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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중계약 피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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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댓글: 11
  • 조회: 872

한창 이사문제때문에 정신이 없어 안일했던 것 같습니다 ..ㅠ 

지난 5월경에 kt에서 전화가 왔습니다 

장기고객 해당되어 계약기간이 조금 남아있지만 다음 계약 시 혜택으로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게끔 도와드리겠다며

제가 여렸을 때부터 핸드폰도 그렇고 가족결합 포함 다 kt만 쓰고 있었던 터라 핸드폰 요금도 장기혜택을 받고 있어 같은 부류 혜택인 줄 알고 쉽게 넘어갔죠..

단통법? 때문에 쭉 이어서 단말기 사용이 불가해 1년 기간동안 다른 통신사의 단말기를 사용하고 다시 진행해드리겠다는 내용이었고 이전에 인터넷 티비 설치 시 알아본 봐 3년 약정이라는 거 생각나서 재차 확인했더지 3년 약정이라 기재는 되어있지만 기존 남은 기간동안만 사용하고 이후로는 처리해드릴꺼니 걱정 안하셔도 된다라는 답변도 들었습니다 (수법인지 생각도 못했죠..) 그래서 저는 6개월간의 이중부담금 지원과 상품권3만원의 현금화 혜택으로 지난 5월 36만원을 받았습니다 .

그리고 말했던 6개월이 다 되어가는데 연락이 없자 그때까지도 별 걱정없이 시간날때 연락해봐야겟다 했는데 알고리즘을 타다 우연히 백메가의 영상을 보고 알게 되었습니다 ㅠㅠ


이번달까지는 여차저차 이중부담금을 받은 터라 거기에 대해서는 제돈 나간게 없기는 한데 당장 다음달,그리고 위약금, 다시 kt로만 계약을 진행한다해도 설치비가 또 들어갈 텐데 


어떻게 처리해야되는지도 모르겠고 아무리 검색을 해봐도 답이 안나와서 이렇게 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기존 쓰고 있던 kt skylife 월 20.900원씩 나가고 있었고

피싱에 이중계약된 LGU+ 는 월 52,800원이 나가고 있는데 

당연히 기존으로만 사용하고 싶고 저 사기꾼과 원만히 해결보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될까요 ㅠㅠ 도와주세요 ㅠㅠ


그때 전화 왔던 상담원과 명함과 내용에 대해 문자 받은 내역은 아직 남아있고 방금 전 통화 했더니 담당자가 받지 않고 센터에 전화했더니 삼십분뒤 전화를 드리겟다 하시고 담당자에게는 회의중이니 조금있다 전화드리겠다는 문자가 와있습니다 


LG계약 취소하고 위약금 그쪽에서 책임지고 앞으로의 이중납부도 책임져라 라고 잘 정리 되면 좋겠지만 안되겠죠..?

도와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전체 댓글1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안녕하세요 제가 답변드리겠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ㅡ^
  • 회원님의 사진 DW
    @이상희네 감사합니다 답변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ㅠㅠ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DW안녕하세요 DW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헛..! 이번에 저희가 올린 유튜브 피싱사기 영상을 보고
    이중가입 사기를 당했단 걸 알게 되셨군요 ㅠㅠ
    - https://youtu.be/y_m-mjy-Rg4?si=ZIkBmWfu0kq2IkiV

    1) 애초에 KT측에서 연락한 게 맞았다면 다른 통신사로 가입을 권유하지 않았을 것이라는 점
    2) 이미 사용중인 인터넷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이중요금이 빠져나가도록 인터넷을 1회선 더 개통시킨 점
    3) 이중요금 부담금이라며 받아보셨던 금액은 사실상 LG인터넷을 가입하면 나오는 사은품일 뿐이라는 점

    이런 정황들을 보면 해당 업체는 불법 피싱사기 업체일 확률이 매우매우 높습니다
    인터넷 가입 정보는 각 지역 설치센터나 본사 대리점, 비정규직 설치기사님들에 의해서도
    정보가 유출될 수 있는데 유출하는 비용이 꽤나 쏠쏠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러한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취득해서 연락해온 곳으로 보여집니다. 😭😭

    업체에서 약속한 1년이 지나면 높은 확률로 새로운 통신사 인터넷을 다시 가입시키며 위약금 명목으로 현금을 드리겠다 할 텐데요
    사실상 이것도 새로 인터넷 개통해서 나오는 사은품을 지급해드리는 것일 뿐, DW님에게는 아무런 득될 게 없습니다.
    보통 사은품보다 위약금의 금액이 훨씬 크거든요;;
    (더불어 이중요금 부담금도 장난 없는데다(?) 설치비도 한 번에 4~5만원씩이니 손해가 큽니다;;)


    여튼.. 지금이라도 상황을 알게 되셨으니 업체에 항의하셔서 계약을 정리해보시면 좋을 텐데요!
    LG유플러스에 전화하셔서 먼저 SOS를 요청해주세요!

    "지난 5월에 어떤 업체 연락받고 LG인터넷 가입시켜서 개통했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잘못된 계약방식인 것 같습니다.
    기존에 쓰고 있는 KT인터넷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LG인터넷을 가입시킨 것도 이상하고
    3년 약정인데 1년간만 LG인터넷을 유지하라는 것도 이상하고,
    이중요금 부담금이라면서 36만원 주신 것도 생각해보니 1년간 내야할 월요금이 더 크겠더군요
    그리고 내년 5월에 되서 LG를 해지하면 위약금도 만만치 않을테고요

    지금 KT랑 LG 요금이 이중으로 나가고 있는데
    저에게 득될 게 아무것도 없는 계약인 것 같습니다.

    계약 당시에는 경황도 없고 말도 워낙 빠르게 잘하셔서 잘못됐다는 걸 인지하지 못했는데
    이는 애초에 시작부터 잘못된 계약이었던 것 같으니 해지하고 싶습니다.

    생각해보면 KT관계자인 척 접근하셨었는데 LG로 가입시킨다는 것 자체가 말이 안되기도 하고,
    제 개인정보를 어떻게 다 속속들이 알고 전화한 것부터가 미심쩍기도 하네요.

    더 이상 이 업체와 계약을 유지하고 싶지 않고,
    이중납부로 나가고 있는 금액이 아까워 LG를 해지하려는데 위약금을 모두 업체가 물어내게 해주시겠어요?

    인터넷 해지하면 가입당시 받은 사은품도 반납해야하는 걸로 알고 있는데,
    받았던 현금은 돌려줄테니 제가 그간 이중으로 납부했던 요금도 돌려줄 수 있게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저와 계약한 업체명과 책임자 연락처를 알려주세요.
    만약 일 처리가 매끄럽지 않게 된다면 방통위와 소보원에 불편법 사기영업으로 민원을 넣을 예정입니다
    이런 업체가 날뛰도록 영업을 허가해주고 관리감독 하지 않은 LG측에도 책임이 있지 않겠습니까"

    이런 식으로 이야기하시면 어떻게 대처해야할 지 절차를 알려주실 거구요~!

    만약 이렇게 했는데도 불구하고 원만히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갖고 계신 증거 자료들을 토대로 한국방송통신위원회 및 소보원에 민원 제기해주세요!
    그러면 통신사에 압박이 들어가서 더욱 적극적으로 해결해주려 할 것입니다

    민원이 들어오면 -> 통신사에게 압박이 들어가고
    통신사는 -> 해당 업체(혹은 업체의 상부점)에 압박이 들어가거든요!

    [민원 페이지]
      : http://www.kcc.go.kr/user.do?page=A09020000&dc=K09020000
      : http://www.kca.go.kr/index.do



    한편, 씁쓸한 일이긴 하지만 이런 일이 은근 비일비재하더라고요..
    아래는 피싱사기 사례글을 모아놓은 글인데 한 번 눈에 담아두시면 도움 되실 겁니다.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31589

    그럼... 부디 좋은 결과가 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좋은 소식 들려오면 저에게도 꼭 들려주세용~!! (꾸벅)
  • 회원님의 사진 DW
    답변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근데 궁금한게 제가 기존이 ktskylife였고 상담전화 하신분 명함도 받았는데 kt였습니다 이중계약 단말기는 LGu+인데요 이런경우에도 KT가 아닌 LGU+ 본사에 책임을 묻는게 맞는건지 ㅠ 헷갈려서요

    아그리고 그럼 그 상담사에게는 지금 사기냐고 이런식으로 대놓고 말하는건 아직 안되는거죠.? 글 남기고 그 사람이랑 통화 했는데 역시나 말빨로 또 홀리더라구요 제가 아이폰사용이라 이전 내용이 녹음 되있지 않아 모르는 척하면서 다시 내용에 대해 되묻고 똑같은 답변의 내용을 녹음해놨습니다..

    3년약정에 대한 책임이라던지(답변: 1년만 사용하고 다시 kt로 돌려낼꺼라 내년 5월 전에 다시 연락드려서 안내해드릴꺼니 걱정말라 신경 안쓰셔도 된다),담당으로 계속 본인한테 문의하면 되는지, 담음달부터 생기는 이중부담금에 대한건 어떡할껀지(답변: 1년기간중 첫달 마지막달 제외 10개월에서 8개월치 (45,000*8=36만원)을 드렸던거고 남은 2개월의 추가 납부금에 대해서는 1년지나고 다시 kt로 변경계약시 정산해서 이중부담납부금+신규가입 혜택금 이렇게 드릴거다)그리고 본인이 담당으로 맡고 들어가닌까 걱정말라 이런 통화내용/

    받은 지원금 내용에 대해 제가 이해를
    잘 못 한건지 제 계산에 안맞는 이야기를 계속 하시길래 일단 알아보고 다시 연락하겠다 하고 다시 이 전화로 연락하면 되냐 맞다는 답변을 듣고 전화를 마쳤고 계산적으로 이해할수 없는 부분에 대해 문자문의 남겨놓은 상태입니다 .

    참고로 (5월달에 전화후 저 담당자가 내용을 정리해드린다며 문자를 보내줬는데 내용은 “가입당시 사은품 별도로 고객님께서는 기존에 사용하시던 kt통신사 약정이 6개월 정도 남은 상태라서 가입사은품 별도로 중복으로 이중요금 납부하지 않도록 저희가 가입당시 넣어드린 사은품 금액과 lg통신사 이용요금지원 6개월치를 합산해서 총 36만원이 입금되실 예정입니다”라고 문자가 와있습니다 .)
    제가 “저 36만원의 세부사항을 알고 싶다 제가 계산한 바로는 다음달 부터 그럼 제 돈이 나가는 건데 그럼 저는
    이중부담이 생기는게 아니냐 ”라고 하자
    갑자기 8개월이란 기간을 말하며 월 기본요금45,000원 (부가세별도-부가세는 세금적 부분이라 지원을
    해줄 수 없다) *8개월 해서 36만원을 지원해줬다고 하는데 그럼 전에 문자 내용과 앞뒤가 너무 안맞는게 아닌가요?ㅠ

    오늘 녹음한 통화내용도 들려드리고 싶네요 ㅠ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DW넵 맞습니다~! LG인터넷을 가입하셔서 이용중이시니 LG본사 고객센터로 연락하시는 게 맞아요
    업체가 KT관계자인 척 사칭을 했던 것일 뿐이기에 KT고객센터에서는 LG의 가입이력을 확인하지 못하거든요^^;
    LG에 연락하셔야 어느 판매점에서 DW님의 인터넷을 계약 시켰는지 확인할 수 있고 이를 바로 잡을 수 있답니다.

    한편, 업체측에 이 계약사항이 모두 사기 아니냐! 라고 따져 물으셔도 괜찮습니다만, 이는 권해드리지 않습니다 ㅠ
    이러한 업체들은 대부분 말빨이 화려하고, 소비자는 통신상품에 대해 잘 모른다는 점을 악용해
    본인들이 무조건 맞다는 식으로 우겨댈 확률이 높기 때문이에요;;
    DW님의 정신건강(?)을 위해서라도 업체와 직접적인 연락은 되도록 피하시는 게 좋습니다
    먼저 본사 고객센터/소보원/방통위 등을 통해 피해구제를 요청하고
    추후 업체쪽에서 합의를 목적으로 연락해온다면 그 때 받으셔도 늦지 않을 것이에요.

    그나저나 기존에 사용하시던 인터넷 약정이 끝나지도 않은 상태에서 LG인터넷을 계약하셨던 거였군요..?!
    본문에 남겨주신 내용에는 이러한 내용이 없었긴 하나, 어느 정도 예상했는데 역시였네요..ㅠㅠ

    그렇다면 본사 고객센터에 항의하실 때
    "아직 인터넷 약정이 한참 남은 상태에서 이런 식으로 가입시키는 게 정상적인 행위인가요?
    아니라면 이런 업체가 날뛰도록 영업을 허가해주고 관리감독 하지 않은 LG측에도 책임이 있지 않겠습니까

    당시에는 경황이 없어 사기라는 것도 인식하지 못했지만,
    이는 애초에 시작부터 잘못된 계약이니 해지하고 싶습니다."

    라는 내용을 함께 포함해서 이야기하시면 좋겠고요!

    업체와 이야기하신 내용 중에 "위약금 관련 안내"가 전혀 없는데,
    이 부분에 대한 안내도 받지 못했다고 꼭 말씀해주세요.

    "업체 측에서는 사은품 관해서만 이야기해주어서 이로운 계약인 줄로만 알았으나,
    나중에 좀 알아보니 인터넷 해지하면 위약금이 무조건 나오고 웬만한 사은품 받아도
    위약금 내는 게 더 크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허나, 업체 측으로부터는 위약금과 관련된 안내를 일절 받지 못하였고,
    이는 인터넷 가입시 필수적으로 고지해야하는 부분으로 알고 있는데,
    나에게 불완전 판매를 행한 것이 아니냐." 고 말이죠!

    업체와의 연락을 모두 녹취해두셨고, 문자로도 받은 내용들이 있으니 증거 취합은 어느 정도 되었습니다!
    그러니 이제 본격적으로 본사 고객센터/소보원/방통위를 통해 피해구제를 요청해주세요 +_+
    제가 말씀드린 대사들을 이야기하시면 본사측에서도 어떻게 된 상황인지 파악하고 해결을 해주려 할 것입니다.


    가장 중요한 핵심 내용 몇 가지를 짚어드리면 이렇습니다.

    1) 이 계약은 처음부터 잘못 되었음을 강조
    (기존 인터넷 약정기간이 남아있었음, 위약금에 관한 안내를 전혀 하지 않음,
    KT관계자인 척 혜택 주는 것처럼 이야기하더니 새 인터넷 개통 시킴)
    2) 애초에 나의 개인정보를 어떻게 알고 연락한 것인지도 의문임
    개인정보보호 자율감시센터에 민원을 접수해볼까도 고민중이라고 이야기도 해주시면 좋고요!
    3) 가입 당시 안내받은 내용들을 녹취, 문자로 가지고 있음
    일이 잘 해결되지 않을 경우, 소보원으로 피해구제 요청할 계획임을 알림
    4) 없던 계약으로 돌리고 싶으니, 일이 잘 처리될 수 있도록 도와달라 이야기 하기

    이렇게요~!
    모쪼록 잘 이야기가 되기를 바라겠습니다 +_+


  • 회원님의 사진 DW
    @이상희네 알려주신대로 잘 해결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ㅜ
    오늘 문자 답변 왓는데 제가 전에 6개월이라 적혀있는 문자도 다시 재발송 해서 보여줬는데도 뻔뻔하게 혜택급 다 지급해줬다고 문제 없다 그러네요 스트레스 … 업체랑 더이상 연락 하지 않고 LG본사와 연락해서 해결할 수 있는 걸까요?
    소보원/방통위 신고 올리면 제가 혜택금이라
    받은 금액 다시 돌려내도 좋으니 위약금과 이중납부는 되돌려받고 다시 kt설치를 할 수 있는지 알고 싶어요 ㅠ
    매번 댓글 자세하게 달아주어서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DW에고 ㅠ 업체와 연락을 되도록이면 직접 하지 않는 것이 좋다고 말씀드렸던 것도 그런 이유 때문입니다.
    업체에서는 지급해줄 거 다 해주었고, 처음 계약한 안내대로 하는 중이다! 하는 식으로 나올 것이 뻔하거든요 ㅠㅠ
    그러니 말씀드린대로 LG본사에 상황을 알리고, 잘 해결되지 않으면 소보원/방통위로 넘기는 방향을 말씀드린 거구요!

    '우리가 상식적으로 생각했을 때 이미 쓰고 있는 인터넷 약정이 끝나지도 않았는데
    내가 새 인터넷을 계약할 이유가 무엇이 있겠느냐!
    KT관계자라고 해서 내가 쓰고 있는 인터넷 통신사쪽에서 연락을 준 줄 알았고,
    소비자가 통신상품에 대해 잘 알지 못한다는 점을 악용해 새 계약을 진행하게 한 것이니 도로 무르고 싶다!'

    라는 점을 강하게 어필하시면 업체에서도 꼬리를 내리고 피해를 복구해줄 수밖에 없을 겁니다.
    그러니 목소리를 크게! 강하게! 내주셔야 해요!
    이번 일이 잘 마무리 되고 나면 KT인터넷 재설치는 당연히 받으실 수 있으니 하루 빨리 조치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DW
    아직 해결하지 못했습니다 ㅠ
    말씀해주시는데로 진행하고 있고 다행히 본사에서도 저의 상황에 대해 인지하시고 최대한으로 도와주시겠다고 하는데
    영업점이랑 말이 안통해요 …

    계속해서 계약당시 내용과 다르다는것을 저는 주장했고
    처음에는 다 지원이 들어간 부분이다 또 상품 설명 기타등등
    만 주저리주저리 늘어놓으면서 반복하시더니
    결국에는 착오가 있었다 인정 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해지하겠다 하니 또 착오는 있었지만 일년이 지나지 않았으니 위약금은 물어줄 수 없다라고 또 말만 길게 늘어뜨리길래 그럼 책임을 온전히 저한테 지라는 거냐 라고 하니 뭐 실장?이라고 하며 연결해 주겠다고 하며 통화를 했습니다
    이제와서 착오가 있었으니 이중요금 없도록 금액지원을 더 해주겠다며 62400원?을 입금해 준다네요 ..ㅋ 근데 실상 한달요금만 52800원 이 나가는데 ..  솔직히 뭐라뭐라 하는데 별로 더이상 듣고 싶지도 않고 너무 스트레스만 받아서 더이상 영업점이랑 얘기 하고 싶지 않아요 ..

    이경우 그냥 본사에 해지 신청을 하게 되면
    위약금이 나오게 되고
    일년이 지나지 않아 혜택금 환수가 생기는데
    이걸 제가 다 떠 안아야 하는지

    1. 위약금 +이중납부 물러내두면 받앗던 돈 다시 돌려주겠다
    2. 위약금 끝까지 책임져줄수 없다 하면 똥밟은샘 치고 위약금그냥 제가 물고 대신에 이중납부 요금이 발생된건 사실이니 받았던 돈 이중요금 대체금임으로 못 돌려준다

    진짜 영업점이랑 거의 벽대고 얘기하는 식으로 서로 그러고 있으니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다 때려 치고 싶네요
    ㄴ-계약당시 설명한 내용과 다른내용을 말하지 않냐 첫단추부터 잘못 끼어진 계약인네 물러라
    ㅅㄱ-담당자가 착오가 잇어 문자개월수를 틀리게 보냈으나 진행내용에 대해서는 문제가 없다 

    진짜 어이없는건 ㅋ 제가 후스콜 이런거에도 스팸이라고 피해자들이 많다 그걸 보고 뭘 믿을 수 있겠냐니 자기들도 안대요 근데 다 중간에 의심하고 해지한사람들이 그렇게 적은거라며 ㅋ 절대 문안닫고 도망안간다고 믿으라는데 어이가 없어서 ..ㅋ애시당초 이중요금 안내게 해준다고 해놓고 발생하게 되서 문의 넣엇더니 다른소리 해서 이 사단이 난건데 ..ㅋ

    죄송하지만 한번 더 도움 요청 드려요 ㅠㅠㅠㅠㅠㅠㅠ
    이번기회에 다시는 스팸전화 안받겠다고 큰 깨달음 알게되네요 ㅠ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DW아이고.. 영업점은 말도 안되는 금액을 보상이랍시고 들이밀며
    자기들은 잘못이 없다 이야기 해대는 군요;;
    통화하시면서 스트레스가 많이 심하셨을 듯 합니다😭😭

    말씀드렸던 것처럼 영업점과 통화해서는 해결 되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본사와 방통위/소보원쪽으로 도움을 받으십사 말씀드렸던 것이지요!

    다행히 본사측에서는 우호적으로 도움을 주려는 듯 하나..
    아무래도 직접적으로 나서서 무언갈 해주려는 뉘앙스가 전혀 없는 듯 합니다.
    그래서 DW님께서도 어쩔 수 없이 영업점과 통화를 하게 되신 거겠지요?

    그렇다면 최후의 보루로 소보원에 민원을 넣어주세요
    "이러한 일이 있었고, 잘 모르는 소비자를 상대로 기만하고, 말도 안되는 계약을 행하였는데
    본사측에서도 최대한 도움을 주겠다고 이야기만하고 정작 도움 받은 것은 없다.
    일이 해결될 수 있도록 도와주시라" 라는 식으로 여태까지 있었던 일들을 차근차근 서술해주세요!

    소보원에 민원이 접수되고 나면 -> 해당 통신사에 압박 ->
    해당 업체의 상부점에 압박 -> 최종적으로 계약했던 업체에 압박이 가해지므로
    해결이 훨씬 더 빠르게 진행되실 거랍니다.

    영업점과는 더이상 말이 통하지 않고, 정신적인 스트레스만 더 쌓이게 되니
    영업점에는 직접 통화를 걸지 말아주시구요!

    소보원 민원이 접수되고 나면 업체는 발등에 불이 떨어져
    합의를 보자며(?) 연락을 취해올 텐데 연락오는 것만 받아주셔요!
    이렇게 하시는 게 가장 빠른 해결책이랍니다!!
  • 회원님의 사진 DW
    위약금은 제가 물게 될 지언정
    받았던 36만원 (lg통신사요금지원+사은품금액3m) 까지 돌려주게되면 어찌됬던 저는 이중요금까지 책임지게 되는건데
    52800원씩 11월까지만 6개월치 나가고 있었음)
    그돈마저 제가 내게 된다면 속이 터져버릴것 같아요..
    버젓이 스팸번호 검색만 떠도 저같은 피해자들이 많은데
    계속해서 영업을 이런식으로 하고 있다는 것도 화가나구요
    물론 영업점에서 선뜻 알겠다고는 절대 하지 않겠지만
    위약금도 제가 부담하는데 그쪽에서는 아무것도 책임을 져쥬지 않는건 말이 안되지 않습니까

    1위약금 내가 똥밟은셈 치고 내고
     환수금못돌려준다 어찌됫건 이중금액이 발생된거니
     그걸로 퉁쳐서 책임져라
    2 위약금 똥밟운셈치고
      환수금까지 제가 내고 이중납부 요금 따로 보내라

    ㅅㄱㄲ 말빨이 워낙 강하니 뭐라고 해야될지
    정신이 새하애져요 ㅠ  도와주세요 ㅠ😭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DWDW님! 이럴 때일수록 정신을 붙잡고 계셔야 합니다
    업체에 휘둘리시면 안되어요!

    위약금과 그간 납부했던 이중요금을 모두 업체가 물게끔 하고,
    사은품 받으셨던 거만 돌려주는 쪽으로 해결을 보셔야 합니다.
    업체와는 더이상 연락하지 마시고 말씀드린대로 소보원에 민원을 접수해주세요!
    대외민원이 떠야 통신사에서도 발등에 불이 떨어져 어떻게든 해결을 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그러니 차근차근 소보원에 민원부터 접수해주세요!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