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라는 이름으로 남,녀 분에게 몇번의 전화와 문자가 왔었습니다. (kt alleh 팀장 OOO..kt서비스..라는 식으로)
공통의 내용인즉 kt 장기간 우수 고객이고 계약이 만료 되어가니 감사의 뜻으로 1년간의 무료시청과 최신형 셋탑장비를 무상 설치해 준다는...
우연히 받았던 통화에서 kt 이용도 많이 했고 해서 혜택을 주는가 싶었습니다.
1년치 현금 26만원과 8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보낼테니 쪼개서 SK로 서비스 기간 1년만 납부해 주면 다시 정상으로 돌아 간다 하기에
kt가 뭐가 아쉬워 이런 방식을 택하냐 했더니 합병이니 뭐니 어수선한 답을 들었습니다.
요즈음 그런 일들을 뉴스에서 많이 보던 터이고 kt직원이니 그런가 했습니다.
kt 계약 만기가 이 달말 (지난 12월)이니 지나면 서비스도 없어지고 해서 자기가 알아서 해 준다기에 믿고 그러라고 했습니다.
계속 요금이 kt와 SK 이중으로 부과되기에 일단 SK 자동 이체를 해지하고
저와 통화를 했던 kt서비스라는 이름의 여자분께 여러번 통화와 문자를 보냈지만 아무런 답이 없었습니다.
양쪽 본사에 알아 보겠다 문자 보냈더니 그제서야 ....상부(어디 상부인지는 모르지만)에 알렸다고...기다리라더니..또..깜깜 무소식~
뭔가 이상해서 kt에 알아 보니....휴~~~
이중 계약으로 되어 있었습니다.
결국 SK고객 센터에 사연을 말했더니 접수 시키더라구요.
접수 후에 개인 핸드폰으로 걸려온 여자분은 제 사정 이야기는 아랑곳 않고 위약금을 물어 내라고 ...
제가 뭘 위약을 했냐고...가만히 있던 kt 고객이 kt직원이 그렇게 해 준다기에 그러라고 한게 왜 위약이냐고..따졌지만 해결책은 없었습니다.
계속 걸려 오는 전화도 제 입장은 듣지 않으니 목소리는 점점 커가고...답답하고 근무 중이라 통화를 끊기도 했습니다.
자꾸 바꿔가는 전화번호의 공세에 오히려
답식이, 멍청 비슷하다는 표현까지 받으며 딸(?) 같은 여자에게 수모를 당하기도 했습니다.
계속 3년치 위약금을 내라는 일방적인.....
듣도 보도 못한 3년 약정은 또 뭐냐고? 했더니...녹취가 다 되어 있다기에 들려 달라 했습니다.
이틀 뒤 몇시에 통화해서 들려 주겠다고 협박처럼 약속을 하더니만 전화도 없고 한 번도 녹취 내용을 들어 본 바가 없습니다.
제가 사인을 한 적이 있습니까? 주민등록을 보낸 적이 있습니까? 뭘 믿고 저리 말한 적도 없는 녹취 억지를 부리는지...
지난 12월 10일 설치 기사가 다녀 갔답니다.
아내가 지켜 보니 셋탑 박스만 바꾸는 것이 아니라 모든 걸 바꾸는 대 작업?
이사하고 이전 설치한지 1주일 만의 일이라 놀랐답니다.
왜 SK로 전체를 바꾸냐고 물어 보아도 기사는 난 몰라요만 했답니다.
제가 출근이라 지켜 보지 못한 것도 후회가 됩니다.
3월 10일 통신이 단절 되었습니다.
심지어 한국정보통신협회연체정보가 등록되고 직권해지 안내...그런 문자와 쪽지만 날라 옵니다.
끊어 놓은 요금 청구는 계속 되고 지금까지도 저는 두 곳의 지로 통지서를 받고 있습니다.
직권 해지라는 유선 서비스 해지금액의 내용은 기가 찹니다.
8가지 내용의 27만원이 기록 되어 있습니다.
셋탑박스 신형 무상 교체라더니.셋탑박스만 바꾸면 되는 거 아닌지..나머지는 누가 허락한 것인지..
사은품(상품권) 반환금액은 5만원이나 더 청구 되었습니다.
SK 관계자들에게 전하고 싶습니다.
이제야 알게 된 SK브로드밴드라는 새 브렌드를 저렇게 kt라 사칭해 고객을 빼앗아가는 사업을 하고 싶은 지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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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고와 도움을 부탁드립니다.
제가 SK에게 바라는 것은 한가지
받은 것 다 드릴테니 조용히 지내게 해 달라고...(대신 SK에게 받은 피해와 수모는 이웃에게 알려 드려야지요 ^^*)
참고로 kt 이름들의 전화번호와 문자 내용은 제 스마트폰에 담겨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