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19년도에 백메가를 통해서 KT 인터넷+IPTV 가입 및 회선 결합까지 도움받았던 유저입니다.
오늘 오전에 약정만료 안내 문자를 받아 황급히 백메가를 다시 떠올리고 재방문했습니다.
지금까지 사용하면서 불편한 점은 크게 없었고, 만족하며 잘 쓰고 있었습니다 :) 너무 감사합니다!!
아래는 문의 내용입니다.
오늘 오전 KT로부터 약정만료에 관한 문자를 하나 받았고, 딱히 KT 측에서 먼저 재약정에 관련된 연락을 하지는 않았습니다만
지난 3년간 사용하면서 큰 불편함이나 품질에 대해 불만이 없으므로 지금 사용하는 대로 더 사용하고 싶은데요..
해당 재약정 진행을 백메가에서 진행할 수 있나요? 아니면 제가 따로 KT에 문의해서 진행해야 하는 걸까요?
답변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무더위와 코로나 조심하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