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KT인터넷+TV+휴대폰 묶음으로 하여 3년 사용하였고 기간 만료 되었습니다.
1. 인터넷 가입 권유 전화
전화 온 곳은 KET커뮤니케이션즈 라는 곳입니다.
전화를 받으니 전에 인터넷 설치해 준 곳이다 하였습니다.
저는 약정기간이 끝나는 시점에 맞춰 전화가 와서 저는 아 그렇구나 하고 생각하였구요
다른 일을 하면서 전화를 받느라 조건이 제대로 기억은 나지 않지만 대충
KT(현재) - SK(8개월 사용 후) - KT(복귀) 하는 것을 제의 하였고,
이렇게 할시 현금 + SK 약정해지시 위약금 등등을 지원해 준다고 하였습니다.
SK측에서 해피콜이 갈 거니 전화 잘받아주시고 위약금지원 등 이러한 부분 물어보면 들은적없고 3년 사용할거다 라고 이야기 해달라라고 하였습니다.
알겠다 하고 전화를 끊었고(이름,생년월일,주소,입금 받을 계좌 정보를 주었음)
SK측 이라는 곳에서 전화가 왔고
위약금 등 들은적 없다라고 대답하였고, 개인정보 다시 확인하고(이번에는 주민번호까지)
본인인증이 필요한데 신분증 사진이나 휴대폰문자인증으로 할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이때 아차! 이거 피싱인가? 싶어서 인증은 하지 않고 나중에 연락 달라고 하고 끊었습니다.
일단 그 후로는 전화 와도 받지 않고 있습니다.
본인인증을 하지 않았으니, 아무 문제 없다고 생각은 드는데 괜찮을까요?
그냥 이제 무시를 하면 되는 것인지, 다른 조치를 취해야하는 것인지...(개인정보가 넘어갔으니)
2.인터넷 약정 끝
인터넷+TV+휴대폰 묶음인데
기존 인터넷을 쓰다 이사하면서 TV를 묶은 거라 약정 기간이 다른데, 이럴 경우 TV 약정이 끝날때까지 묶음으로 계속 써야 하는 것인가요?
재약정을 하게 된다면 또 약정기간이 다르게 되니 재약정을 하는게 맞는것인지 변경하는게 좋을지 문의드립니다.
변경을 한다하면 LG 로 생각중이구요 ( SK는 넷플릭스가 안된다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