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우헤헷님의 글

재약정 문의

회원님의 사진
  • 우헤헷
  • 댓글: 11
  • 조회: 631


Screenshot_20240207_094633_ .png


Screenshot_20240207_094609_ .png

약정만료일이 3월 7일이라고 오늘 문자와서 재약정 문의드립니다.


재약정을 해도 사은품이 지급되는지요?

그리고 언제쯤 재약정을 하면 될까요?

셋톱이랑 공유기도 바꿔줄까요?

전체 댓글1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우헤헷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아마 가족 모두 휴대폰 통신사를 KT로 유지하실 계획이라
    인터넷+TV 또한 KT 그대로 이용하시려는 거겠지요? +_+


    1. 저희 백메가에도 KT 재약정 정책이 있고 현재도 재약정이 가능하지만
    아쉽게도 재약정 혜택으로 셋톱박스, 공유기 무상 교체는 어렵습니다 😢
    하여 기기 무상 교체를 원하신다면
    KT 본사 고객센터 통해 재약정 혜택을 확인해 보시기를 권유드려요.
    다만 이를 위해 본사에 전화하실 땐 "재약정 혜택이 궁금하오" 하고
    이야기하기보다 해지신공을 발휘해 보시기를 권유드립니다~!

     # '해지신공'이란?

    해지할 마음이 없어도 통신사의 해지부서에 전화하여
    "해지하려고 생각 중입니다~" 하고 이야기하는건데
    아래 링크글을 찬찬히 읽어보시면 쏙쏙 이해되실 거예요 😊
     - 참고 링크: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0942

    즉 인터넷 약정만료일이 지나면
    KT 본사 고객센터에 전화하셔서 아래와 같은 분위기를 풍겨주시겠어요~?!
    약정만료일이 지난 후에 전화하셔야
    해지 위약금 문제가 없어서 통신사 이동에 자유로운 상황이 되기에
    상대적으로 아쉬울 KT 본사에서 좀 더 적극적으로 붙잡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약정만료일이 지나 알아보니 LG에서 신규가입하면 사은품 47만원을 준다 하여
    이번에 인터넷, TV 먼저 LG로 바꾸고
    가족들 휴대폰도 슬슬 LG로 바꿀지 고민 중이니 나 좀 잡아주소~" 하고 말이지요.
    그러면 KT 본사 상담원분이 이어서 소상하게 설명해 주실 텐데
    이때 공유기, 셋톱박스 무상 교체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나눠보시기를 권유드려요ㅎㅎ


    2. 그런데 말입니다..
    해지신공이 100% 통하는 건 아니고
    그때그때 본사 내규와 상담원 재량에 따라 달라져요^^;

    내규라 함은 통신사 실적에 영향이 있습니다.
    실적이 안 좋으면 가입자 이탈을 막기 위해
    혜택을 어느 정도 드리겠다고 할 것이고,
    실적이 좋다면 드릴 수 있는 혜택이 없다고 할 수도 있지요;;
    즉 해지신공은 친구에게 선물받은 즉석복권을 긁어본다는
    가벼운(?) 마음으로 시도해 보는 것이 좋아요~!
    부디 잘 이야기되어 재약정 혜택을 받고 쭉 이용하시기로 했다는
    기쁜 소식으로 만나뵐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요약해 드리면
    1) 약정만료일이 지나고 KT 재약정 혜택을 확인해 보시기를 권유드립니다.
    2) 이를 위해 약정만료일이 지난 후에 해지신공을 발휘해 보시고
    3) 혜택으로 공유기, 셋톱박스 무상 교체에 대해서도 이야기해 보시기를 권유드려요 +_+

    그밖에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편히 말씀 남겨주시고요,
    믿고 문의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 회원님의 사진 우헤헷
    @곽은정셋톱 공유기 안바꾸고 재약정 진행하면 사은품이 많이 적나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우헤헷셋톱박스, 공유기 교체와 재약정 혜택은 별개입니다ㅎㅎ
    즉 셋톱박스, 공유기 교체가 재약정 혜택에 영향을 주지 않아요.
    다만 재약정 혜택으로 셋톱박스, 공유기 무상 교체를 안내받으신다면
    다른 혜택(상품권)이 적어질 수는 있습니다 😅
  • 회원님의 사진 우헤헷
    @곽은정그럼 백메가에선 진행이 불가능 하고 전화로 재약정을 해야하나요?
    그리고 약정갱신이 지나면 자동으로 바로 재약정이 걸려버리는건 아닌가요?
    갱신일 지나서 해도 괜춘한건가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우헤헷저희 백메가에서도 재약정이 가능합니다ㅎㅎ
    다만 재약정 혜택으로 현금과 상품권 혜택만 드릴 수 있어요.
    (즉 기기 무상 교체는 불가합니다 😢)

    또한 가입자분 동의없이 재약정이 진행이 불가해요;;
    약정기간이 만료되면 해지하지 않는 이상 만료된 상황에서
    그대로 가입 상품을 사용할 수 있고, 자동으로 재약정이 진행되진 않습니다.
    휴대폰과 똑같아요 +_+
    휴대폰과 다른 점이 있다면 휴대폰 요금제는 약정만료일이 지난 후 →
    선택약정할인 25%이 사라져 휴대폰 요금이 원복되잖아요~?
    다행히 인터넷+TV는 요금 원복 없이 기존 요금으로 쭉 이용할 수 있어요.
    만에 하나 딱! 3년만 할인이 적용되는 프로모션 혜택을 받으셨다면
    약정만료 시 해당 할인은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혹시 저희 백메가 통한 재약정 혜택을 확인하고자 하신다면
    1️⃣ 인터넷 대표자 성함 2️⃣ 생년월일 3️⃣ 성별 4️⃣ 주소지(시/구까지)
    이렇게 총 4가지 정보를 댓글로 알려주시겠습니까? ㅎㅎ
    약정할인과 인터넷+TV 결합할인, 휴대폰 결합할인 외에
    특별히 적용받고 있는 할인이 있다면
    재약정 시 해당 할인이 소멸되어 일부 요금이 원복될 수도 있고,
    이 할인 혜택이 크면 오히려 재약정하는 게 손해가 되거든요 😅
    할인 요금 체계가 워낙 복잡한지라 이에 대해 직접 확인하는 것은 불가하기 때문에
    앞서 여쭈운 4가지 정보를 알려주시면
    재약정 시 월요금과 혜택이 어떻게 될지 확인 후, 설명드리겠습니다 +_+
    (공개된 장소라 개인정보는 확인하자마자 가려드릴게용)
  • 회원님의 사진 우헤헷
    @곽은정***
    ******
    *
    ****시 **구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우헤헷화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공유기와 셋톱박스 임대료 면제 혜택을 받고 계신데
    이는 재약정을 하셔도 쭈욱 면제받을 수 있습니다 😊
    즉 월요금은 기존과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다만 TV요금제를 "슬림"으로 사용 중이신데요ㅎㅎ
    KT에서 밀고 있는 기본 TV요금제가
    슬림보다 한 단계 높은 "베이직"이기 때문에
    베이직을 이용하셔야만 재약정 혜택이 제공됩니다.

    1) 월요금은 베이직이 슬림보다 1,100원 더 비싸지만
    재약정으로 사은품 25만원(현금 19만원+상품권 6만원)을 받을 수 있어서
    요금제 상향을 안 할 이유가 없긴 합니다 😍

    2) 게다가 재약정이 완료된 시점으로부터 9개월(275일)이 지난 후,
    다시 슬림으로 하향하여 TV요금을 더 아낄 수 있어요.
    (혹시라도 9개월 시기가 오기 전에 슬림 요금제가 사라질 경우엔 하향이 불가합니다 😅😅)


    혹여나 헷갈리거나 더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팍팍 말씀 남겨주세요 😎😎
  • 회원님의 사진 우헤헷
    @곽은정그럼 다른통신사로 인터넷티비 변경시 혜택은 어떻게될까요? 45만씩으로 본거같은데 맞나용??
    지금 결합할인이 티비 인터넷 폰3대인데 포기하고 옮길만한지 궁금합니당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우헤헷세 분 모두 휴대폰 통신사를 KT로 공고히 유지하실 계획이면
    타사 이동이 전혀 메리트가 없습니다 😢
    재약정 혜택을 못 받으셔도 KT를 그대로 이용하는 게 이득일 정도거든요;;

    현재 휴대폰 3대 결합으로
    ① 인터넷 요금에서 5,500원
    ② 휴대폰 요금에서 총 22,110원
    => 매월 27,610원의 할인 혜택을 받고 계신데요~
    3년 동안(36개월) x 27,610원 할인을 적용받는다면
    99만원 이상의 가계통신비를 아끼는 셈입니다 😅

    타사 신규가입으로 받을 수 있는 사은품은 47만원인데
    KT 유지로 99만원 이상의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타사로 이동하는 건 너무나 손해예요^^;
    물론 저희 백메가에서 타사 신규가입을 하시면 정말 정말 감사하지만
    저도 집에서 인터넷을 사용하는 한 명의 소비자로서
    솔직하게 말씀드리는 것이 옳다고 생각합니다ㅎㅎ
  • 회원님의 사진 우헤헷
    @곽은정아하 그런가요..ㅠ 어쩔수없죠..
    갱신하려면 약정끝나고 다음날에 얘기하면 될까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우헤헷백메가에선 지금도 약정갱신이 가능합니다~! 😁
    혹여나 KT 본사 통해 약정갱신 혜택을 확인하고자 하신다면
    말씀하신 거처럼 약정기간이 지난 다음날인
    3월 8일(금요일)에 이야기하시면 되어요 😎😎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