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노****님의 글

KT 인터넷 및 TV 현재 2개월정도 약정기간 남았는데요!!

회원님의 사진
  • 노****
댓글 11
  • 조회 2,135

KT 인터넷 및 TV 현재 2개월정도 약정기간 남았는데요!!

저는 KT에 만족해서 약정 및 회선이랑 묶여있어서 유지하려고 하는데 어떤식으로 하는게 이익을 볼 수 있는지 궁금하네요

전체 댓글 1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노비츠키님!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김가영입니당 :)
    이렇게 문의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사용중인 KT인터넷 약정이 얼마남지 않은 지금
    쭉 KT를 유지하기 원하시는데 어떻게 하시면 될지 고민되신 거지용?!
    이 때에는 재약정 길 밖에 없습니다!ㅎㅎ

    재약정 방법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 백메가 통해 재약정 하는 방법
    ⓑ 본사 통해 재약정 하는 방법이 있지요.
    약정기간 2개월이 남아있어도 지금 재약정하시는 게 가능합니다.

    헌데 백메가 통해 재약정 하실 때 혜택과
    본사 안내 혜택을 비교해 보면 본사 혜택이 더 후할 때가 있어서요ㅠ.ㅠ

    본사 재약정 혜택 먼저 확인해 주시면
    백메가 통해 재약정 하셨을 때와 비교해 드릴 테니
    본사로 전화하시어 "해지신공"을 발휘해 주십시옹~!

    [참고글] 해지신공이란?!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0942
    위 글의 내용을 꼭 읽어주십시오 :)

    전화하셨을 때 이렇게 말씀하세요.
    "인터넷 약정 만료일이 다가와 타 통신사 가입시 혜택을 알아보니
    지금 가입하면 40만원 이상의 혜택을 지급해 준다고 하는데 통신사를 변경할지 말지 고민됩니다.
    KT인터넷 재약정시 사은품이나 요금할인 있나요?" 라고 말씀하세요.
    이렇게 밀당을 해줘야 혜택을 챙길 수 있지요!

    본사와 통화하신 후 안내 받으신 혜택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되고요~
    두가지 더 있습니다!

    1) 지금 쓰시는 인터넷과 TV의 각자 어떤 요금제인지 명칭과
    장기할인이나 따로 프로모션이 되어 있다면 얼마씩 할인 받고 계신지,
    현재 납부하시는 인터넷+TV 월요금을 말씀해 주세요!

    *예시답변: 인터넷 최대 100M / tv슬림 / 장기할인, 프로모션 할인 없음. / 월요금 37,400원

    2) 노비츠키님과 가족(직계)분들께서 쓰시는 핸드폰 중
    KT핸드폰을 보유하고 있으며 인터넷과 결합되어 있어 KT를 유지하기 원하시는 걸까요?!


    위 두가지 질문도 함께 확인하신 후 댓글 남겨주세요.
    노비츠키님 소식 기다리겠습니당!
  • 회원님의 사진 노****
    1번 답변
    OTV 라이트 16,500원
    기가 인터넷 최대 1G 27,500원

    2번
    넵 현재 5G 제꺼까지 포함해서 총 2대 보유여서 KT 유지 원하고 있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노****
    백메가 통해서 재약정하면 혜택이 어떻게 될까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노비츠키노비츠키님! 오랜만에 들러주셨네요ㅎㅎ

    사용하고 계신 상품을 여쭤본 이유는
    백메가 통해 재약정하실 때에는 신형 요금제 기준으로만
    재약정이 가능하기 때문이었는데 노비츠키님께서 쓰시는
    인터넷, TV모두 그대로 유지하며 재약정하시는 게 가능합니다.

    혹시나 따로 받고 계신 장기 할인이나
    요금 할인 프로모션이 있다면 이 할인은 유지되지 않는데요~
    말씀해 주신 인터넷, TV요금을 살펴봤을 땐
    핸드폰 결합 할인 외에 장기 할인, 프로모션 할인은 받고 계시지 않은 것으로 추측됩니다.
    제가 잘못 짚었다면 꼭 어떤 할인을 받고 계신지 말씀해 주세요. (핸드폰 결합 할인은 제외)

    백메가 통해 재약정하신다면
    현재 시점 기준으로 상품권 10만원과
    현금 18만원으로 총 28만원이 지급됩니다.

    이전에도 말씀드렸지만 본사 재약정 혜택도 살펴봐야 합니다.
    백메가보다 더 챙겨준다면 본사 통해 재약정하시는 게 옳으니깐요^.^
    통화하신 후 안내 받으신 혜택을 꼭 댓글 남겨주세요! 
  • 회원님의 사진 노****
    @김가영그냥 그정도면 괜찮을거 같은데 백메가 통해서 재약정이 가능할까요?
    제가 더 준비해야될게 뭐가 있을까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노비츠키흐흐~ 그럼 백메가 통해 재약정하신다는 뜻으로 해석해도 될까요?!
    노비츠키님께서 따로 준비하실 건 없습니다!
    재약정할 때 문자 인증만 두번 해주시면 되어요.
    이에 대해서는 전화 전담상담원과 통화하실 때 설명드릴 겁니다^.^

    백메가와 함께 하겠소!! 라고 하신다면
    아래 링크로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됩니다.

    재약정 신청 링크 ▶ https://www.100mb.kr/?TRS=@c445003

    연락처가 확인되면 백메가 전문상담원이 노비츠키님의
    문의내용을 모두 숙지하고 전화드릴 겁니다.
    상황을 두번 말씀하실 필요가 없어 빠르게 가입할 수 있지요 :-) 
     
  • 회원님의 사진 노****
    @김가영네 등록했고요 전화오면 진행하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노****
    @노비츠키기본약정기간이 3년 맞죠?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노비츠키오?! 이미 통화하신 후 재약정 접수를 진행한 것으로 확인했어요!ㅎㅎ
    약정기간에 대해서는 이미 안내 받으셨겠지만 말씀하신대로 3년이 맞습니다^.^
    백메가와 함께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노****
    통화랑 다 진행하였는데 현재 재약정이 진행되고 있는건가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노비츠키넵! 지금 재약정 진행중이구요~
    재약정 접수가 완료되는데 시간이 조~금 소요되어  접수 완료되면 최경옥 상담원이 따로 전화드릴 예정입니다.
    아마 내일 전화드릴 텐데 사은품도 내일 같이 입금해 드릴 거예요!ㅎㅎ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