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scg****님의 글

현재 사용중인 SK인터넷 연장때문에 문의드립니다

회원님의 사진
  • scg****
  • 댓글: 3
  • 조회: 1,322

안녕하세요

현재 사용중인 sk인터넷이 올해 10월 중순경에 만기가 되는데요. Sk 인터넷 설치 안내 도와줬던사람한테서 연락이 왔고 재약정 혜택을 알려주는데요. 이거 믿을만한건지 한번 보시구 조언 부탁드립니다.

6월경에 관련지식 부족으로 인해 kt 이중가입으로 20만원가량 날린사례가 있어서 이번거는 꼼꼼한 검토후에 진행하려고합니다.


■ 혜택 1

→ 코드점 통해 약정 할인받으신 고객님 대상으로 임시 개통 후 재가입 선지급 현금 45이지만 금일 접수 시 프로모션 통해 가이드라인 맞춰서 32만원 2번 나눠서

총 64만원 지급

※금일 접수 시 +19만원 더 지원해 드립니다


■ 혜택 2

→ 기존에 사용 중이시던 구형 TV 셋탑박스 장비를 22년 최신형 셋탑박스로 무상 교체 진행해 드립니다.

또한 기존 채널수에서 약 80개가량 무상 업그레이드됩니다.

+인터넷 속도 500MB 업그레이드

+설치비 지원


■ 혜택 3

→ 통신비 지원 기간 이후

기존 사용하던 인터넷과 TV 이용 요금에서 받지 못했던 신규 프로모션 요금할인 혜택을 통해 현 사용 요금보다 25% ( 한 달 기준 약 10000원 )

더 저렴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 혜택 4

→ 저희 코드를 장기적으로 써주시는 만큼 신경 써서 관리를 해드리며 약정을 새롭게 하실 때마다 현금 지원과 약정 할인율을 높여서 품질 좋은 인터넷, TV 앞으로도 이용 가능하시게끔 노력하겠습니다.


혜택내용은 위와같으면 읽어보시구 답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scg****님, 안녕하세요~~!!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하구요!!^ㅁ^)//
    이렇게 게시판을 통해 인사드리게 되어 반갑습니다!!

    헉… 이번에 안내받으신 가입권유 전화... 역시...!!

    피싱(사기)가 100% 맞습니다…!!ㄷㄷㄷ

    그럴 듯하고, 있어(?) 보이는 걸 다~~ 갖다 붙여서
    매우 좋은 조건인 것처럼 위장하고 있으나….!!
    말도 안되는데다, SK 재약정 이야기도 아니에요~~!!

    1)
    인터넷과 IPTV를 상위 요금제로 업그레이드 해주고
    셋탑박스까지 신형 장비로 교체준다는 것은??

    바로 그 조건에 해당하는 '타사' 상품 신규가입을
    진행해주겠다는 의미라고 보시면 되구요…;;;;

    만약 진짜 재약정이라 해도,
    고객님의 상품변경에 대한 요청(허락)이 없는 한
    업그레이드 (= 상품변경)은 이루어질 수 없어유;;;

    본사도 아니고 무상 업그레이드 역시 말도 안되구용!

    2)
    또한 사은품 혜택도 말이 안되는 규모입니다!>ㅅ<a
    (임시개통...이라는 말 부터가 어불성설...;;;;)

    나눠서 지급해준다는 건? 절~~대 믿어서는 안되며!
    혜택 자체도 방통위 가이드라인 위반인데다!
    실제로 저렇게 주면? 업체는 당장 망합니다!ㅎㅎㅎ

    3)
    통신비 지원기간(?) 이후,
    신규 프로모션 할인혜택을 통해 더 저렴해진다??
    이 역시 말도 안되구요;;;; 그럴 권한도 없습니당!!

    아무리 본사라도? 25% 할인을 적용해줄 수 없어요;;;

    한마디로, 그냥 좋아 보이는 말 다 갖다 붙인 겁니다!

    (피싱(사기) 업체에게... 정직을 기대해서는 안되쥬)

    4)
    그리고~~!! 만약 타사 상품 가입을 원하셔도~~?!!

    이는 지금 이루어져서는 아니됩니다!
    아직 SK상품들 약정이 약 2개월 남아있는 상황에서
    타사 가입을 권유하는 것은 아니될 일이구요~~;;;

    물론~~!!
    불법으로 취득한 개인 정보로 + 고객님 동의 없이
    불법 아웃바운드 연락을 취한 것부터…
    신뢰할 수 있는 업체가 절대 아니라는 뜻이옵니다!!

    +
    지난번 SK설치 도와드린 어쩌구...도 -> 거짓이에용!

    (= 이는 피싱 업체들의 단골 멘트입니다...ㅠㅅㅠa)


    ---------------------------------------------


    scg****님~~!!

    과거에도 지금도 앞으로도,
    또 이런저런 수법의 가입권유 전화가 있을 텐데요!

    이는~~!! 싸그리 다~~ 무시해주십시오!!>ㅅ<)//

    피싱 수법이 그야말로 날로 진화하고 있어서…
    그럴 듯해 보이는 (+ 구미 당기는) 조건을 내세워
    가입 유도를 하고 있지만…!!
    그것이 바로 피싱(사기) 수법이고 방식이니까요~~;;;

    귀 기울여 이야기를 들어보실 필요조차 없습니다!

    (이번 경우, 거의 뭐 종합선물세트 수준이네요;;;
    뻔뻔하기가... 이루 말할 수가 없습니다요...ㅎㅎ)

    ㄴ 인터넷 피싱전화가 부쩍 늘었습니다^ㅡ^
    : http://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4944



    결론적으로~~!!

    적어도 SK상품들 약정만료일까지는,
    다른 고민하실 것 없이...!! 그대로 쭉~~ 쓰시구용!!

    괜찮으시다면, 약정이 만료되는 10월 중순에
    여기에 댓글 한번 남겨주시겠어요~~?!

    그럼 그때 시점에서 + scg****님댁 상황에서는
    어떻게 하셔야 최고로 유리할 지~~?!!
    (즉, SK 재약정 / 타사 가입 : 무엇이 더 좋을지~~?)

    ㄴ 꼼꼼하게 따져보고 방향을 잡아드리겠습니당!!

    ㄴ 요기까지~~!! 제 제안이 어떠신가유~?!^ㅁ^bbb
  • 회원님의 사진 scg****
    @이루다요즘 너무 바빠서 이제야 답글올리네요 ^^::
    이제는 재약정을 하든 딴데를 알아보는 제가 집적 알아보고 연락하는게 마음편할 것 같아요...ㅠㅠ
    그냥 가입권유전화 오는거 다 무시해버릴랍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scg****맞습니다아~~!!>ㅅ<bbb

    모든 가입권유 연락은? '싹 다 무시'가 정답입니다!!


    scg****님~~!!
    이렇게 피드백 주셔서 저야말로 감사드리구요~~♡

    기존 상품들 약정이 만료되면~~?!
    어차피 상황에 맞춰 재정비는 해보셔야 하므로...!!
    부담 갖지 마시고 저희 백메가를 다시 찾아주세용~~!!

    신규 가입 진행 여부와 관계 없이,
    scg****님께 꼭 맞는 솔루션을 제시해드리겠습니다!!


    다시 뵐 날을 기대하며, 저는 이만 물러갈게용!!^ㅂ^)//

    scg****님께서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를~~♡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