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백메가!!
상담하고 싶은 내용이 있어 글을 작성 합니다.
저는 현재 서울에서 KT에서 인터넷 + TV 이용하며 4만원 정도의 요금을 납부중 입니다. (약정은 다 끝났지만 아직 재 약정 하지 않은 상황입니다.)
- 처음 가입은 백메가 에서 진행 했지요, (처음 가입부터 질문 만은 진상고객이었습니다. 죄송합니다.)
휴대폰 통신사는 SK사용중 입니다.
저희 집에 KT사용은 곧 재 약정 하려고 준비 중입니다.
그런데 지금 문제가 생겼는데,
본가 (대구) 아파트에서 KT 행사로 아파트 단지내에 10G 회선 업그레이드 하며 집집마다 작업하면서 영업을(KT TV,인터넷 사용 권유)
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SK (저희 부부 + 아버지) 를 3명 사용하며, 본가에 인터넷(50M)을 무료로 사용 중이었고, TV는 지역 방송국을 이용 중 이었습니다.
KT 영업 사원이 와서 TV와 인터넷을 바꾸면 삼성 스마트 TV 50인치를 사은품 으로 주겠다고 하며, 생각할 겨를도 없이 계약을 시켜버렸어요.
그렇게 하며, 아버지 통신사를 SK > KT로 (UIT 서비스를 이용한듯 합니다.)(이것도 제대로 고지 하지 않은 상태에서 바로 진행 해버림) 바꾸고,
인터넷 500M + 티비 는 엔터 로 가입 시키며, 기가지니 3 + 기가 와이파이 + 기가버디 ax + 안심인터넷 이런 것을 어른들도 이해 하지 못하는 상품을 본인들이 다 계약 시킨 상황입니다. (부모님 집에는 컴퓨터 한대 도 없고, 스마트폰 2개, 타블렛 1개가 있는 상황에서 500M가 인터넷을 가입 시키며 대역폭을 운운 합니다. - 제가 IT쪽에서 30년 정도 일했는데 기술적인 이야기를 하니 어처구니 없더군요)
그렇게 새로 가입한 요금이 한달에 41,250원 정도 합니다.
모든 상황이 토요일 2시간 안에 다 이루어 졌고, 제가 어떻게 할 수 있는 상황도 아니게 되어 부모님께는 새로운 TV를 사은품 으로 받게 되니 3년 동안 할부로 구입한 것이라고 좋게 생각하라고 하며 일단락 하고, 영업사원 에게 전화 해서 본인들이 마음대로 계약 시킨 불필요한 상황들을 다 변경 시켰습니다.
500메가 > 100메가 변경, 기가버디 ax 해제, 안심인터넷 해제 TV는 가장 저렴한 것으로 변경 해달라고 했지만,
영업사원은 1G를 9개월 동안 사용후 100M로 직접 변경 해야 한다, 기가버디 ax 해제 해서 1650원 요금 줄여주겠다, 안심 인터넷은 무료다, 라는
이야기를 해주었습니다.(아마 스마트 TV를 사은품 으로 받기 위해 계약하는 마지노선이 있는 듯 합니다.)
어차피 부모님 명의로 가입하면 관리하기 힘들 것 같아 제 명의로 가져오고 싶은데 가능 할 까요?
제 명의로 개통 시키게 되면, 좀 더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것이 있는지요?
그리고 여담으로 본가에 SK무료 인터넷이 아버지 명의로 되어 있기 때문에, KT 신규 가입도 아버지 명의로 개통 한 다음 제 명의로 옮겨야 한다고 합니다. - 이제 그 사람들 말을 다 믿을 수가 없어요....
KT 영업 사원의 행동으로 너무 화가 납니다.
도와주세요 백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