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여 SK통신사를 유지하신다면 이전설치하시는 게 해법이며,
모뎀이 느리다면 이를 교체하는 방향으로 해서 쓰셔야만 하옵니다 😥
2. 음.. 혹시 장애신고는 해보셨는지요?!
인터넷 속도가 느려진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우리가 매달 요금납부하는 의무를 가지듯, 통신사들도 품질보전의무가 있습니다.
기사님 호출해서 상황을 자세히 말씀해주시면
기사님이 하나씩 원인을 살펴보며 문제를 해결 해주실 거에요~!
추측하신 것처럼 모뎀이 원인이라면 이를 교체하는 방향으로 해주실 테고 말이지요!
물론 이 원인이 아니라면 기사님 호출 한 번에
문제가 바로 해결되진 않겠지만 (품질 원인 찾는 게 쉽지 않거든요;;)
해결 될 때까지 도움을 주실 것이랍니다 +_+
3. 한편, 이사를 앞두고 계신 상황이고
이렇게 만나뵙게 된 김에 이사가실 곳의 품질을 조회해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메이저 통신사들이 판매하는 인터넷이라고 해서 모두 좋은 품질만 제공하진 않고,
주소마다/통신사마다 품질이 복불복이기 때문에..
주소지가 변경되면 재확인해보셔야 하거든요
일명 대칭형 vs 비대칭형에 관한 개념인데
예전에 은정씨 통해 안내받은 기억 나실 거에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