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KT 인터넷 베이직 (500M) + 지니 TV 베이직 사용중이고, 월 40,290원 요금 발생하고 있습니다.
만료일이 도래하여 (6/23), 해지방어 등 미리 준비를 하려고 합니다.
저는 SKT 알뜰폰 사용중이고, 아내는 SKT 5GX 프라임플러스 사용하고 있습니다.
결합없이 KT를 그대로 유지할지, 아내 휴대폰과 결합하여 SKB 로 인터넷+TV 이동할지 고민중입니다.
둘러보니 셋톱박스 면에서는 KT 가 저희 부부에게는 더 잘 맞을 것 같습니다만, (기가지니A - 안드로이드TV11, 음성명령)
사은품이나, 월 납부요금에서 SKB 가 이득이 있다면, SKB 도 고려해보려고 합니다.
(문의사항)
1. 백메가 사이트 내 통신사별 요금 안내가 되어 있고, 통신사 홈페이지에서 조회되는 가격과 다르던데 어떤 점이 다른 건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백메가 통해서 가입하면, 백메가 사이트 내 요금으로 가입이 되는 것인가요?)
2. SKB 에서 인터넷+TV를 제 명의로 가입하고, 아내 명의의 휴대폰 결합이 가능한가요?
※ 통신사 Wifi 공유기는 필요가 없어서 안 쓰고 보관중이라, 이번 계약시에는 제외하려고 합니다.
※ 6/15 부터 저희 부부가 해외 여행을 떠납니다.
계약 만료일(6/23) 여행 기간 중이라, 설치는 7/4 이후에 가능하고,
필요하다면, 기존 계약에 딸려있던 KT모뎀/Wifi 공유기/기가지니2 는 여행 가기 전에 반납도 가능할 것 같습니다. (전날 (6/14) 혹은 당일 (6/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