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3년 전에 백메가를 통해서 KT 인터넷 설치(2018년 11월 28일)하고 이제 만 3년이 되어 갑니다. 덕분에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슬림 이용하고 있고, 가족 중 KT 휴대폰을 쓰는 사람이 있어(저는 SK) 결합상품 할인을 받아 월 16,500원을 내고 있습니다(아래 이미지).
문의드릴 사항은
1) 이전 설치 재약정 또는 신규: 이번 11/27이 만기인데 11월 중에 이사를 할 계획입니다. 상품은 계속 KT, 100메가(공유기와 함께, 슬림 와이파이)를 사용하려고 합니다. 해외망은 유튜브, 넷플릭스 정도 이용합니다. 크게 불편함은 없는데 인터넷 품질에 따라 500메가로 바꿀 의향도 있습니다(아래 이미지 참고). 가족 결합상품(1회선, 데이터on비디오) 조건도 같습니다. 그 외 가족은 해당이 안 됩니다. 이런 경우는 이전 설치해서 재약정하는 것이 낫나요? 신규로 약정하는 편이 낫나요?
2) 공유기 사용: 현재는 제 공유기(IPTime N704BCM)를 사용하고 있는데, 앞으로 두 방과 거실(10평 초반)에서 사용하기에 괜찮을까요? 아니면 KT 공유기를 임대 받는 것이 나을까요? 새로 사는 게 나을까요?(이 경우, 추천 부탁드립니다)
3) 백메가를 통해서: 이전하는 경우 또는 신규 약정하는 경우 백메가를 통해 할 수 있나요?
4) 관련 정보 알려드립니다:
현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로/**동(백메가에 주소가 있을 것이라 생각되네요)
이전할 곳: 경기도 부천시 **동 ***-* ****** *층(KT에 '******'로 잘못 나와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