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c****님의 글

Sk브로드밴드 재가입 문의드립니다.

회원님의 사진
  • c****
댓글 1
  • 조회 2,306

안녕하세요 sk 브로드밴드 

3년약정이 다음달에 끝난다고 문자를 받았습니다.


저는 결합할인을 쓰고 있어서요 온가족할인도 받고있습니다.

 그래서 다른통신사로 옮기는 좋은지 아니면 그냥 유지하는게 좋은지 궁금합니다.


조회를 하셔야된다면 어떤걸 알려드리는게 좋을까요?

핸드폰 번호는 010-32**-**** 입니다.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cwsme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LG유플러스나 KT를 사용 중이시면
    전산 통해 상세 내역을 살펴드릴 수 있는데
    너무나 아쉽게도 SK는 불가합니다..ㅠ

    다만, 알려주신 연락처로 가입자분이 조회되었는데요~!
    100메가 인터넷 + 스마트플러스(UHD형셋탑) 조합으로 가입하셨고,
    온가족할인으로 50%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혹시 가입하신 상품 그대로 유지하고 계신지요? +_+


    그나저나 통신상품을 설계하는 일이 제법 복잡다단합니다.
    은~근히 고려해야할 사항이 많거든요..

    헌데 알려주신 내용만으로는 정보가 쪼끔 부족하여
    유리한 방안을 찾기 어렵기에 제가 먼저 질문을 드리고자 해요. (괜찮으시죵? ㅎㅎ)
    그래야 SK 유지 vs 타사 이동 중 유리한 방압을 찾을 수 있답니다.


    1. 인터넷과 TV상품은 가입하신 그대로 사용 중이신가요?
    이용 중 변경하신 적이 있다면 각각 어떤 요금제(상품명)를 사용 중이신지,
    납부 중이신 월요금은 얼마나 되는지 알려주세요 +_+


    2. 결합 가능한 직계가족분의 타사 휴대폰이 있다면 각각 통신사와 요금제 명칭은 무엇인가요?

    혹여나 가족분들과 따로 거주 중이셔도
    인터넷+휴대폰을 함께 결합하여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다른 곳에서 cwsme님이나 직계가족분 명의로 사용 중인
    LG유플러스 또는 KT인터넷이 있나요? 있다면 어느 통신사인지요?

    이를 여쭙는 이유는
    해당되는 통신사가 있다면 cwsme님 댁도 같은 통신사로 가입하여
    "패밀리" 할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 "패밀리"란?

    본인 혹은 직계가족 인터넷 모(母)회선이 있는 경우에
    자(子)회선 인터넷 요금에서 할인이 주어지는 좋은 제도예요~!


    4. 거주하고 계신 댁은 약 3년 전에 설치받으신 그대로가 맞나요?
    혹시 이사가셨다면 정확한 주소지가 우찌되시나요?

    타사 인터넷이 설치 가능한지와
    가능하다면 "대칭형"과 "비대칭형" 중에서
    어떤 방식으로 제공되는지를 확인해보는 것도 매우 중요해서 여쭙습니다 +_+
    비대칭형 방식이면 -> 인터넷과 TV 끊김 문제로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을거라 절대 거들떠도 봐서는 아니되거든요;;

    인터넷은 우리가 앞으로도 계속 사용해야만 하고
    이 대칭형 vs 비대칭형 여부는 매우 중요한 문제여서
    잘 모르고 계셨거나 잊고 지내셨다면
    꼭 3분만 시간내시어 아래 링크글을 쓰윽 읽어주시겠어요~?

     - 통신사 꼼수에 속고 계셨습니다 : 대칭형 vs 비대칭형 (ver2.0):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1162

    헌데.. 안타깝게도...
    이 대칭형 vs 비대칭형 여부는
    본사 홈페이지에서 조회해도 나오지 않아서요^^;
    저에게 댓글로 정확한 주소지를 알려주시면
    배제해야할 통신사가 있는지도 직접 확인해보고 말씀드리겠습니다ㅎㅎ
    (공개된 공간이니 주소지는 확인하자마자 블라인드해드릴게요)

    같은 지역, 심지어 같은 건물이어도
    집집마다(호수마다) 깔려있는 망 상태가 다른 경우가 있어서
    주소지에 동/호수가 있다면 함께 알려주세용
    그래야 더 정확히 확인할 수 있답니다.


    음.. 앞서 말씀드린 거처럼 은근 고려해봐야할 것이 많쥬? ^^;;;
    하/지/만/ 이번에 정비하시면 당분간 또다시 신경쓰지 않고 이용할 수 있으니
    쪼끔 번거로우시더라도 확실히 짚어보고 결정하셔야 합니다.
    하여 댓글로 조금만 더 자세한 상황을 알려주시겠어요~?

    1) 인터넷과 TV상품은 가입하신 그대로 사용 중이신가요?
    만약 변경하신 적이 있다면 각각 어떤 요금제(상품명)를 사용 중이신지와
    납부 중이신 월요금은 얼마나 되는지 알려주세요 +_+

    2) 결합 가능한 직계가족분의 타사 휴대폰이 있다면 각각 통신사와 요금제 명칭은 무엇인가요?

    3) 다른 곳에서 cwsme님이나 직계가족분 명의로 사용 중인
    LG유플러스 또는 KT인터넷이 있나요? 있다면 어느 통신사인지요?

    4) 거주하고 계신 댁은 약 3년 전에 설치받으신 그대로가 맞나요?
    혹시 이사가셨다면 정확한 주소지가 우찌되시나요?

    이렇게요~!
    댓글로 자세한 상황을 알려주시면
    모든 상황을 고려하여 그에 맞춰 최적의 설계를 드리겠습니다😍😍

    그밖에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함께 말씀해주시고용
    저는 cwsme님 댓글을 기다리고 있을게요^0^


    P.S 알려주신 연락처로 문자 알림도 한 통 보내드릴지 고민하다가
    cwsme님이 아닌 가족분 연락처일 수도 있으니 알림은 패쓰하겠습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