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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B 사용중 문의 드립니다

회원님의 사진
  • 부****
댓글 1
  • 조회 1,684

안녕하세요. 여전히 잘 사용 중입니다.


SKB 사용 중이고 셋탑은 두개 사용 중인데요


거실에는 smart3 이고 안방에는 UHD600(?) 인것 같습니다.


문제는 안방에 있는 요놈이 느려도 느려도 너~~~무 느립니다.


혹시 교체에 관한 절차나 좋은 팁이 있다면 부탁드립니다.!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부님님~!
    믿고 가입하는, 백메가의 곽은정입니다ㅎㅎ

    아마 안방에 설치되어 있는 셋톱박스는 "BKO-UH600" 모델이겠지유~!?
    이 녀석(?)은 스마트3보다 무려 2세대 아래의 레거시 모델입니다 😅
     - 참고 링크: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5260


    1. SK를 오랫동안 이용 중이신만큼 이 셋톱박스도 오래 사용하셨을텐데요~
    이번 기회에 안방의 셋톱박스도 스마트3로 변경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셋톱박스도 컴퓨터와 다를 바없는 기기이기 때문에 수명이 존재하거든요^^;;;
    CPU가 달려 있고, 메모리가 달려있고, 마더보드도 존재하니 말이지요 +_+

    SKB 본사 고객센터에 전화하시어
    "셋톱박스 1대가 오래된 기기라 너~~~무 느려서 도저히 TV를 못 볼 정도입니다.
    스마트3로 교체받고 싶어요." 하고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
    그러면 SKB 본사 상담원이 소상한 안내와 함께 교체를 진행해 주실 거예요.


    2. 호오옥시 SK 인터넷+TV의 약정만료일이 지난 상황이라면
    겸사겸사 재약정 혜택을 이야기하며
    셋톱박스도 무상 교체받을 수 없는지도 슬쩍 말씀해 보시기를 권유드려요ㅎㅎ
    재약정 혜택으로 기기 무상 교체를 받는 건 어려운 편이긴 하나,
    그래도 간혹 무상 교체를 안내받았다는 분이 계셨거든요 😍
    밑져야 본전이니 부님님께서도 한 번 말씀해 보시기를 권유드립니다.
    부디 잘 이야기되어 스마트3로 무상 교체를 안내받으셨다는 기쁜 소식으로 만나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밖에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편히 말씀 남겨주시고요,
    잊지 않고 또다시 들러 믿고 문의 남겨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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