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싱이란건 왜 그때는 몰랐을까요,
그리고 2022년 8월 3일 재약정 안내 전화를 받았습니다.
기존에 가입한 kt를 해지했냐는 얘기였습니다.
해지를 했으면 3개월 뒤에 자기들이 다시 kt에 신규가입으로 해서 혜택을 넣어드릴 수 있다는 것이였습니다.
해지를 안했으면 해지를 해야 자기네들이 다시 안내 도와드릴 수 있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skt 해지 위약금도 본인들이 부담해주겠다는 내용도 있었습니다.
(혹시 몰라 통화 중간부터 녹음을 했는데, 이런 내용들이 다 들어있네요)
kt 재 가입시 월 요금은 39,600원으로 솔직히 기존 신랑이 혜택받고 있는 금액보다는 높습니다.
1. kt 상담사랑 통화시에도 기존 가입되어 있는 kt 인터넷+티비가 2년 6개월 이상이 지나면 약정 갱신 시기가 다가오므로
5개월만 지나면 37만원 상품권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안내 받았습니다. (영업점이나 대리점 아니고 본사)
아 그리고 신랑이 가입한 인터넷+TV 해지하면 위약금이 16만원정도 발생한다고 하드라구요.
2. skt 랑 통화해서 계약건 조회하고 위약금을 확인해보니 55만원 정도 나온다고 하네요.
통화 녹음본에는 8월달 기준으로 해도 30-40만원이라고 그 업체에서 말했는데 말이죠
3. 위에 그 전 담당자가 써준 혜택을 사실 다 못받은거 같긴 해요.
1년 지났는데 현금보조금은 커녕 관련 연락도 못받았습니다.
1년이 지났는데 어떻게 하면 20,500원으로 월 요금을 낼 수 있는거죠?
장기적으로 봤을 때는 아무래도 skt 해약하고 kt를 유지하는게 맞는거겠죠?
skt 해지(kt 유지) 하면 -55만원, +37만원 상품권, -앞으로 쭈욱 2만원대 월요금
kt 해지하면(skt 유지) -위약금 16만원, -월 요금 4만원대 *20개월, -앞으로 쭈욱 최소 4만원대 월요금
이 부분 skt에 얘기해서 도움받을 수 있는건 없겠죠?...
큰 돈 나가는 것 같아 신경이 너무너무 쓰이네요. 진작에 잘 알아보고 할 걸 그랬어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