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집은 KT 500Mbps 기가인터넷 사용중이고
20년 9월로 약정 만료됐어요. TV는 안봐서 지역케이블?보는거 같아요. IPTV 가입상품 없습니다.
부모님 두분 다 휴대폰 KT고 저랑 동생 엄마 아빠 4명 총액결합할인으로 묶여있습니다.
이때 집 인터넷 KT재계약하면 최신장비 받을 수 있을까요? 기가인터넷설치한게 한 5년전쯤인거같은데.. 첫가입하고 재약정하고? 해서 20년9월에 끝난거거든요.
부모님 두분 복지할인이랑 결합할인받아서 모바일요금이 안나와서 다른 통신사로 변경하는걸 꺼려하시네요.
그리고 글쓰는 저는 독립해서 자취중인데 오피스텔에 인터넷이 없어서 신규가입 할까 하는데 건물이 KT스카이라이프랑 계약해서 100메가 + TV 무약정 16500원인데 기사가 그만둬서 몇달 동안 설치를 못하고있네요.. 통신실에 선연결 못한다고..
집이 2년 전세계약인데 3년약정하기엔 나중에 계속 자취할지 본가로 갈지 모르겠고.. 암튼 최대한 저렴하게 하고싶은데
스카이라이프 200메가+tv 3년약정 22000원이던데 백메가에서는 자회사 말구 본사 상품만 계약하는건가요??
결합할인은 부모님이랑 인터넷 묶어놓은게 할인 더 많을 것 같아서 결합은 안끊으려고하는데.. 뭐가 좋을 지 모르겠네요.
저는 현재 모바일 KT 9만원요금제 쓰고있는데 1월 중으로 69000원요금제로 내릴 예정이에요.
혹시 추천하신 상품에 따라 지원금을 얼마 받을 수 있을까요?
KT인터넷 500메가 요금할인내역이에요. 현재 약정말료고 TV는 상품없어요. 그래서 인터넷은 16000원정도 내고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