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든든파워님의 글

저도 당했네요 당했어 ㅠㅠ 사기대처법 알려주세요

회원님의 사진
  • 든든파워
  • 댓글: 3
  • 조회: 1,537

아니... 저도 엊그제 전화받고 사기를 당했네요..헐

kt 6개월정도 남았고 제 주소까지 알고 전화를했던지라 의심없이 당했습니다

근데 중간에 sk로 잠깐 써야한댔고

106에서 문자까지 오면서 개인정보동의에 문자인증까지ㅠㅠ 


근데 아직 sk에선 설치기사 연락은 없었구요

어떻게 취소처리를 해야할까요?

어느업체에 전화를해서 취소하나요?


sk가입을 요청하면서 전화온 번호?

아니면 최초 kt업체라면서 전체를 설명한 그 팀장이라는 개인휴대폰 그 번호?

아니면 106인 에스케이브로드밴드?


도움 부탁드립니다 ㅠ 잠이안오네요 ㅠ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문자내용 첨부>

고객님 안녕하세요.

방금 혜택 안내 도와드렸던 인터넷 담당자 김현지 팀장 입니다 말씀드린 내용 정리하여 문자로 남겨드립니다.


■ 혜택1. 

▶약정 만기 혜택으로 9개월간은 인터넷 비용 전액지원이 되시며 인터넷 요금을 제외한 TV사용 25.300요금만 납부하시면서 9개월간 통신비 절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혜택2.

▶기존에 이용하시던 구형 셋탑장비에서 SK 22년형 최신형셋탑장비로 무상 교체를 받으 실 수 있습니다.

( TV 채널 약 82개 채널수 업그레이드 포함 ) 신형 9개월간만!!


■ 혜택3.

▶9개월 요금 지원 기간 종료 후 해당월 정책 기준에 맞춰 소정의 현금 보조금을 지급합니다.


■ 혜택4.

▶9개월 요금지원기간 종료 후 매달 이용하는 인터넷+티비 월 이용요금은 휴대폰결합시 할인 받는금액 전액 적용시 부가세포함 최저 20.500원으로 이용가능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든든파워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아이쿠야;; 요즘 흔한 수법의 피싱 전화를 받으셨네요ㅠ
    이미 다른 게시글에서도 보셨겠지만

    1) 추후에 사은품을 추가 지급해 드린다는 건 말이 안됩니다.
    정상적으로 영업하는 곳에서는 사은품을 이런식으로 분할 지급을 하지 않거든요^^;

    2) SK는 인터넷 개통 후 30일 이내에만 휴대폰 결합이 가능한데
    9개월 이후에 휴대폰 결합 시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것 또한 말이 안됩니다.
    결합 가능한 SK 휴대폰이 있다면 처음부터 결합할인을 안 받을 이유도 없고
    어떤 조건이 되어야 20,500원에 이용할 수 있다는 건지 설명도 부족해요 😢

    견물생심을 자극하려고 그럴듯한(?) 혜택을 늘어 놓았지만
    하나하나씩 찬찬히 들여다 보면 요상한 것이 한 두가지가 아닙니다.


    그래도 정말 다행인 건 아직 SK 인터넷을 설치받지 않았다는 것이에요.
    이 경우라면 요금, 설치비, 위약금 등 아~무런 비용 문제없이 깔끔하게 취소할 수 있고
    SK 인터넷을 설치받은 것이 아니기 때문에
    취소 후, 다른 업체를 통해 바로 SK 신규가입하는 것도 문제없답니다 +_+

    물론 든든파워님께서는 아직 KT의 약정기간이 6개월 정도 남아 있으니
    일단은 남은 약정기간을 유지하는 것이 좋아요.
    지금 타사로 이동하면 위약금 부담이 너무 커서 타사로 이동할 이유가 전혀 없거든요^^;;
    KT 약정만료일이 다가올 때 잊지 않고 다시 찾아주신다면
    그때 모든 상황을 고려하여 최적의 설계를 드릴 것을 약속하겠습니다 😊


    그나저나 가입 신청한 SK 상품을 하루 빨리 해결해야
    마음의 평화를 되찾을 수 있을텐데요..!
    취소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1) 가입 신청한 업체에 전화해서 취소해 달라고 한다.
    2) SKB 본사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취소해 달라고 한다.

    이렇게 말이지요ㅎㅎ
    둘 중 "2번" 방안이 더더욱 마음 편하실 거예요.
    가입 신청한 업체에 전화하면 든든파워님을 붙잡고자 구구절절 이야기를 이어갈 수도 있지만
    본사에 전화하면 깔끔하게 취소 처리를 할 수 있기 때문이죠.

    즉 SKB 본사 고객센터(국번없이 106번)에 전화하시어
    "인터넷 가입 신청했는데 확인해 보니 KT 인터넷 약정이 많이 남아 취소하고 싶습니다.
    가입한 업체와 통화는 안 하고 싶고 바로 취소해 주세요~" 하고 말씀해 주세용
    그러면 SKB 본사 상담원분이 바로 취소 처리를 해드릴 겁니다 +_+
    든든파워님께서 받을 불이익은 하나도 없으니 전혀 걱정마시고 취소 요청을 해주세요 😍😍


    혹여나 더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편하게 말씀 남겨주시고요,
    믿고 문의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0^
  • 회원님의 사진 호잇
    .... 혹시 설치를 해버렸으면 어떡하죠...
    오늘 했는데... SK 해지 해야할까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호잇아이코야 😢😢 아웃바운드 영업을 받고 SK 인터넷을 설치받으셨지요?ㅠ
    새 글로도 남겨주신 문의 내용을 확인하였습니다.
    조금 전, 최유진상담원이 따끈따끈한 답변을 남겨드렸는데
    찬찬히 읽어보시고 더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편하게 말씀 남겨주세요 +_+

     - 호잇님께서 남겨주신 문의글 링크 주소: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537705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