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온****님의 글

엘지유플러스 재약정 문의

회원님의 사진
  • 온****
댓글 1
  • 조회 1,430

인터넷1,티비1 2월 약정 끔

티비1 3월 약정 끝

추가로 탭 24.4월 약정 끝

스마트홈 키즈케어 23.10월 약정 끝. 할인받고 있는 중.

휴대폰 엘지.


엘지유플러스로 재약정하면 지원받는것 있고 요금할인 되는거 있나요?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온유한마음님,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친절상담원(자칭..) 김가영입니다.
    이렇게 문의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사용중인 인터넷과 TV 2대 약정 만료일이 다가와
    재약정하는 쪽으로 염두에 두셨군요~?!

    말씀하신 탭과 스마트홈 키즈케어는 인터넷과 TV를 사용하는 중에
    추가 가입하여 약정 기간이 분리되었을 거예요.
    설치된 당일 기준으로 3년 약정이 잡히니깐요!


    아마 LG휴대폰을 쭉 유지할 예정이셔서
    재약정하는 방향으로 결정하셨을 텐데요~
    약정이 남아있는 탭과 스마트홈은 빼고 인터넷과 TV 2대만 재약정 하시면 됩니다.

    자, 재약정 방법은 2가지 길이 있습니다✨

    1) 백메가 통해 재약정
    2) 본사 통해 재약정

    백메가 통해 재약정하시는 게 가능합니다만
    인터넷과 TV 요금제 모두 → 신형으로 변경하셔야 해요.
    때문에 전체적으로 월요금이 많이 상승합니다😢

     
    백메가 통해 재약정 한다면
    ⓐ 인터넷 요금제는 스마트 계열 요금제로 변경해야 하는데
    온유한마음님께서 쓰시는 인터넷 요금제가 와이파이기본 요금제라면
    인터넷 요금은 +2,200원 상승합니다.

    ⓑ tv요금제는 "베이직" 요금제로 변경해야 해요!
    혹, 이보다 저렴한 일반형으로 쓰신다면 베이직으로 변경하며
    TV요금은 1,210원 상승합니다.

    ⓒ 재약정 혜택은 현재 시점 기준으로
    100메가는 상품권 3만원과 현금 14만원,
    500메가는 상품권 3만원과 현금 17만원이 지급됩니다.


    정리하면 백메가 통해 재약정하셨을 때 요금이 상승하기 때문에
    LG 본사 통해 재약정했을 때 요금과 사은품을 비교하고 결정하셔야 해요.
    그간 많은 분들의 피드백을 받았지만 본사 혜택이 더 후하게 지급되는 경우가 많았기 때문에
    본사 혜택을 확인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다만.. 본사 통해 재약정 혜택을 확인할 때 한 가지 문제가 있다면
    재약정 혜택을 문의한 시점 기준으로
    1개월 이내에 백메가 통해 재약정하시는 게 불가하다는 것입니다ㅠ
    1개월이 지나야 재약정할 수 있다는 뜻이죠;;

    이유는.. 본사로 재약정 문의를 하면 통화한 상담원이 찜(?)을 해두기 때문이에요.
    찜되어 있다면 백메가와 같은 대리점 통해서는 1개월 내 재약정하시는 게 불가하죠.

    본사로 재약정 혜택을 문의한 후에
    → 백메가 통해 재약정을 진행하면
    → 본사에서 재약정 예약건이기 때문에 "**월 **일 안에 재약정 불가!"
    라는 회신이 내려옵니다;; 따흐흑💦

    그러나 본사 재약정 혜택과 비교해 보면
    본사 통해 재약정하시는 게 오히려 이득인 때가 많았기 때문에
    1개월 이라는 제한 때문에 본사 혜택을 확인하지 않을 순 없습니다.
    비교해 보고 결정하시는 게 좋으니 본사 혜택을 확인하고 결정해야죠!


    자, 재약정 혜택을 확인하실 때에는
    그냥 하시면 안됩니다. "해지신공"을 발휘하셔야 해요🤗

    [참고글] 해지신공이란?!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0942
    링크 내용을 꼭 읽어주세요.

    전화하셨을 때 이렇게 말씀하시면 됩니다.
    "인터넷 약정 만료일이 다가와 통신사 이동을 염두에 뒀습니다.
    타 통신사 이동시 헤택을 살펴보니 47만원 이상 지급해 준다고 하는데
    이번에 재약정한다면 요금 할인이나 사은품 혜택이 없는지 궁금합니다
    탭과 스마트홈은 약정이 남아있기 때문에 재약정 목록에서 제외하고 봐주세요." 라고 말씀하세요.
     
    통화 후 안내 받으신 혜택을 댓글로 말씀해 주시면
    백메가 통해 재약정하셨을 때와 비교해 드리겠습니다.
    그럼 온유한마음님 소식 기다릴게요~😆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