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AlohaYUNJI님의 글

휴대폰 + 인터넷 + TV 결합 문의드립니다 :)

회원님의 사진
  • AlohaYUNJI
  • 댓글: 1
  • 조회: 899






참고자료  (3).jpg

1. 

휴대폰 기존 약정 끝난후 계속 SK 8년째 사용중

( * 만약 위약금 주더라도 폰바꾸는게  더 나은 조건이면

256GB이상 휴대폰으로 변경할 의사도있음, 번호이동 생각 없음 )





2. 

현재 SK브로드밴드

인터넷+TV 결합상품 사용중이나

인터넷 요금제 변경 혹은 해지를 고려중

( * 약정기간이 거의 만료된 상태 )





3. 

더군다나 평소 BTV (SK브로드밴드) 사용을 전혀안함

(* 공중파 방송 제외, 방송 다시보기 서비스나 영화, 

기타 컨텐츠 서비스 등 전~~~~~~~~혀 사용안함 )





4. 

집 TV 2대중에 1대만 

보는편이라 해지하고싶음




5. 

인터넷+TV 결합상품 

+ 휴대폰 요금 포함해서

매달 총 납부금 5만원 

미만인 상품이있는지?

(* 혹은 그보다 더 좋은 방법이 있는지 )





6. 

아니면 현재 결합상품을 계속

유지하고 사용하는게 이득일지?





* 아래 사진은 제가 현재 이용하고있는 상품들입니다 :)





참고자료  (1).jpg

참고자료  (1).png

참고자료  (2).jpg

참고자료  (2).png

참고자료  (3).png



*제가 직장인이라 전화통화는 평일 저녁 7시 이후로 가능해서

전화상담이 어렵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원하는 시간대에 편하게 문의하도록

백메가 카톡채널이 있으면 좋을듯하네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AlohaYUNJI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New온가족플랜 할인을 받고 계시다면
    적어도 SK 휴대폰이 2대 결합되어 있을텐데요~
    가족 모두 휴대폰 통신사를 SK로 유지하고자 하신다면
    인터넷+TV도 SK 그대로 이용하는 것이 이득입니다 +_+
    타사 신규가입으로 받을 사은품 혜택보다
    SK 유지로 절감될 가계통신비가 더욱 크기 때문이지요 😊


    1. 백메가에 LG유플러스 재약정 정책은 있으나,
    안타깝게도 SK 재약정 정책은 없어서 SK 본사 고객센터로 전화주셔야 하는데요~!
    (백메가에서도 진행해 드릴 수 있으면 좋을텐데 아쉽네유ㅠ)

    인터넷, TV 약정만료일이 지나고나서 재약정 혜택을 확인해 보시기를 권유드립니다.
    그래야 해지 위약금 문제가 없어서 통신사 이동에 자유로운 상황이 되니
    상대적으로 아쉬울 SK 본사에서 적극적으로 붙잡을 가능성이 높답니다ㅎㅎ
    또한 재약정 혜택 확인을 위해 SK 본사 고객센터에 전화하실 땐
    "재약정 혜택이 궁금하오" 하고 이야기하기보다 해지신공을 발휘해 주세요.

     * '해지신공'이란?

    해지할 마음이 없어도 통신사의 해지부서에 전화하여
    "해지하려고 생각 중입니다~" 하고 말씀하는건데
    아래 링크글을 찬찬히 읽어보시면 더 쏙쏙 이해되실 겁니당^^
     - 참고 링크: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0942

    AlohaYUNJI님께선 SKT 인터넷+TV를 가입하셨으니
    약정만료 후, SKT 본사 고객센터(080-816-2000)에 전화하시면 되고요~!
    아래와 같은 분위기를 뿜뿜(?) 뿜어주세요 😍
    "약정만료일도 지났고 TV 1대가 필요없어서 겸사겸사 알아봤는데
    LG에서 신규가입하면 사은품도 47만원을 준다 하여
    인터넷, TV 먼저 바꾸고 차차 휴대폰도 이동할지 고민 중이니 나 좀 잡아주소" 하고 말이지요.
    그러면 SKT 본사 상담원이 리드하여 소상하게 설명해 주실텐데
    이때 TV 1대는 필요치 않아 해지할거라고 다시 한 번 말씀해 주세요 +_+
    안 그러면 TV 2대 유지 조건으로 이야기할 수 있답니다;;


    2. 그런데 말입니다..
    해지신공이 100% 통하는 건 아니고
    그때그때 본사 내규와 상담원 재량에 따라 달라져요^^;

    내규라 함은 통신사 실적에 영향이 있습니다.
    실적이 안 좋으면 가입자 이탈을 막기 위해
    혜택을 어느 정도 드리겠다고 할 것이고,
    실적이 좋다면 드릴 수 있는 혜택이 없다고 할 수도 있지요;;
    즉 해지신공은 친구에게 선물받은 즉석복권을 긁어본다는
    가벼운(?) 마음으로 시도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AlohaYUNJI님께선 인터넷+휴대폰 결합할인을 든든히 받고 계셔서
    해지신공에 불리한 상황이지만 (=혜택받기 어려운 상황ㅠ)
    부디 잘 이야기되어 좋은 혜택을 받고 재약정을 하셨다는
    기쁜 소식으로 만나뵐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요약해 드리면

    1) 가족 모두 휴대폰 통신사를 유지하실 예정이면
    인터넷, TV도 SK 그대로 이용하는 것이 이득입니다.

    2) 밑져야 본전이니 약정만료일이 지난 후에 '해지신공'을 발휘해 보시기를 권유드려요.

    물론 백메가에서 타사로 신규가입하시면 더할 나위없이 감사하지만
    저도 집에서 인터넷을 사용하는 소비자로서 솔직하게 말씀드리는 것이 옳다고 생각합니다.


    그밖에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부담없이 말씀 남겨주시고요,
    추후 인터넷 가입을 앞두고 고민하는 지인이 계실 때
    저희 백메가를 소개해 주시면 정말 정말 감사하겠습니다^0^

    P.S 안타깝게도 카톡 상담할 여건이 되지 않아 게시판, 전화 상담만 진행하고 있습니다ㅠ 크흡..
    시간되실 때 게시판에 문의 남기시면 순차적으로 답변드리니
    언제든 다른 궁금증이 떠오르면 게시판에 편하게 말씀해 주세용 😁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