그때마다 esim으로 신청했는데요라는 얘기를 몇 번이나 했습니다.)

그리고 개통과정에서도 처음에는 한 시간안에 개통된다고 했는데 몇 시간 지나도 개통 안되고 전화하면 확인하고 전화해준다고 해 놓고 안 와서 다시 전화하고 그래서 겨우 저녁 늦게 개통했습니다.


그리고 며칠 전 뜬금없이 32만원이 입금되어서 주말 내내 이게 무슨 돈인가 궁금했는데 (다른 사람 돈이 잘못 입금됐냐? 등등) 오늘 전화해보니까 전화 요금 1년치 선납금이라는군요.

여기서도 왜 미리 전화 요금을 선납금으로 현금으로 준다는 얘기를 안 했고, 또 입금해서도 그런 돈이 입금했다는 얘기를 왜 안 해줬는지 저는 이해가 안 갑니다. 저는 여지껏 그냥 6,500원으로 결제 되는지 알았거든요.

왜 모든 게 저는 전혀 모르는 상태에서 나중에 당황스럽게 만드는지 모르겠습니다. 미리 미리 얘기해주면 안되는지.. 왜 제가 전화로 물어봐야 설명해주는지.


그리고 전화요금 문제.

월 6,500원이라고 해서 기존 알뜰폰 해지하고 가입했습니다.

요금제는 이것 저것 할인해서 월 45,450원입니다.

처음 입금액은 32만원. 오늘 전화해서 32만원이면 모자르지 않냐고 하니 확인하고 전화해준다고 했는데 이번에도 역시 몇 시간이 지나도 전화 안 와서 제가 전화하니 다른 분이 받고 역시 확인 후 전화 해준다더니 안 오다가 저녁에 8만원 입금. 전화안했으면 이것도 못 받았겠네요..

그러면 합쳐서 40만원입니다. 

그러면 1년으로 하면 월 33,333원입니다. 그러면 제가 부담해야 할 금액이 월 12,117원으로 처음 얘기한 월 6,500보다 아직도 5,617원을 더 부담해야 합니다. 

왜 아직도 월 5,617원 차액이 발생하는 것에 대해서는 아직도 설명을 못 듣고 있습니다.


전화가입을 제가 요청한것도 아니고 백메가에서 권유해서 한건데 왜 이렇게 개통부터 요금까지 자꾸 신경쓰게 만드는지 정말 모르겠네요..

3년전 여기서 인터넷 개통하고 올해도 여기서 개통하고 동생에게도 여기서 개통하라고 권유해 개통했는데 이번 일로 정말 실망스럽습니다.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안녕하세요 NEO21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아이고, 남겨주신 글 여러 번 정독하였습니다.
    전화상담 시 안내받은 내용과 다른 포인트들이 여럿 있었고,
    개통 과정에서 조차 매끄럽지 않은 부분들이 많았더군요
    어찌된 일인지 정황을 살펴보고 나니 제 얼굴이 다 화끈거릴 정도로 부끄러웠습니다😭

    귀한 시간을 빼앗았다는 점, 알아서 잘 해주리라는 믿음을 갖고 가입해주셨을 텐데
    불안감을 안겨드렸다는 것이 마음에 걸립니다.
    또한, 충분한 설명과 의사소통이 제대로 되지 않아 많이 답답하셨을 것 같아요.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한편 이토록 긴 글을 작성해 주시는 것이 얼마나 감사한 일인지 몰라요..ㅠ


    오전에 저희 상담팀장님 통해 연락받으셨을 텐데요! ^^;
    이미 전화로 안내받으셨겠지만 텍스트로도 한 번 쫙 정리해드리면 이렇습니다.

    ① 휴대폰 개통이 늦었던 이유

    이심 개통은 아래 3가지 사유에서만 가능 합니다.
    - 해외직구 아이폰
    - A번호 물리유심 타통신사 & B번호 이심 B번호 이심으로 변경원하는게 맞는지 확인
    - 반대로 A번호 이심, B번호 물리유심 타통신사 < A번호 번호이동 맞는지 확인

    즉, 휴대폰 개통이 늦어졌던 것은 이심때문에 우왕좌왕.. ;;
    + 월요일이라 많이 바쁘고 전화가 쏟아지는 상태라 한 분 한 분 디테일하게 신경쓰지 못했던 것이 화근이였습니다.
    가입시키고 나면 땡이 아니라 그 후처리도 깔끔하게 해드렸어야 하는데,  정말 죄송합니다😢


    ② 휴대폰 요금할인을 사은품으로 녹여 계산했던 점

    가입을 도와드렸던 창현씨께서 다소 공격적으로 영업을 진행하였던 걸로 확인됩니다ㅠ
    본래 백메가에서는 이런 식의 영업행위를 지양하고 하지말 것을 강조하고 있는데,
    가입을 시키려는 의지가 너무 강했던 탓인지 이를 깜빡하셨던 듯 합니다ㅠ.ㅠ..
    다시 한 번 이런 식의 공격적인 영업은 하지 않도록 교육할 것이고요!


    ③ 사은품이 덜 들어왔던 부분

    이 부분은 입금해드리고 연락드렸어야 하는데..!
    창현씨가 2가지 모두 깜빡하는 바람에 벌어진 일입니다 ㅠ.ㅠ
    의도적으로 입금하지 않았다거나 한 것은 아니여요 ㅠ.ㅠ

    "이러이러한 일이 있어 처리가 지연되었지만 이렇게 마무리 되었습니다" 하고 말씀만 드렸다면,
    마음 상하는 일이 없으셨을텐데 정말 죄송합니다

    가장 중요한 건 의사소통이고,
    의사소통이 잘 되지 않으면 불신이 싹 트기 마련임을 잘 알고 있습니다.
    창현씨도 사석에선 정말 좋은 동료인데 이 따뜻함과 사려깊음을 일에 녹여내는 건 쉽지 않은 일인 듯 해요..

    앞으로 오늘과 같은 실수는 또 일어날 수 있겠지만, 절대 나몰라라 하는 일없이 끝까지 책임질 것이고요!
    그런 일은 없어야만 하겠지만 혹시나 다른 불미스러운 일이 생긴다면 이번처럼 따끔하게 채찍질 해주시와요
    정신 번쩍 차리고 잘못된 길을 바로 잡겠습니다.

    그리고 방금.. 저희 상담 팀장님과 통화가 되어 잘 이야기 하셨다는 내용 전해들었습니다.
    넓은 마음으로 해량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또 죄송합니다.

    인터넷 사용하시면서 불편한 일이 생기시거나, 도움 필요하신 일이 생기시면 언제든 말씀해주시겠어요?
    바로 달려와 가려운 부분을 시원하게 긁어드리겠습니다. 꾸벅(--)(__)
  • 문의게시판
  • 검색어: 죄송합니다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