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j****님의 글

상품권 문의드립니다

회원님의 사진
  • j****
댓글 1
  • 조회 2,458

수고많으십니다. 3월초에 백메가에서 인터넷+tv 설치했어요. 사은품으로 홈플러스 상품권을 받았는데 이거하고 개인적으로 가지고 있는 신세계상품권이 있는데 둘다 현금교환서비스를 받을 수 있나요?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안녕하세요, jh님~!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오! 얼마 전인 3월 12일에, KT상품을 설치받으신 고객님이군요~!

    저희 백메가를 믿고 인터넷 가입을 맡겨주셔서, 진심으로 마음 깊이 감사드립니다~ღ˘‿˘ற꒱


    # 알고 계신대로..! 저희 백메가에서는~?!
    인터넷을 가입해주신 고객님들께 감사의 뜻을 담아,
    오래전부터 '상품권 -> 현금 교환' 서비스를 시행해오고 있는데요~!

    죄송스럽게도.. 인터넷을 가입하시고 받으신 상품권에 대해서만..! 현금 교환이 가능하답니다..ㅠ

    [참고 링크] 상품권 => 현금교환_____드루와~ 드루와~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29637



    # 하여, 해당 서비스를 적용받고자 하신다면~?!

    1) 상품권 유효기간 이내에 -> 해당 '모바일 상품권'을,
    교환처를 통해 '지류 상품권'으로 교체받으신 후~!
    (이번에 홈플러스 모바일 상품권 3만원을 받으셨지용~?!+.+)

    2) 이를 저희 백메가 (아래 주소)로 보내주시면 됩니다~!^0^

    [주소 안내] 대구광역시 중구 중앙대로 273 보람상조빌딩 3층 백메가

    3) 물론..! 보내주실 때에는~?!
    택배 상자에, 인터넷 명의자분의 존함과 휴대폰 번호를 적어서 보내주시와요~!
    (그래야 저희가 빠르게 확인하고 교환해드릴 수 있어요~!)

    4) 우체국 등등..원하시는 택배사를 통해 -> 백메가 앞으로 -> '착불'로 보내주시면 끝~!>.<b



    jh님~! 이번에 저희 백메가와 귀~한 인연을 맺어주심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다른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여기에 댓글로 기탄없이 말씀 남겨주시고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랄게용~(∗❛⌄❛∗)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