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민****님의 글

안녕하세요 문의드립니다

회원님의 사진
  • 민****
댓글 13
  • 조회 2,269

안녕하세요 저번에 글 남기고 매장 인터넷 KT로 신규가입했습니다.

집이 이사를 가는데 인터넷을 변경할지 유지를 할지 고민입니다.

약정이 끝났는지도 알 수 있을까요?


핸드폰은 어머니 저 유플러스 아버지 SK 할아버지 kt 

집에서 현재 사용하고 있는 인터넷, tv kt 입니다 

새로 이사가는 주소는 서초구 동광로 **길 * 입니다

전체 댓글 1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민티지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오!? 오늘은 댁의 통신상품을 재정비하기 위해 찾아주셨군요 😁
    먼저 말씀하신 상황이라면 KT를 유지하셔야 합니다.
    알려주신 주소지에 SK 인터넷은 설치 불가하고,
    LG유플러스는 가입 진행을 해보아야 알 수 있는데 설치 불가 판정이 날 수도 있답니다ㅠ
    만약 LG유플러스 설치가 가능하더라도
    아직 LG유플러스로 신규가입을 할 수 없는 상황이기 때문에
    지금으로선 KT를 유지하는 것이 해법이에요.

    다만 기존 인터넷+TV의 약정기간이 만료되었다면
    재약정으로 조금이라도 혜택을 취하는 것이 좋은데요 +_+
    일단은 약정만료일이 지났는지 확인이 필요하겠지요~!?
    확인 경로는 아래 순서로 차근차근 따라와주세요 😊

    ① KT 공식 홈페이지(https://www.kt.com )에 접속하셔서
    가입자분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시고,

    ② 마이 → 가입/이용 → 가입정보를 클릭해 주시겠습니까?

    ③ 아마 기본 상품으로 인터넷이 설정되어 있을텐데요ㅎㅎ
    스크롤을 조금만 내리시면 [약정 정보]가 보일 것이고,
    "약정기간, 약정 가입일 및 종료 예정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문구 바로 아래에 있는
    [조회] 버튼을 클릭하면 약정 종료 예정일이 뜹니다 +_+

    ④ 우측 상단에 [다른 상품 보기]를 클릭하여 TV를 선택하신다면
    마찬가지로 조회 버튼을 누르면 TV요금제와 셋톱박스에 대한 약정 종료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약정 종료 예정일을 확인해 보고 댓글로 알려주시면
    우선 그냥(?) 이전 설치를 하셔야 할지,
    재약정으로 혜택을 취하실 수 있을지 함께 살펴드리겠습니다 😍
    그럼, 이번에는 제가 민티지님의 댓글을 기다리고 있을게요~
  • 회원님의 사진 민****
    확인해보니 약정은 21년에 다 끝났어요! 티비 인터넷 모두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민티지오ㅎㅎ 그렇다면 재약정으로 조금이라도 혜택을 취하는 것이 좋은데요~!
    백메가에도 KT 약정갱신(=재약정) 정책이 있어서
    재약정 진행과 함께 사은품 혜택을 제공드릴 수 있습니다 😍

    다만 약정할인 외에 특별한 할인을 받고 계시면
    재약정 시 해당 할인이 소멸되어 일부 요금이 원복될 수도 있고,
    이 할인 혜택이 크면 오히려 재약정하는 게 손해가 되어요;;
    아쉽게도 이와 관련하여 민티지님께서 직접 확인하는 건 불가합니다 😢
    해서, 괜찮으시면 아래 4가지 정보를 확인해 보고 알려주시겠습니까~!?
    1️⃣ 댁에서 사용 중인 인터넷 대표자 성함 2️⃣ 생년월일 3️⃣ 성별 4️⃣ 주소지(시/구까지) 이렇게 말이지요 +_+

    허락해 주신다면 재약정을 하는 경우에 월요금 변동이 있을지, 있다면 얼마나 변동될지, 혜택은 무엇이 있을지 확인해 보고 말씀드리겠습니다 😁
    (공개된 장소라 개인정보는 확인하자마자 가려드리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민****
    *** ****** * 현재주소지 서울 서초구 동광로**길 ** ***호 입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민티지화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약정할인 외에 특별한 할인도 받고 계시지만
    다행히 재약정하셔도 계속 유지되는 혜택이네유 +_+


    1. 자, 이렇게 해서~! 백메가에서 재약정을 하신다면
    월요금은 현재 그대로 41,800원에 이용할 수 있고요ㅎㅎ
    사은품은 19만원(현금 12만원+상품권 7만원)이 지급됩니다.


    2. 밑져야 본전이니 KT 본사 고객센터 통한
    재약정 혜택도 확인해 보시기를 권유드립니다.
    호오오옥여나 본사에서 더 좋은 혜택을 제시받을 수 있다면
    못 이기는 척(?) 재약정하는 것이 좋으니까요 😍
    물론 재약정 혜택이 100% 제공되는 건 아니기 때문에
    아무런 혜택이 없을 수도, 저희 백메가보다 더 좋은 혜택을 안내받으실 수도 있는데요~
    부디 잘 이야기되어 더 좋은 혜택을 받고 재약정하셨다는
    기쁜 소식으로 만나뵐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ㅎㅎ


    우선 KT 본사와도 이야기를 나눠보셔야 할텐데
    찬찬히 말씀 나눠보시고 더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편하게 말씀 남겨주세용
  • 회원님의 사진 민****
    안녕하세요 백메가 통해서 재약정 하려해요
    이사를 가서 이전설치도 ㅎ필요합니다
    동광로**길*
    엘리제빌***호 주소에요

    저희 매장 인터넷은 사은품 어떻게 받는지도 알려주세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민티지네넹~! 민티지님, 안녕하세요 😍

    1. 오잉ㅠ 혹시 현금, 상품권 사은품이 모두 확인이 안 되고 있나요? ^^;;;

    1) 현금은 11월 9일에 가입 당시에 알려주셨던 국민은행 계좌로 입금된 것으로 확인됩니다 +_+
    다시 한 번만 찬찬히 살펴주시겠어용~? 아!! 하고 딱 보일 거예요 😊

    2) 상품권은 만약 문자함에 보이지 않는다면 스팸함도 한 번 살펴주시겠습니까?
    휴대폰이 열일(?)하여 모바일 상품권이 스팸함에 들어가 있는 경우가 은근히 있더라구요;;
    만약 스팸함에도 보이지 않으면 댓글로 꼭꼭 말씀해 주세요~!
    남겨주신 댓글을 확인하자마자 상품권 재발송 요청을 드리겠습니다.
    바로 상품권 재발송 요청을 드릴지도 고민해 보았는데
    이 경우, 다시 받아보시는 데까지 시간이 좀 소요될 수 있어서요..ㅠ
    상품권이 문자함이나 스팸함에 숨어있는지 먼저 살펴보는 편이 좋겠습니다ㅎㅎ
    다행히 스팸함에 들어있다면 요 상품권을 그대로 사용하시면 되기 때문이지요.


    2. 백메가에서 이전 설치 요청까지 해드릴 수 있으면 참 좋을텐데요~
    너무나 아쉽게도 이전 설치는 KT 본사를 통해서만 진행이 가능합니다 😢😢
    하여 저희 백메가에서 재약정을 해주신다면
    ① 재약정이 무사히 완료된 후 →
    민티지님께서 KT 본사로 전화하시어 이전 설치 요청을 해주시거나
    ② 이전 설치가 완료된 후 →
    저희 백메가에서 재약정을 진행하셔야 해요^^;

    재약정을 하고자 할 때 역시나 댓글로 말씀 남겨주시면 저희 전화 상담원분을 통해 연락드려 차근차근 진행해 드리겠습니다 +_+
  • 회원님의 사진 민****
    상품권이 안보여서 재발송 한번만 부탁드려요!

    그리고 집 인터넷 티비는 재약정 하고싶어요

    그리고 제가 핸드폰이 선택약정이 끝났는데 선택약정이 끝나면 어떻게 하면 좋은걸지 알려주실 수 있나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민티지민티지님, 좋은 아침입니다ㅎㅎ
    상품권은 재발송 요청을 드려서 빠르면 오늘 내,
    늦어도 3일 이내 도착할 것으로 예상 되어요 +_+

    그나저나 민티지님의 휴대폰 선택약정기간이 만료되었다면
    KT로 이동하여 인터넷+휴대폰 결합할인을 받는 편이 이득일 수도 있는데요~!
    민티지님과 어머니께서 사용 중인 각각의 휴대폰 요금제 명칭을 알려주시면
    LG유플러스 유지 vs KT 이동 중 어느 쪽이 유리할지
    요금 편익을 계산해 보고 말씀드리겠습니다 😊
    ( # 예시답변: 본인 - 5G 스탠다드 에센셜 / 어머니 - LTE 프리미어 플러스)

    또한 통화 가능하신 시간대를 알려주시면
    저희 전화 상담원분 통해 연락드려 재약정을 진행해 드리겠습니다.
    통화 가능하신 시간대도 함께 알려주시겠어요? 😍😍
  • 회원님의 사진 민****
    안녕하세요 집 인터넷 티비 이사해서 재설치 했고 재약정 하고싶어요!
    저는 핸드폰은 그냥 알뜰통신사 가입했네요 ㅠㅠ
    집 인터넷 티비 어머니 이름으로 kt
    가게 인터넷 제 이름으로 kt 인데 묶을수도 있을까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민티지민티지님, 안녕하세요~!! 😆
    이번달 초에 가입하신 인터넷은
    어머니께서 사용하시는 인터넷과 결합하여
    이미 요금 할인을 받고 계십니다 +_+
    KT에 패밀리라는 좋은 제도가 있는데요~
    최근 가입하신 인터넷을 패밀리로 가입하신 것으로 확인되어요.

     # "패밀리"란?

    본인 혹은 직계가족 명의의 모(母)회선 인터넷이 있는 경우에
    자(子)회선 인터넷 요금에서 할인받을 수 있는 좋은 제도입니다!
    즉 인터넷+인터넷 결합으로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지요.
     - 참고 링크: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25468


    그나저나 어머니 명의로 사용하시는 상품을 재약정하려면
    명의자이신 어머니와의 통화가 꼭 필요합니다.
    오늘날에는 녹취가 계약을 갈음하기 때문에
    대표명의자께서 재약정에 동의한다는 통화를 해주셔야 하거든요ㅎㅎ

    혹시 어머니께서 바로 통화하셔도 괜찮다면
    어머니께서 통화하기 편하신 시간대와 연락처를 알려주시겠어요~!?
    저희 전화 상담원분 통해 연락드려 차근차근 진행해 드리겠습니다 😊
    참고로 전화번호는 010-12**-**** ← 이런식으로 번호 사이에 하이픈(-)을 넣어주시면
    자동으로 일부 번호가 블라인드 처리가 되니 번호 노출은 전혀 걱정하지 말아주세유
    (평일은 오후 18시 30분까지 상담 가능해요 😍)

    또는 민티지님이 먼저 통화하셔서 다시 한 번 안내받고
    이후에 어머니께서 통화하는 것이 편하다면
    민티지님께서 통화하기 편하신 시간대를 알려주시겠습니까? +_+
    최대한 시간 맞춰 가입 신청할 때 알려주셨던 연락처로 전화드려
    역시나 소상한 설명과 함께 차근차근 진행해 드릴게용
  • 회원님의 사진 민****
    @곽은정어머니 연락처 010-22**-**** 입니다! 제가 말씀 전달 해놓을게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민티지아마 지금쯤 어머니와 이야기를 나누셨겠지요~? 😆
    저희 전화 상담원 통해 곧 연락드려 재약정을 진행해 드리겠습니다 +_+
    혹여나 통화하고나서 다른 궁금증이 떠올랐다 하시면
    부~~담없이 댓글로 말씀 남겨주세용 😍😍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