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크라이님의 글

보이스피싱 맞나요?

회원님의 사진
  • 크라이
  • 댓글: 1
  • 조회: 739
본사에서 전화오는데 010 lg로 전화왔더라구요

기존(kt) 에서 신규(sk) 1년 요금 무료로 해준다하며
다시 기존(kt)로 전환해준다는거에여 그래야 혜택이 크다고 재생각이지만 기본 3년 약정아닌가여 위약금 문제는 어찌되는지
해피콜 사은품 얘기하는도중 3년약정이라 해서 수상한김에 전화안받는중입니다
010전화 처음에 속아서 집주소 성함을 알려줬지만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크라이님~!
    믿고 가입하는, 백메가의 곽은정입니다ㅎㅎ

    아이코야;; 전화온 곳은 절대 LG유플러스 본사가 아닙니다.

    1) 본사에서 010 번호로 연락드리지 않을 뿐더러

    2) LG유플러스에서 SK 신규가입을 진행해 드릴 수 없고
    (LG유플러스와 SK는 다른 통신사로,
    LG유플러스에선 LG유플러스 상품만 판매해요 😅)

    3) 아무리 본사라 해도 1년 동안 요금을 무료로 해드릴 수 없습니다.
    (본사가 먼저 크라이님께 전화드려,
    손해보면서 혜택을 드린다는 것을 믿을 수가 없습니다;;)

    4) 이쯤되면 눈치채셨겠지만 역시나 LG유플러스 본사에서
    기존에 사용하던 KT 상품으로 전환해 드린다는 것이 말도 안됩니다.

    5) 해피콜에서 안내받으셨다시피
    인터넷, TV와 같은 유선통신상품은 3년 약정이 기본이에요.
    즉 SK 신규가입을 하시고 →
    1년 후에 SK 상품을 해지하면 →
    할인반환금(=위약금)이 청구되며 →
    이 위약금은 고스란히 크라이님께서 납부하셔야 합니다^^;
    크라이님 명의로 가입하셨으니 당연히 위약금은 가입자인 크라이님께 청구되어요.


    결론적으로,
    ① 전화온 곳은 피싱 업체일 가능성이 200%(?)이고
    ② 절대 가입 진행을 하시면 아니됩니다.
    ③ 혹시 KT 상품의 약정기간이 남아있다면 우선 남은 약정을 유지하는 편이 유리하며,
    약정기간이 지났다면 통신상품을 재정비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더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편히 말씀 남겨주시고요,
    믿고 문의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