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엽****님의 글

약정 만료 재가입 문의 드립니다.

회원님의 사진
  • 엽****
댓글 1
  • 조회 2,484

아..............

예전부터 한번씩 '인터넷 가입'과 관련되게 검색하다 보면

'이게 인터넷 가입 유치'하는 업체가 맞나?? 하는 생각이 드는 홈페이지가 있었는데

이게 100메가였네요..

그냥 왠지, 동네 동호회 홈피같아서, 당췌...ㅋㅋㅋ


음..

아..닥(?)하고 본론만 말씀 드리면

SKT 3년 약정 만료되고

지금 1년 다시 계속 사용 약속(?)하고 사용중입니다.

그것도 엊그제 6월 말일로 끝났구요..

사실 이것도 첫번째 재사용인지 두번째 재사용인지도 기억 안남 ㅋㅋ

아무튼 6월 말일로 계약은 무조건 끝났습니다.


저-와이프-애들1-애들2-애들3(요금제가 중요한건 아님)

전부 SKT 사용중이고

TV 1대,인터넷(주소지 다른 부모님집까지 하면 2회선) 모두 당연히 SKT


이렇게 해서 사용중이고

제가 메인이니까(아빠니까)

제 기준으로 살펴 보면


월정액(요금제 : LTE_라지)  71,728(데함 USIM 9,000원 포함)

온가족플랜_이동                 -5,000

선택약정 할인                   -15,700

TB끼리 TV 플러스 할인      -1,000

함께 쓰기 무료                     -9,000

부가세 총액                           7,172

할인 부가세                          -1,500

선택약정할인 부가세           -1,570


이렇게 해서 이번달 기준으로 45,130원 청구 되었습니다.

(69,000원 요금제 사용)

제가 문의 드리고 싶은건

어차피 이것 저것 결합해서 할인 받는건 똑같을텐데

약정도 다 끝난 시점에 다시 재가입 하면

풍성한(?) 사은품도 받고

서비스는 기존 그대로 받고...


그런 구성이 가능할까요?

기본적으로, 제가 알고 있는 상식으로는

동일 주소지에서 동일한 서비스(통신사)의 재 가입은 3개월이 지나야 된다고.....는 알고 있는데

그게 마냥 불가능한건 아닌것도 같고....ㅠㅠ


위와 같은 내용으로 인해서

문의 및 상담을 드리고자 하오니

본인께서 가장~

친절하고

능력있고

무엇보다 가장 미인이다라고 생각 드시는분은

평일 10시 15분 이후에 연락 부탁 드립니다...


ㅡ.ㅡ 그런데 어떻게 해야 통화가 가능하실지...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엽기적인님,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김가영입니다^.^

    따핫..! "백메가"라는 곳이 인터넷 가입 업체가 맞는가! 하고 의문을 품으셨었군요ㅎㅎ
    안그래도 인터넷 가입 업체인지 커뮤니티인지 헷갈려하시는 사용자 분들이 계셔서
    홈페이지 메인에 "믿고 하는 인터넷 가입"이라고 명시해 뒀습니다! 흐흐~

    사용중인 SK인터넷 약정 만료일이 도래한지 얼마 안되었네요!
    1년 재약정하셔서 쭉 사용하신 듯 하옵니다.

    가족분들 모두 SK핸드폰을 사용하시며
    쭉 SK를 유지할 예정이시라면 SK인터넷을 재약정하시는 게 옳습니다.
    이미 잘 알고 계시겠지만 인터넷과 핸드폰을 결합하며 받는 요금 할인을 포기할 수 없기 때문이에요.

    엽기적인님께서 잘 알고 계신 그대로 해지 후 재가입하려면
    해지하고 3개월이 지나야 재가입(신규)이 가능합니다ㅠ
    3개월이라는 시간이 은~근 긴 시간이라 해지하고 인터넷 없이 버티시는 건 비추입니다ㅠ

    또한 무약정으로 타 통신사를 사용하시는 것은 더더욱 추천드리지 않아요.
    무약정 요금이 비싸며, 가입 신청 하고, 설치 하시고 3개월 뒤 해지하신 후
    장비를 반납해야 하는 번거로움까지 생각하면 비효율적인 방향입니다.
    SK인터넷을 재약정하시는 게 낫지요^.^

    설사 명의자와 설치 주소지를 바꿀 수 있다해도
    본사에서 핸드폰 결합 이력, 요금 납부자 명의,
    컴퓨터 맥(MAC)주소를 살펴보며 편법 가입을 가려내고 있기 때문에
    본사의 눈을 필할길이 없습니다ㅠ.ㅠ
    결국 엽기적인님 상황에서는 SK인터넷을 재약정 하는 길 말고는 다른 방법이 없지요.


    이미 재약정 해보셨기 때문에 방법은 잘 알고 계실 수 있지만
    재약정하실 때 어떻게 밀당하시면 될지 알려드릴게요.
    본사로 전화하실 때 "해지신공"을 발휘하시면 됩니다.

    [참고글] 해지신공이란?!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0942
    위 글의 내용을 꼭 읽어주세요.

    이렇게 말씀하세요!
    "인터넷 약정이 만료되었는데 재약정 할지 고민중입니다.
    타 통신사 가입시 혜택을 알아보니 40만원 이상의 혜택을 지급해 준다고 하는데
    재약정하면 사은품이나 요금 할인 없는지 궁금합니다" 라고 말씀하세요.
    이렇게 밀당을 해줘야 조금이나마 혜택을 챙길 수 있지요ㅎㅎ

    본사와 통화하신 후 안내 받으신 혜택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괜찮은 조건인지 살펴봐 드리겠습니다.
    엽기적인님 소식 기다릴게용!!

    P.S
    10시 15분 이후 연락 요청을 하셨는데요!
    백메가 상담원과 통화하시려면 연락처를 따로 남겨주셔야 하는데 확인되지 않아서요ㅎㅎ
    문의글 또는 댓글에 연락처를 남겨주시거나
    백메가 홈페이지 오른쪽에 있는 "상담 신청하기" 통해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되지요!

    헌데, 재약정하셔야 하는 상황이기 때문에 굳이 통화하실 필요가 없어 보입니다!
    본사와 통화하신 후 댓글을 남겨주세용! 홍홍~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