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박****님의 글

KT 인터넷 재약정 문의글

회원님의 사진
  • 박****
댓글 3
  • 조회 2,200

안녕하세요. 3년 전 백메가를 통해 KT 인터넷 가입을 하고, 휴대폰 통신사도 KT로 이동하여 결합상품으로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2023년 11월 26일 약정 만료 예정일이라는 문자가 날라와 백메가에서 가입했던 기억이 생각나 다시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휴대폰도 KT로 잘 이용하고 있어 재약정을 하고 싶은데, 제일 중요한게 사은품!?인것 같더라구요!!


백메가를 통해 재약정시이 가능한지!, 사은품은 어떤 해택을 받을수 있을까요??

100번을 통해 재약정시 확인해야 할 사항들을 알수 있을까요!?


항상 친절한 상담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 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박근영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저희 백메가 통해 가입하시고
    또다시 들러 믿고 문의 남겨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

    우선 휴대폰 통신사를 KT 그대로 유지하실 계획이면
    근영님의 말씀대로 인터넷 통신사도 KT를 쭉 이용하는 것이 이득입니다.
    모든 기간망 통신사들이 인터넷+TV 결합상품 가입을 적극적으로 밀고 있어서
    인터넷 가입 시 TV 포함 여부에 따라 사은품 차이를 크게 두었답니다^^;
    즉 인터넷 단독 상품은 사은품 혜택이 아쉽기 때문에
    인터넷+휴대폰 결합할인을 받는 편이 더 유리해요 +_+


    1. 저희 백메가에도 KT 약정 갱신(=재약정) 정책이 있어서
    재약정을 진행해 드릴 수 있는데요~
    만약 백메가에서 재약정을 하신다면 사은품은 상품권 4만원이 지급됩니다.


    2. 밑져야 본전이니 KT 본사 고객센터 통한 재약정 혜택도 확인해 보시기를 권유드립니다.
    다만 혜택 확인을 위해 본사 고객센터에 전화하실 땐
    "재약정 혜택이 궁금하오~" 하고 이야기하기보다 해지신공을 발휘하는 것이 좋아요 😍

     * "해지신공"이란?!

    해지할 마음이 없어도 통신사의 해지부서에 전화하여
    "해지하려고 생각 중입니다" 하고 말씀하는건데
    아래 링크글을 찬찬히 읽어보시면 쏙쏙 이해되실 겁니당ㅎㅎ
     - 참고 링크: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0942

    즉 기존 인터넷의 약정만료일이 지나면
    KT 본사 고객센터(국번없이 100번)에 전화하시어
    아래와 같이 말씀해 주시겠어요~!? +_+
    그래야 해지 위약금 문제가 없어서 통신사 이동에 자유로운 상황이 되니
    상대적으로 아쉬울 KT 본사에서 좀 더 적극적으로 붙잡을 가능성이 높답니다.
    "약정만료일이 지나 알아보니 LG에서 신규가입하면 사은품 23만원을 준다 하여
    이번에 인터넷 먼저 LG로 바꾸고 차차 휴대폰도 LG로 바꿀지 고민 중이니
    나 좀 잡아주소~" 하고 말이지요 😆
    그러면 KT 상담원분이 이어서 소상하게 설명해 주실 거예요ㅎㅎ


    3. 그런데 말입니다..
    해지신공이 100% 통하는 건 아니고
    그때그때 본사 내규와 상담원 재량에 따라 달라져요ㅠ

    내규라 함은 통신사의 실적에 영향이 있습니다.
    실적이 안 좋으면 가입자의 이탈을 막기 위해
    혜택을 어느 정도 드리겠다고 할 것이고
    실적이 좋다면 드릴 수 있는 혜택이 없다고 할 수도 있지요^^;;;
    하여 해지신공은 친구에게 선물받은 즉석복권을 긁어본다는
    가벼운(?) 마음으로 발휘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_+
    부디 잘 이야기되어 더 좋은 혜택을 받고 재약정하셨다는
    기쁜 소식으로 만나뵐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요약해 드리면,

    1) 휴대폰 통신사를 그대로 이용하실 계획이면
    인터넷도 KT로 쭉 유지하는 것이 이득입니다~!

    2) 단, 근영님의 말씀대로 재약정으로 혜택을 취하는 것이 좋고요ㅎㅎ

    3) KT 본사 통한 재약정 혜택을 확인하실 땐 해지신공을 발휘해 보는 것이 좋아요!

    혹시 더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편하게 말씀 남겨주시고요,
    믿고 문의 남겨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
  • 회원님의 사진 박****
    @곽은정답변 감사합니다.
    백메가를 통해서 KT 인터넷 약정 갱신을 진행하고 싶은데, 어떻게 진행하면 될까요?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박근영박근영님! 안녕하세요?
    은정씨를 대신해 인사 드리게 되었어요!
    오전에 병원에 방문해야 해서 자리를 비웠거든요ㅎㅎ
    제가 이어서 촥촥 깔끔하게 설명 드리겠습니다😆💕

    남겨주신 문의 글과 은정씨 답글까지 꼼꼼히 확인하고 왔습니다.
    재약정을 염두에 두셨는데 본사 재약정 혜택을 확인하지 않고
    바로 백메가 통해 재약정 하기 원하시는 것이지요~?!

    다만..! 은정씨가 안내 드린 그대로
    백메가 통해 인터넷만 재약정 하시면 혜택이 적게 지급된다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본사와 비교를 해야겠다! 하고 마음이 바뀌신다면 꼭 재약정 하기 전에
    고객센터 통해 혜택을 확인해 주세요.


    반대로 백메가 통해 바로 재약정 고고! 라고 외치신다면
    아래 링크로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됩니다🙌

    가입 신청 링크 ▶ https://www.100mb.kr/?TRS=@c529100

    연락처가 확인되면 백메가 전문상담원이 박근영님의
    문의 내용을 모~두 숙지하고 전화 드릴 거예요.
    상황을 두 번 말씀하실 필요가 없습니다ㅎㅎ

    다시 백메가와 함께해 주신다니 정말 감사합니다.
    지난 3년과 동일하게 약정이 만료되는 그날까지 백메가가 함께할 거예요🧡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