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hone****님의 글

KT 인터넷 재약정시에도 서비스가 있을까요?

회원님의 사진
  • hone****
댓글 3
  • 조회 1,754

KT 인터넷 재약정시에도 서비스가 있을까요?

-3년 약정이 완료되었는데, 재약정시에도 서비스 같은게 있을까요?

(인터넷만 사용) 


전체 댓글 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honeypig님~!
    믿고 가입하는, 백메가의 곽은정입니다ㅎㅎ
    아마 KT 인터넷을 만족하며 이용 중이셔서
    타사 요금 편익이 더 좋더라도 KT를 그대로 쭈욱~ 유지하고자 하신거쥬? +_+


    백메가에서 KT 재약정 정책이 있습니다.
    다만 백메가 통해 재약정 시 월요금과 혜택이 어떻게 될지 확인해 보기 위해
    아래 정보가 꼬옥 필요해요 😊

    1) 사용 중인 인터넷 요금제 명칭은 무엇인가요?

    아마 "인터넷 슬림" 또는 "인터넷 베이직"을 사용 중이실 것으로 예상됩니다.


    2) 납부 중인 인터넷의 월요금은 얼마인가요?


    3) 약정할인 외에 특별하게 적용받고 있는 할인 혜택이 있다면
    어떤 할인을 받고 계신지와 해당 할인으로 적용받고 있는 요금은 얼마인지도 알려주세용

    특별한 할인을 적용받고 있는 경우에는 어떤 할인인지에 따라
    재약정 시 유지될 수도, 할인이 소멸될 수도 있어서 여쭙습니다ㅎㅎ


    4) 위 1~3번 정보 대신에 인터넷 대표자의 성함 / 생년월일 / 성별 / 주소지(시, 구까지)를 알려주셔도 좋습니다.

    허락해 주시면 제가 대신 KT 전산에서 위 3가지 정보를 살펴본 후에
    재약정 시 요금 변동이 있을지, 있다면 얼마나 있을지, 혜택은 얼마가 제공될지 몽땅 확인해 드릴게요~!


    자, 이렇게 해서~! 아래 정보를 찬찬히 확인해 주시겠습니까?

    ① 사용 중인 인터넷 요금제 명칭은 무엇인가요?

    ② 납부 중인 인터넷의 월요금은 얼마인가요?

    ③ 약정할인 외에 특별하게 적용받고 있는 할인 혜택이 있다면
    어떤 할인을 받고 계신지와 해당 할인으로 적용받고 있는 요금은 얼마인지도 알려주세용

    ④ 위 1~3번 정보 대신에 인터넷 대표자의 성함 / 생년월일 / 성별 / 주소지(시, 구까지)를 알려주셔도 좋습니다.
    (공개된 장소라 개인정보는 확인하자마자 가려드리겠습니다 😊)

    이렇게요 +_+
    찬찬히 살펴보고, 댓글로 화답해 주시면 그 다음 단계로 이어 나가보겠습니다.

    그밖에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함께 말씀해 주시고용
    저는 honeypig님의 댓글을 기다리고 있을게요~!!
  • 회원님의 사진 hone****
    1. 슬림 요금제
    2. 16,500원
    3. 없음

    ***/******/*/** *** 입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honeypig화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오!? 슬림 요금제를 16,500원에 이용 중이시면
    패밀리(=자회선) 할인을 받는 중일텐데요..!
    역시나 알려주신 정보로 확인해 보니 패밀리 할인을 받고 계시네유 +_+
     - 참고 링크: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25468

    그렇다면 백메가에서 재약정 시 패밀리 할인 vs 사은품 혜택 중 택1하셔야 하는데
    패밀리 할인을 쭈욱~ 적용받는 편이 이득입니다 😍
    사은품 혜택은 전액 상품권으로 4만원이지만
    패밀리 할인 5,500원 x 36개월이면 => 약 20만원의 가계통신비를 아끼는 셈이기 때문이에요.
    즉 패밀리 할인을 포기할 이유가 없습니다ㅎㅎ

    KT 본사 고객센터로 문의하셔도 할인과 사은품 중 1가지를 선택해야할 가능성이 높긴 하나,
    밑져야 본전이니 할인을 유지하면서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없는지 확인해 보시기를 권유드려요~!
    부디 잘 이야기되어 추가 혜택을 받으며 재약정하셨다는 기쁜 소식으로 만나뵈었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저희 백메가에서 KT 재약정을 하신다면 더할 나위 없이 감사하지만
    저도 집에서 인터넷을 사용하는 한 명의 소비자로서 솔직하게 말씀드리는 것이 옳다고 생각합니다 😊

    혹시 더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편하게 말씀 남겨주시고요,
    추후 인터넷 가입을 앞두고 고민하는 지인이 계실 때
    저희 백메가를 살~짝 소개해 주시면 정말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