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호갱이 되지않기 위해 인터넷의 바다를 헤엄치다 제일 믿음직해 글 올립니다..!!
자취방(투룸 아파트)에 인터넷+TV를 신규가입하려는데, 어떤게 제일 이득인지 문의드리고자 합니다.
1. 현재 저희 가정은 어머니 이름으로 KT 인터넷,TV를 2개씩 사용중이며 모바일은 총 4대 이용중. 결합 상태는 아래와 같음.
1-1) 총액결합할인 : 인터넷+TV+모바일(어머니) - 2021년 약정 만료. 재약정 안함. 시골이고 KT회선만 깔린 지역이라 타사로 이동 불가ㅠㅠ
1-2) 인터넷 뭉치면 올레 : 인터넷+TV+모바일3(아버지, 저, 동생) - 2020년 약정 만료. 재약정 안함.
2. 모바일 요금제는 네명 다 약정할인 포함 3만~4만원대 LTE 요금제로 불편함 없이 사용중. 모바일 통신사를 옮길 계획은 없음.
질문
제 자취방에 둘 신규 인터넷+TV를 어머니 이름으로 가입해서 3회선을 만드는게 저렴한가요? 그렇다면 어머니 이름으로 기존 가입된 2개 회선은 통신사에 전화해 재약정을 넣으면서 사은품 수령이 가능한가요?
아니면, 어머니쪽으로 가입된 TV, 인터넷을 모두 해지하고 제 이름으로 3개 회선을 모조리 신규가입하는게 저렴한가요?
사은품이니 뭐니 복잡한게 많아서요.. KT shop 공식 사이트에서는 월 49800원에 LG 50인치 TV를 주겠다고 했습니다..
찾아보니 재약정 가입하면서 상품권 받으시는분도 많고.. 부모님이 잘 모르시니 제가 챙겼어야하는데 너무 멍청하게 산거같아요ㅠㅠ~ 제 모토가 소상공인은 돕고 대기업 돈은 뜯어내자 거든요.. 제일 좋은 플랜으로 추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