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이딩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SK 상품을 만족하며 이용 중이셔서 유지하고자 하신다면
재약정으로 조금이라도 혜택을 취하는 것이 좋은데요 +_+
이는 SK 본사 고객센터 통해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SK 통신사는 SKB와 SKT로 나뉘는데
SKB 인터넷을 사용 중이시면 → SKB 본사 고객센터로,
SKT 인터넷을 사용 중이시면 → SKT 본사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되어요 😊
1. 그나저나 본사 고객센터에 전화하실 때
그냥(?) "재약정 혜택이 궁금하오~" 하고 이야기하기보다
해지신공을 발휘해 보시기를 권유드립니다ㅎㅎ
즉
SKB 본사 고객센터로 전화하셔야 한다면 → 국번없이 106번,
SKT로 전화하셔야 한다면 → 080-816-2000 번호로 전화하시어
아래와 같은 분위기를 뿜뿜(?) 뿜어주시겠어요? 😁
"약정만료일이 지나 알아보니
LG에서 신규가입하면 사은품 40만원을 준다 하여
이번에 LG로 바꿀지 고민 중이니 나 좀 잡아주소~" 하고 말이지요ㅎㅎ
그러면 SK 본사 상담원분이 리드하여 소상하게 안내해 주실 겁니당
2. 그런데 말입니다..
해지신공이 100% 통하는 건 아니고
그때그때 본사 내규와 상담원 재량에 따라 달라집니다^^;
내규라 함은 통신사 실적에 영향이 있어요.
실적이 안 좋으면 가입자 이탈을 막기 위해
혜택을 어느 정도 드리겠다고 할 것이고,
실적이 좋다면 드릴 수 있는 혜택이 없다고 할 수도 있지요;;
즉 해지신공은 친구에게 선물받은 즉석복권을 긁어본다는
가벼운(?) 마음으로 시도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부디 잘 이야기되어 좋은 혜택을 안내받으셨다는
기쁜 소식으로 만나뵐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요약해 드리면,
1) SK를 쭉 유지하고자 하신다면
본사 통해 재약정을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2) 단, 혜택 확인을 위해 전화하실 때
해지신공을 발휘하여 혜택을 끌어올려주세요ㅎㅎ
혹시 더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편하게 말씀 남겨주시고요,
추후 인터넷 가입을 앞두고 고민하는 지인이 계실 때
저희 백메가도 살~짝 소개해 주시면 정말 정말 감사하겠습니다^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