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하세요.
부모님 집(주거형 상가건물)에 인터넷 초창기때부터 옥탑방 제 방에 인터넷(현재 1기가) 쓰고 있는데요.
SKT 장기고객으로 온가족 할인 50% 요금제 사용중이라서 부모님과 제가 30년이 넘어서 SKB에 TB 결합으로 할인 받아서
현재 약정 없이 19,250원을 납부 하고 있습니다.
21년도 2월에 SKB에서 장기 고객 프로모션이라면서 Btv 스탠다드 + UHD 셋톱박스(나중에 단종된 셋톱박스인걸 알게 됨)
매달 IPTV 파격 요금제로 볼 수 있게 해준다고 해서 신청을 해서 인터넷+IPTV 총 26,950원을 납부 합니다.
SKB에 UHD 셋톱박스 자주 잘 끊겨 셋톱박스 재고가 있다고 해서 교체를 받긴 했지만
내년에 IPTV 약정 끝나고 셋톱박스(AI2 또는 스마트3 UHD 되는 셋톱박스) 바꾸면 요금 할인 혜택이 없어지고
요금이 많이 오른다고 하는데 이대로 계속 써야 될까요? 아니면 인터넷과 IPTV만 결합해 타사로 넘어가면 더 손해 볼까요?
그리고 제 동생이 타지 살지만 부모님 집에 조카들 오면 아이들도 볼 수 있게 SKT쪽으로 인터넷 + IPTV(Btv All)
가입을 해서 3년 약정이 이번주에 끝난다고 들었습니다. 해지를 한다고 하는데요.
SKT SKB 장기 고객인데 할인 얘기는 없이 해지를 하고 다시 가입을 하려면 신규 가입 말만 하던데요.
기존에 쓰고 있는 인터넷 오래전에 부모님이 잘못 선택 하셔서 내 명의로 해야 하는데 아버님 명의로 되어서
옥탑방에 기가 인터넷(1기가) + IPTV 제 명의로 돌리고 동생이 해지할 기가 라이트(500메가)와 IPTV
아버님 명의로 온가족 할인 50% TB 결합을 해서 인터넷 쓸 순 없을까요? IPTV는 Btv All에서 Btv 스탠다드로 바꿀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