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LG유플러스에서 SK 신규가입을 진행해 드릴 수 없고
(LG유플러스와 SK는 다른 통신사로,
LG유플러스에선 LG유플러스 상품만 판매해요 😅)
3) 아무리 본사라 해도 1년 동안 요금을 무료로 해드릴 수 없습니다.
(본사가 먼저 크라이님께 전화드려,
손해보면서 혜택을 드린다는 것을 믿을 수가 없습니다;;)
4) 이쯤되면 눈치채셨겠지만 역시나 LG유플러스 본사에서
기존에 사용하던 KT 상품으로 전환해 드린다는 것이 말도 안됩니다.
5) 해피콜에서 안내받으셨다시피
인터넷, TV와 같은 유선통신상품은 3년 약정이 기본이에요.
즉 SK 신규가입을 하시고 →
1년 후에 SK 상품을 해지하면 →
할인반환금(=위약금)이 청구되며 →
이 위약금은 고스란히 크라이님께서 납부하셔야 합니다^^;
크라이님 명의로 가입하셨으니 당연히 위약금은 가입자인 크라이님께 청구되어요.
결론적으로,
① 전화온 곳은 피싱 업체일 가능성이 200%(?)이고
② 절대 가입 진행을 하시면 아니됩니다.
③ 혹시 KT 상품의 약정기간이 남아있다면 우선 남은 약정을 유지하는 편이 유리하며,
약정기간이 지났다면 통신상품을 재정비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전체 댓글1개
믿고 가입하는, 백메가의 곽은정입니다ㅎㅎ
아이코야;; 전화온 곳은 절대 LG유플러스 본사가 아닙니다.
1) 본사에서 010 번호로 연락드리지 않을 뿐더러
2) LG유플러스에서 SK 신규가입을 진행해 드릴 수 없고
(LG유플러스와 SK는 다른 통신사로,
LG유플러스에선 LG유플러스 상품만 판매해요 😅)
3) 아무리 본사라 해도 1년 동안 요금을 무료로 해드릴 수 없습니다.
(본사가 먼저 크라이님께 전화드려,
손해보면서 혜택을 드린다는 것을 믿을 수가 없습니다;;)
4) 이쯤되면 눈치채셨겠지만 역시나 LG유플러스 본사에서
기존에 사용하던 KT 상품으로 전환해 드린다는 것이 말도 안됩니다.
5) 해피콜에서 안내받으셨다시피
인터넷, TV와 같은 유선통신상품은 3년 약정이 기본이에요.
즉 SK 신규가입을 하시고 →
1년 후에 SK 상품을 해지하면 →
할인반환금(=위약금)이 청구되며 →
이 위약금은 고스란히 크라이님께서 납부하셔야 합니다^^;
크라이님 명의로 가입하셨으니 당연히 위약금은 가입자인 크라이님께 청구되어요.
결론적으로,
① 전화온 곳은 피싱 업체일 가능성이 200%(?)이고
② 절대 가입 진행을 하시면 아니됩니다.
③ 혹시 KT 상품의 약정기간이 남아있다면 우선 남은 약정을 유지하는 편이 유리하며,
약정기간이 지났다면 통신상품을 재정비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더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편히 말씀 남겨주시고요,
믿고 문의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