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네****님의 글

신규가입 or 재약정 문의드립니다.

회원님의 사진
  • 네****
댓글 1
  • 조회 1,796

안녕하세요.

백메가에서 쭉 인터넷과 TV 계약하고 도움 받고 있어 감사한 마음으로 글 올립니다.

지금 집(본가)에 SKT 인터넷과 TV를 쓰고 있는데요, 제 명의는 아니고 작년에 독립한 오빠 명의입니다.

제 기억으로는 작년이 약정 만기여서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혜택받고 1년 재약정 했습니다.

그게 3월즈음이라 아마 지금 재약정 기간이 끝났음에도 불구하고 계속 쓰고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요 (이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1년전에 약속한 요금대로 계속 청구되고 있을까요..? 현재는 무약정상태이겠죠..?)

제가 본가에 살고 있는 게 아니고, 요금 내는 주체가 제가 아니다 보니 (아버지 통장 자동이체)

지금 얼마가 인터넷과 TV 요금으로 나가고 있는지 파악이 안되는 상태입니다.

혹시 정확한 비용과 재약정 가능 여부, 그리고 제 명의로 바꿔서 진행하고 싶으면 다른 브랜드 신규가입이 나은 것인지 현재 브랜드 재약정이 나은것인지 혜택 비교해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플랜은 지금처럼 TV는 기본정도, 인터넷은 아마도 지금 100MB? 500MB? 자주 쓰지 않아서 그렇게 빠르지 않아도 됩니다. 와이파이 공유기 대여 포함 조건으로요! 아마 지금 그렇게 되어있을 거예요. 아니라면 알려주세요!)


아 그리고 참고로 어머니 아버지는 kt m 모바일 알뜰폰 쓰고 계시고 저는 아이즈모바일 알뜰폰 쓰고 있는데 셋다 무약정이라 얼마든지 옮길 수 있습니다.(물론 지금보다 전체 조건이 나은 경우에만..)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네밀님,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김가영입니다.
    오호! 저희 백메가 통해 가입해 주셨군요~?!
    매번 잊지 않고 들려주시다니 감동입니다..💕
    그동안 잘 지내셨는지요?!

    남겨주신 내용을 쭉 살펴봤는데요~
    본가에서 쓰시는 인터넷 약정이 이미 만료되어
    어떤 선택을 하시는 게 좋을지 고민되신 듯합니다.

    1년 재약정하며 약정이 만료된 상태라면
    명의자가 직접 재약정 요청을 하지 않는 이상 약정 기간이 만료된 채 유지되고요~
    요금도 변경되지 않습니다😁
    단, 재약정하실 때 재약정 기간 동안에만 요금 할인을 적용해 줬었다면
    약정이 만료되고 이 할인은 사라졌을 거예요. 그럼 요금이 상승했겠죠~?!

    여기까지 답변을 작성하고 있었는데..!
    따로 살펴보니 네밀님께서 이미 LG인터넷을 가입하셨더라구용~ㅎㅎ
    김형오 상담사 통해 가입을 마쳤다는 소식을 접했습니다.

    방향을 잡기 위해 제가 몇 가지 질문을 드리려고 했는데
    이미 가입 신청을 하셨기 때문에 더 이상의 설계는 굳이 할 필요가 없어 보여서요!😆

    LG로 가입하며 알뜰폰을 LG인터넷과 결합 가능한 쪽으로 안내 받으셨을 텐데요~
    혹시나 이해되지 않는 점이 있으시거나 궁금하신 게 있다면 꼭 말씀해 주세요.

    이와 별개로 알뜰폰 결합에 대한 꿀팁 글인데
    결합 가능 사업자, 요금제 목록을 쉬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결정하는 과정에 어찌해야할지 모르겠소! 라고 하신다면
    아래 링크 내용을 살펴봐 주세요ㅎㅎ

    [참고글] 유플러스 알뜰폰 결합 가능! ...그리고 (결합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24244


    백매가와 함께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구요💛
    앞으로의 3년은 백메가가 책임질 것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문을 두들겨 주십시오.
    어떤 질문이든 두 팔 벌려 환영합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