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재****님의 글

LG 재약정 문의드립니다

회원님의 사진
  • 재****
댓글 1
  • 조회 1,766

곧 3년 약정이 끝납니다 ( 가입일 2017년)

재약정 관련하여 혜택 알아보려는데 도움받고싶어 문의 드립니다. 

통신사는 LG 유플러스로 

모바일(2)+인터넷 +IPTV+스마트홈 입니다. 


1. 모바일 - 1)5G라이트 2)디즈니+5G 프리미어 레귤러

2. 인터넷 - 와이파이기본 기가슬림안심 500M

3. IPTV 고급형

4. 스마트홈 하나하나IoT (현관문센서?)

총 28310원  요금입니다. 


결합은

1. 인터넷/IPTV/스마트홈/모바일 -가족무한사랑(유무선) 결합유형

2. 인터넷 - 가족끼리모여할인(유무선)결합유형


아직 모바일 약정도 남아있고 결합도 있어서 그대로 사용하는게 좋을듯한데 

인터넷이나 모바일은 만족하고있는데 TV가 종종 끊길때가 있어서 이런부분도 어떻게 얘기하면 좋을지요


Screenshot_20231019_120208_U+ Global.jpg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반갑습니다. 재롱이님, 백메가의 김가영입니다.
    소중한 시간 내주시어 문의 글도 남겨주시고 정말 감사드려요💕

    남겨주신 내용을 쭉 살펴봤는데요~
    2017년부터 LG인터넷을 사용하셨다면 오랜 시간 함께하셨네요!
    더불어 휴대폰 2회선을 결합해 월요금을 아주 저렴하게 사용하고 계시고요~!


    재롱이님께서는 LG휴대폰 약정이 남아 있어
    재약정하는 쪽으로 염두에 두셨습니다만
    TV가 가끔 끊기는 문제가 있다면 이는 셋톱박스 노후화 문제가 아닐까 싶습니다.

    아마 2017년에 가입하며 설치 받은 셋톱박스를
    지금까지 교체없이 사용하고 계실 텐데
    그럼 6년 동안 사용하셨으니 셋톱박스 상태는 많이 노후화 되었을 겁니다.
    즉, 노후화로 인해 제 역할을 하지 못하면 TV 품질에 영향을 끼치죠!

    하여, 이번에 재약정하신다면 셋톱박스를 교체하시는 게 맞고요!
    혹시나 셋톱박스를 교체해도 문제가 지속된다면
    기사님 방문 A/S 요청을 할 수 밖에 없습니다😭


    이제 재약정 방법을 알려드려야겠지요?!
    재약정하실 때에는 그냥 하시면 아니되옵니다.
    "해지신공"을 발휘하세요🙌

    [참고글] 해지신공이란?!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0942

    전화하셨을 때 이렇게 말씀하시면 됩니다.
    "인터넷 약정 만료일이 다가와 통신사 이동을 염두에 뒀습니다.
    타 통신사 이동시 혜택을 살펴보니 47만원 이상 지급해 준다고 하는데
    재약정시 사은품 혜택이나 요금 할인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이동을 염두에 둔 이유 중에 하나가 TV품질인데
    셋톱박스를 오래 써서 그런지 TV가 끊기는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혜택으로 셋톱박스를 신형으로 무상 교체해 줄 수 없나요?" 라고 말씀하세요🙋‍♀️

    통화하신 후 안내 받으신 혜택을 댓글로 말씀해 주시면
    괜찮은 조건인지 살펴봐 드리겠습니다.
    재롱이님 소식 기다릴게요~😊

    P.S
    사용중인 IoT는 필요 없다면 해지하는 쪽으로 추천드립니다만..!
    쭉 사용할 예정이실까요?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