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카이라이프로 인터넷 티비 사용중이고 계약한 3년 만기 거의 다 채워가고 있습니다. 그런데 얼마전부터 인터넷직영센터라고 전화와서
재약정 기간이 다 되어가는데 그동안 못받은 할인혜택이 잇어 연락을 주엇고,
처음 제가 가입한 곳이 개인영업점이라 재약정시 할인을 받을수 없어 직영센터 가입코드로 바꾸는 작업을 할거다,
그러려면 10개월 기간이 필요한데 그 사이 lg유플러스로 임시 사용 후 10개월 후 직영센터 코드로 넣어 엘지통신사로 원상복귀 하면 요금이 할인이 된다고 연락이 왓어요.
그래서 저는 이 사람들이 뭔가 영업하려고 하는거 같아서 그냥 해지 후 다른 통신사 신규가입 할 거다 라면서 전화를 끊으려고 하는데, 상담원 분께서 그
렇게 하면 무슨 코드 때문에 1년동안 다른 통신사를 신규가입이 안 될거다 라면서 말씀하시길래 일단 알겠다 그러고 전화를 마쳤습니다.
이런 전화는 처음 받아보기도 하고 되게 어렵게 설명을 해주시는데 이 전화가 단순 영업하려는 전화인지, 아니면 실제로 직영점 코드라는게 잇고 할인 혜택을 줄려고 하는건지 여쭙고자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ㅠㅡㅠ
(참고로 010 번호로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